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Mixer
아내의 임신 후 사이가 멀어지기 시작한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산속으로 둘만의 하이킹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그들의 텐트에 드리운 죽음의 그림자. 누군가 그들에게 총구를 겨눈다. 그들을 죽여야만 하는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Sound Mixer
우예 브란델리우스의 자전적인 영화. 감독 헨릭 쉬페르트의 데뷔작이다. 상상도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가는 인생에 관한 영화로, 너무 늦기 전에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지 이야기한다.
Sound Mixer
Eleven people, isolated from the outside world, communicate via screens. A son wants to hold the hand of his suffering mother. Love grows. A mother has abandoned her family. A therapist finds himself at the edge of ruin. A daughter connects with her parents.
Sound Mixer
해양생물의 행동 패턴을 연구하는 ‘시본’은 실습을 위해 어선 ‘니브 킨 오이르’호에 승선한다. 더 큰 수확을 얻기 위해 접근 금지 수역에 진입한 ‘니브 킨 오이르’호는 심해에 서식하던 미지의 생명체와 마주한다. 그 이후부터 선원들 사이에서 열병이 퍼지며 하나둘씩 죽음을 맞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