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imo Cannistraro

Massimo Cannistraro

프로필 사진

Massimo Cannistraro

참여 작품

조지타운
Catering Worker
아카데미상 수상 경력의 크리스토프 왈츠(장고: 분노의 추적자), 버네사 레드그레이브(줄리아) 및 아카데미상 후보 경력의 아네트 베닝(아메리칸 뷰티)이 온갖 우여곡절 및 반전과 정치적 혼란으로 가득한 이 스릴 넘치는 실화 기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올렉 이바노프, 슬랜트 매거진)를 펼칩니다. 왈츠가 연기하는 인물인 울리히 모트는 워싱턴 D.C.의 모든 사람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는 것 같은 별나고 말솜씨 좋은 출세주의자입니다. 하지만 그의 부유하고 연줄이 좋으면서 나이도 훨씬 많은 아내(레드그레이브)가 집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고 경찰 수사를 통해 상상 이상으로 훨씬 더 깊게 들어가는 큰 규모의 사기가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죽은 아내의 딸인 아만다(베닝)는 울리히에게 숨겨진 정체가 있을 거라 의심합니다.
하늘을 걷는 남자
Officer Sollozzo
어려서부터 하늘을 걷는 도전을 꿈꿔온 무명 아티스트 ‘필립’(조셉 고든 레빗). 그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전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412미터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정식 오픈하기 전에 두 빌딩 사이를 밧줄로 연결해서 걷겠다는 것. 이 세상 누구도 생각지 못한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 ‘필립’은 그를 도와줄 조력자들과 함께 고군분투하지만,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예상 밖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Ramone
돌연변이들을 멸종시키기 위해 제작된 로봇 센티넬이 인간들까지 모조리 말살하는 2023년. 인류의 종말이 코앞에 닥친 상황에서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는 과거를 통해 미래의 운명을 바꾸고자 한다. 울버린은 트라스크가 센티넬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1973년으로 보내진다. 1973년의 찰스는 절망에 빠진 채 행크 맥코이와 함께 은둔 생활을 하고 있고, 에릭은 케네디 대통령 암살 용의자로 붙잡혀 펜타곤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한 수용소에 갇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