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ka Nakanishi

참여 작품

블랙 이즈 킹
Production Design
비욘세가 각자의 왕관을 찾는 이 시대의 젊은 왕과 왕비에게 ‘The Lion King’의 교훈을 재해석한 비주얼 앨범을 선사한다. 사랑과 배신을 통해 자아를 찾는 젊은 왕의 위대한 여정은 세대를 잇는 흑인 가족의 항해 또한 명예롭게 한다.
Heaven & Hell
Art Direction
In 1990s Los Angeles, danger lurks around the corner after a freak accident leaves an undercover cop with supernatural abilities while also unleashing a horror that he must destroy before it destroys everything.
아웃사이더
Supervising Art Director
패전국 일본의 감옥에서도, 피투성이 전장에서도, 그는 외톨이였다. 단 하나의 충성, 단 하나의 의리, 단 하나의 사랑을 간직한 이방인. 그의 외로운 싸움이 시작된다.
Fuckkkyouuu
Art Direction
With the ability to travel in time, a lonely girl finds love and comfort by connecting with her past self. Eventually faced with rejection she struggles with her identity and gender, and as time folds onto itself only one of them can remain.
Little Duck
Production Design
Little Duck chronicles the life of a young man pulled from his life in Manhattan back to his home in rural Japan when his estranged brother runs into trouble.
더 울버린
Art Direction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Little Murder
Production Design
In post-Katrina New Orleans, a disgraced detective encounters the ghost of a murdered woman who wants to help him identify her killer.
블러드
Art Direction
1970년대. 보통 소녀들과 다를 바 없는 16세 소녀 사야. 하지만 그녀는 국가로부터 인간 사이에 숨어 지내는 뱀파이어를 찾아 없애는 비밀 업무를 받아 수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녀 스스로 인간 아버지와 뱀파이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서 정체성의 혼란을 겪고 있는 사야. 그녀의 최종 목표는 뱀파이어 수장인 오니겐을 죽이는 것이다. 일반 고등학교. 모든 것이 일상적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한 고등학교에 잠입한 사야. 하지만 그녀는 바로 뱀파이어의 공격을 받게 되고, 그 모습을 목격한 동급생 알리스는 고위층 장교인 아버지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그리고 그날 밤, 체육교사 파웰의 진짜 모습을 목격한 알리스는 자신과 다른 사야의 운명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한편 자신에게 직접 업무를 하달하는 정부 요원 마이클과 루크가 대립하면서 사야의 운명은 다시 한번 예측할 수 없는 길로 들어서게 되는데…
바벨
Art Direction
아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아내를 위로하기 위해 모로코로 여행 온 미국인 부부 리처드(브래드 피트)와 수잔(케이트 블란챗).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리처드의 두 아이들을 데리고 멕시코 국경을 넘는 유모 아멜리아. 사격 솜씨를 뽐내려 조준한 외국인 투어버스에 총알이 명중하면서 비밀을 가지게 된 모로코의 유세프와 아흐메드 형제. 엄마의 자살 이후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청각장애 여고생 치에코에게 어느 날 한 형사가 찾아온다.
Forbidden Warrior
Set Decoration
The Gaia Za is a sacred tome that holds many ancient and powerful spells to be unlocked by a so-called Chosen One expected to be born to one of two leading families: the Khans or the Marajis. Unwilling to leave the clan's fate to the gods, Che Khan decides to take matters into his own hands by plotting the murder of a new Maraji baby, who may be the child in question. In doing so, he sets off a furious clash.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Art Direction
일상이 무료하고 외로운 밥 해리스와 샬롯은 도쿄로 여행온 미국인이다. 영화배우인 밥은 위스키 광고 촬영차 일본을 방문했지만 일본의 낯선 문화와 의사소통의 어려움으로 소외감을 느낀다. 갓 결혼한 샬롯은 사진작가인 남편을 따라 일본에 왔지만, 외로움과 불확실한 앞날에 대해 번민한다. 같은 호텔에 머무르고 있던 밥과 샬롯은 호텔바에서 우연히 마주친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모습 속에서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다. 이 둘은 도쿄 시내를 함께 구경하고, 얘기를 나누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