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alie Galazka

참여 작품

늑대소년의 모험
Line Producer
아빠와 단둘이 사는 13세 소년 폴은 얼굴과 온몸에 털이 나는 선천적 질환 때문에 복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숨어만 지낸다. 폴의 13번째 생일날! 잊고 지냈던 엄마로부터 편지가 도착하고, 폴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엄마를 만나기 위해 펜실베이니아로 갈 결심을 하는데...
서스페리아
Line Producer
1977년, 통일 이전의 베를린. 정신과 의사 클램페러를 찾아온 패트리샤는 무용 아카데미에 마녀들이 산다는 이야기를 늘어놓는다. 의사는 진료 노트에 자신이 만든 괴담을 사실로 믿고 있다며 패트리샤의 이야기를 망상이라 기록한다. 한편 블랑 선생의 지도를 받기 위해 미국에서 베를린으로 건너온 무용수 수지는 무용 아카데미에 입단해 블랑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선생들은 수지를 패트리샤, 올가에 이어 마녀 마르코스에게 바칠 제물로 여기지만 블랑은 수지가 범상치 않은 존재라는 걸 직감한다. 수지 역시 블랑에게 춤을 배우며 잠재된 내면의 능력을 일깨운다.
러브, 비트, 라임
Line Producer
시 수업을 등록한 뒤 모든 게 달라졌다! 내가 쓴 가사의 진짜 의미는 무엇일까. 시 경연을 통해 진정한 목소리를 찾아가는 여정. 고전하던 래퍼의 도전기, 지금 시작됩니다.
크라운 하이츠
Producer
콜린 워너가 부당하게 살인 유죄 판결을 받자, 절친 칼 킹은 콜린의 결백을 증명하는데 삶을 바친다. 라디오쇼 'This American Life'를 바탕으로 한 이 놀라운 실화는 그들의 정의를 향한 참혹한 원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