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Decoration
뛰어난 재능을 바탕으로 탄탄대로의 길을 걷고 있지만,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한 가수 칼라. 성공에 대한 압박과 엄마의 냉대가 그녀를 짓누른다. 마음속 의심의 목소리가 커져간다.
Set Decoration
영화감독 RK는 주연 마붑역을 자신이 직접 맡아 신작을 찍고 있다. 어느 날 편집실에서 긴급한 전화가 온다. 러쉬에도 네가에도 필름 속에 있어야 할 마붑이 사라져 버렸다는 것. RK는 영화 속 킬러에게서 도망치다가 현실세계로 빠져 나온 마붑을 발견하여 집으로 데리고 온다. 자신이 영화 속에서 빠져 나온 캐릭터인 줄 모르는 마붑은 보통사람처럼 행동한다. RK는 과연 마붑을 다시 돌려보내 영화를 완성할 수 있을까?
Set Dressing Artist
절친한 친구와 다른 첩보원 두 명의 죽음을 수사하는 전직 경찰. 곧 부다페스트 주재 인도 대사관에서 활동하는 스파이의 정체를 알게 된다.
Assistant Art Director
젊은 가라브는 자신의 생일에 소원을 신께 빌기 위하여 꿈의 도시 뭄바이를 향한다. 그는 영화배우 아리안의 최고의 팬이였고, 그와 닮은점도 많았다. 그렇게 그는 자신의 슈퍼스타에게 찾아가게 된다. 그러나 일들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때 가라브의 사랑과 열정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위험한 집착으로 바뀌게 되는데...
Set Designer
1995년, 인도의 작은 소도시 리시캐시에서 카세트테이프 판매업자인 프렘은 아버지와 가족의 강요에 의해 뚱뚱한 신부와 중매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프렘은 뚱뚱한 신부, 산디야에게 마음을 열지 않아, 홀대에 지친 산디야는 집을 나가고, 이혼을 청구하게 된다. 양가의 노력으로 가까스로 사태가 해결되면서 아무 생각 없이 둘은 '아내 업고 달리기'대회에 출전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