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nne Evans

참여 작품

아이 엠 우먼
Art Direction
세계 3대 여성 가수 헬렌 레디.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이자 세대의 아이콘, 용기있게 세상의 판을 바꾼 그녀가 여자들에게 외치는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 무대가 펼쳐진다.
유물의 저주
Art Direction
바쁘게 일하는 전문직 여성 케이는 엄마 에드나가 한동안 실종됐다는 연락을 받는다. 케이는 딸 샘과 함께 시골에 있는 고향집으로 향하지만, 흉가가 된 채 쑥대밭이 된 고향집은 아무도 없이 텅 비어있다. 며칠 후, 에드나는 결국 꾀죄죄한 몰골로 다시 나타나지만 그동안 자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에드나가 치매를 앓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케이와 샘은 고향집에 남아서 에드나를 돌보기로 하지만, 집에서는 온갖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뭔가 사악한 기운이 온 가족을 겨냥한다.
워 이베이젼
Art Direction
시크릿 미션에 투입된 최정예 특수부대. 민간인 학살을 목격하고 그들을 구하지만 반군의 포위되고 비공식 제거 작전이 노출된다. 절체절명의 위기와 함정에 빠진 특수부대는 상상할 수도 없는 전투와 고문을 마주하는데… 충격적인 미션의 비밀이 밝혀진다!
더 스쿨
Supervising Art Director
의사인 '에이미'는 병원에서 아이들이 하나 둘씩 죽어가는 것을 경험한다. 같은 병원에 입원해 있는 에이미의 아들 '데이빗' 또한 2년째 혼수 상태. 에이미는 자신이 근무하고 있는 병원이 한때는 학교였고, 당시 큰 화재 사건으로 많은 아이들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에이미는 데이빗의 영혼이 같은 공간,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학교' 어딘가에 갇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더 머저
Art Direction
A country football coach who has a plan to rebuild the local football team by recruiting recently settled asylum seekers.
아나콘다 2: 사라지지 않는 저주
Special Effects Coordinator
영원한 젊음을 준다고 알려진 전설속의 희귀난 '블러드 오키드(혈난초)'를 연구하던 의학자 잭과 연구팀은 7년에 한번 꽃피우는 블러드 오키드가 보르네오섬의 정글에 서식중이란 사실을 발견하고 서둘러 탐사대를 조직, 장마철인 몬순기의 정글로 떠난다. 블러드 오키드의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채취를 해야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한 탐사대를 실은 선박은 최단코스를 선택, 무리한 탐사를 하던 도중 폭포를 만나 간신히 몸만 살아남는 처지가 된다. 탐사 도중 엄청난 크기의 아나콘다에게 하나둘씩 희생을 당하면서도 천신만고 끝에 블러드 오키드 서식지를 찾아낼 즈음, 번식기를 맞이해서 먹이에 굶주린 거대한 아나콘다 무리들이 그들을 노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Walking on Water
Art Direction
Friends and family gather around the death bed of Gavin, where they assist in the dying man's suicide. But though Gavin's pain has been laid to rest, the grief felt by everyone there has only begun, and Walking on Water compassionately follows the attempts of Gavin's closest friends Anna and Charlie to recover from their l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