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eisenheimer

참여 작품

스페이스 워
Gaffer
우주로 광물 채집을 나갔다가 2년째 연락 두절된 우주 탐사선을 찾아 화물을 회수하라는 임무를 띄고 구조선이 지구를 떠났다. 탐사선의 탑승자는 서로를 살해한 것으로 보이지만 이유는 알 수 없고, 단순해 보였던 구조 임무는 점점 악몽으로 변해간다.
아이 엠 래스
Gaffer
부패한 경찰들이 아내를 죽인 살인범을 잡지 못하자 한 남자가 정의를 실천하기 위해 나선다는 이야기.
베이컨시
Gaffer
길을 잘못 들어선 부부 데이비드와 에이미의 자동차가 고장이 나고 인근 주유소의 직원에게 도움을 받는다. 하지만 얼마 못 가 차는 다시 고장이 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근처 모텔에서 하룻밤 숙박을 하게 된다. 데이비드와 에이미의 옆방에선 알 수 없는 자가 문을 열려고 발악을 하며 시끄럽게 하지만 그 모텔에 묵고 있는 사람은 데이비드와 에이미 두 사람 뿐이라는 매니저. TV 외에는 아무것도 즐길 것이 없는 모텔 방에서 데이비드가 무심코 재생시킨 비디오 테잎의 화면에선 스너프 영화가 나오고 그 화면의 배경은 본인이 묵고 있는 방의 구조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들 부부는 자신들이 도망칠 수 없도록 방에 갇혀 몰래 카메라로 감시 당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매니저가 모텔을 운영하며 손님들을 살해하고 그 장면을 촬영해서 판매하는 것이었다. 자신들이 스너프 필름의 다음 희생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 데이비드와 에이미는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스타쉽 트루퍼스 2
Gaffer
벌레들의 두목을 잡은 후 전세를 역전시킨 지구 방위군은 기세를 몰아 격리된 벌레들의 구역에 대한 대대적인 공세에 들어 간다. 모든 전선에서 벌레들과의 전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쉐퍼드 장군이 이끄는 이동 타격대가 벌레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장군은 자신과 일부 병력을 빼고 나머지 부대원들을 고지에서 500미터 떨어진 호텔 델타 185호 기지로 후퇴시키기로 한다. 이미 벌레들의 공격으로 페허가 된 기지에 도착한 그들은 방어를 준비 하던 중 기지 안 소각로에 갇혀 있는 댁스 대위를 발견한다. 임시 기지로 벌레들의 공격이 다시 시작되고 전멸에 위기에 처하게 되자 사하라 일병은 기지 상황을 잘 알고 있는 댁스 대위를 풀어 주고, 댁스 대위의 활약으로 벌레들을 물리치게 된다. 그러는 사이에 고지에 남아 있던 쉐퍼드 장군은 낯선 군인들과 함께 돌아온다. 벌레들의 공격에 대비해 방어 준비와 구조 요청을 준비하면서 밤을 보내는 중, 장군과 함께들어온 펙 중사와 그리프 하사, 소다 일병은 다른 부대원들에게 은밀히 접근을 하게 되고, 부대원들이 하나 둘씩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그들은 이미 인간의 몸 속에 들어가 뇌를 지배하는 벌레들에게 지배를 받고 있었던 것이다. 하나 둘씩 부대원들은 감염이 되어 가고 새벽 무렵, 벌레들의 목적이 쉐퍼드 장군을 감염시켜 인류의 몰살시키려는 사실을 알게 된 댁스 대위와 사하라 일병은 감염된 부대원과 물밀 듯 쳐들어오는 벌레들과의 일전을 벌이게 된다.
터미널 포스
Gaffer
태양계의 머나먼 별, 센테리아를 우주의 반군들이 공격해 온다. 반군 대장 카일라(Kyla: 리차드 몰 분)는 센테리아의 지도자 타르킨 왕자(Tarkin: 그레이그 페어브라스 분)를 죽이고 우주를 제패할 수 있는 힘을 지닌 크리스탈을 빼앗는다. 타르킨은 숨을 거두며 여동생 라데라(Ladera: 브리짓트 닐슨 분) 공주에게 머나먼 별 지구에 또 하나의 크리스탈이 있으니 그것을 찾아 카일라의 횡포를 막으라고 말한다. 라데라는 크리스탈을 찾아 지구로 시간여행을 오는데. 한편, 폭력배 빅터(Victor: 프레드 아스파라거스 분)에게 큰 빚을 진 제드 센더슨(Jed Sanders: 존 H. 브렌난 분)은 남미에서 찾은 '잉카의 별'이라는 고대 보물을 중국인 매니 홉킨스(Manny: 마이클 폴 찬 분)에게 맡긴다. 그 보물은 바로 라데라가 찾고 있던 크리스탈. 제드가 술을 마시고 있는 주점에 빅터 일당이 들이닥치고 거기에 라데라까지 나타나 LA에는 한바탕 큰 소동이 벌어진다. 급기야는 빅터가 던져놓은 폭탄이 터지고 LA 경찰국 카터(Carter: 로저 아론 브라운 분) 반장과 여형사 켈리(Kelly: 신디 모간 분)가 출동한다.
펄프 픽션
Rigging Gaffer
펌프킨와 허니 버니가 레스토랑에서 강도 행각을 벌이기 시작한다. 빈센트와 그 동료 쥴스는 두목의 금가방을 찾기 위해 다른 건달이 사는 아파트를 찾아간다. 마르셀러스는 부치에게 돈을 주며 상대 선수에게 져 주라고 하지만 부치는 상대 선수를 때려 눕히고 도망치다, 어릴 때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시계를 찾기 위해 아파트로 향한다. 아무런 상관 없이 보이는 이 사건들이 서로 얽히고 섥히면서 예상치 못한 인과관계가 만들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