Jolynn Nieto

참여 작품

플레이밍 핫
Hairstylist
멕시코계 미국인 특유의 천성과 가정 교육으로 과자의 아이콘 '플레이밍 핫 치토스'를 만들어, 식품 산업을 혼란에 빠뜨린 프리토 레이의 청소부 리처드 몬타녜스의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소시지의 왕
Makeup Department Head
마을 입구 빌보드의 홍보문구에 따르면, 미국 서부 소도시 거터비는 ‘서부 카바레의 수도’다. 아쉽게도, 도시의 광경은 문구와는 정반대의 모습이다. 문명의 수혜를 전혀 받지 못한 채, B급 서부극 세트장같이 을씨년스럽기만 한 거터비에 이제 막 출소한 마크가 돌아온다. 마을로 이사온 독일인 에드워드의 소세지 레스토랑 사업에 같이 뛰어들지만, 마을 카바레의 유일한 엔터테이너이자 지독한 인종차별자인 지미의 방해공작에 시달리게 된다.
아미 오브 더 데드
Makeup Artist
좀비들이 점령한 라스베이거스, 최후의 도박이 시작된다. 도시의 격리 구역으로 침투하는 용병 무리. 사상 최고의 강도 작전은 어떤 결말을 맞을 것인가.
아이스박스
Makeup Department Head
Forced to flee his home in Honduras, Óscar seeks asylum in the United States, only to find himself trapped in the immigration system.
워 온 에브리원
Key Hair Stylist
악당들을 협박하여 돈을 뜯는 부패한 경찰 콤비가 그들보다 더 악질 악당을 만나면서 위기에 처해지는데..
Dirty Weekend
Makeup Department Head
During a layover in Albuquerque, work colleagues Les and Natalie discover more about each other than they ever thought possible. Anxious and irritable, Les is drawn back into the city by past experiences he can’t forget (even if he doesn't really remember the particulars of his previous drunken adventure). Natalie, refusing to leave his side, follows along as her own secrets are slowly revealed, leaving her feeling both vulnerable and unbound.
블레스 미, 울티마
Makeup Artist
2차대전이 한창이던 때 뉴멕시코의 한 시골 마을. 신실한 카톨릭 신자로 성실히 농사를 지으며 마레스 가의 ‘위대한 자’로 불리는 민간 치료사 울티마(미리암 콜론) 할머니가 온다. 사람들은 울티마를 마녀라고 부르며 꺼리지만 7살 소년 안토니오(루크 가날론)는 울티마에게서 따뜻함을 느낀다. 영적으로 충만한 삶을 살고, 지혜가 가득한 울티마는 어린 안토니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 안토니오는 울티마로부터 살아있는 땅의 신비를 듣는 법과 땅의 시간이 다했을 때 충만함을 느끼는 법을 배운다. 한편 ‘마녀’로 불리는 테노리오의 세 딸들이 의식을 훔쳐보다 저주를 받은 루카스 삼촌이 사경이 헤매자, 울티마는 위험을 무릅쓰고 그 저주를 풀고 루카스를 살려낸다. 울티마로 인해 딸이 목숨을 잃었다고 믿는 테노리오는 울티마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안토니오는 불안함을 떨칠 수 없다. 한편 전쟁에 나갔던 형들이 집으로 돌아오지만 부모님의 기대와 달리 형들은 방황하고, 결국 다시 집을 떠나는데...
레모네이드 마우스
Assistant Hairstylist
엄격한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메사 고등학교에 말썽꾸러기 아이들이 모인다. 그 이름은 바로 ‘레몬네이드 마우스’ 잦은 전학으로 가는 곳마다 적응을 하지 못하는 스텔라, 철부지 아버지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웬델 기포드, 아랍권 사상을 가진 아빠 때문에 집에서와 학교에서의 생활이 전혀 다른 모 밴저리, 형과 같이 부모님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찰리, 그리고 이야기의 주인공이며 비밀이 많은 아이 올리비아... 그들은 학교 교장의 스포츠 사랑 정신으로 피해를 보는 예술 지망가들. 즉, 공부보다는 마음 속 깊이 음악을 더 사랑하는 아이들이다. 하지만, 교장 눈에 이 아이들은 아무리 봐도 문제아들. 그들은 부당한 처벌로 나머지 공부반에 함께 들어가게 되고 이들을 지켜보던 제시 선생님은 이들을 위해 바로 밴드를 조직하게 되는데... 의 뒤를 잇는 디즈니 채널의 음악 영화! 소외받는 친구들을 위한 진정한 아웃사이더들의 특별한 이야기 ★ , 의 뒤를 잇는 음악 영화의 탄생! 디즈니 채널의 음악 영화들은 다른 음악 영화들과는 다르게 십대들의 감성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코드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다. 이미 의 전세계적인 히트와 에서 출연한 조나스 브라더스와 데미 로바토, 테일러 스위프트가 이미 그 성공을 경험한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디즈니 채널 제작의 음악 영화들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으로 준비된 십대 스타들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장르 영화인데 최신작인 의 경우에는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져 디즈니 십대 음악 영화들을 폄하했던 일부 음악 영화 팬들을 이해시킬 정도로 재미와 작품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디즈니 채널의 히트 시리즈인 의 브리짓 멘들러와 의 출연한 경험을 가진 아담 힉스의 가세는 현재 디즈니의 간판 스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중요 작품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
21그램
Hairstylist
사랑의 무게는 얼마인가? 대학교수인 폴 리버스(숀 펜)는 죽음을 눈앞에 두고 심장 이식만을 기다리고 있다. 그런 그는 아내 메리(샬롯 겐스부르)와 ‘삶과 죽음’ 사이에서 조심스런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고, 그 와중에 아내는 인공수정을 통해서라도 아기를 갖고 싶어한다. 그러던 그에게 심장이식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고, 그는 또 다른 삶을 부여 받는다. 복수의 무게는 얼마인가? 과거에 약물 중독자였으나 좋은 남편을 만나 사랑스런 두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미고 있는 크리스티나 펙(나오미 와츠). 그녀는 마이클(대니 휴스턴)에겐 착한 아내이며 두 딸들에겐 훌륭한 엄마이다. 그러나 행복한 그녀의 삶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찾아오고, 그녀는 한 순간 사랑하는 모든 것을 잃는다. 죄의 무게는 얼마인가? 경제적으로 궁핍한 잭 조단(베네치오 델 토로). 그는 아내 마리앤(멜리사 레오)과 함께 두 아이들을 키우며, 범죄자였던 자신의 힘든 삶을 종교를 통해 구원 받고 싶어한다. 그러던 중 교통 사고로 사람을 치게 되고, 순간의 실수는 자신의 가정은 물론 다른 사람에도 치명적인 불행을 야기시킨다. 하나의 교통사고로 얽혀들게 되는 이들… 결국, 그들은 삶을 위해, 혹은 영혼의 안식을 위해, 각자 다른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