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Feighery

Daniel Feighery

출생 : , Toronto, Canada

프로필 사진

Daniel Feighery

참여 작품

세 친구
Still Photographer
마약을 팔며 생계와 우정을 다지는 페툴라와 틸다는 절친한 친구 사이다. 그러던 어느 날 마약 거래 실패를 통해 8만 달러의 손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하여 그들은 마약상과 경찰들의 추격을 받게 된다. 살기위해 택한 그녀들의 극악한 선택은 같은 결과를 초래한다.
살인소설
First Assistant "B" Camera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앨리슨’. 새로운 소설의 소재를 찾기 위해 일가족 몰살 사건이 벌어졌던 저택으로 이사 온다. 우연히 집 안에 남겨진 필름들을 발견한 ‘앨리슨’은 호기심에 이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필름엔 자신이 조사하던 살인 사건의 가족들이 죽어가는 충격적인 장면이 찍혀있었던 것! 카메라 뒤에 숨겨져 있을 범인을 찾기 위해, ‘앨리슨’은 필사적으로 단서를 추적하다, 모든 사건의 가족 중 아이들이 한 명씩 사라졌음을 발견하는데...
건
Camera Operator
디트로이트의 한 스트립 클럽에서 대형 총기난사사건이 벌어진다. 무기거래를 둘러싼 이권을 놓고 리치(50센트)와 알리 일당이 맞붙은 것. 디트로이트 경찰국은 총기거래조직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한 때 리치와 같은 조직에 몸담았던 앤젤(발 킬머)을 스파이로 침투시키고 포위망을 좁혀 나간다. 앤젤은 리치에게 점점 신임을 얻게 되는 한편 서서히 자신을 둘러싼 의심에 불안을 느끼게 되는데…
인터프리터
Assistant Camera
아프리카 태생인 UN 통역사 실비아 브룸이 그녀 외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언어로 아프리카 정치 지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것을 엿들었다고 강력히 주장하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연방요원 토빈 켈러의 보호를 받게 되면서 그녀의 상황은 더욱 더 끔찍해진다. 그녀의 미심쩍은 과거와 그녀가 비밀스럽게 국제적으로 연결 되어 있다는 사실을 파헤치게 되면서 그녀가 음모 속으로 직접 뛰어들지 않았나 하고 더욱 의심하게 되고, 매 순간마다 그는 그녀를 더욱더 의심스럽게 만드는 증거들을 찾아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