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ilia Pisano

참여 작품

청춘을 위한 앨범
Producer
페드로와 솔은 이제 막 고등학교를 마쳤다. 두 사람은 언젠가 자신들의 직업이 될지도 모르는 일에 다가가며 방학을 보낸다. 솔은 피아노 레슨을 받으면서 어린 시절에 녹음한 것들을 다시 듣는다. 극작술에 관심이 있는 페드로는 비밀리에 글쓰기 워크숍에 참여하기 시작한다.
Cycles
Production Manager
"CICLOS follows Ignacio Semeñuk, a 15 year old cyclist, as he faces the severeness of his training, his path to adulthood and his love life."
우아한 나체들
Production Manager
아르헨티나의 폐쇄적 부촌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가정부로 일하는 벨렌의 시선을 통해 다가간다. 벨렌은 나체 클럽을 발견하게 되고, 그 모습을 통해 중산층 가족의 위기와 부조리함이 펼쳐진다. 대부분의 배우가 영화 내내 나체로 연기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실제 나체주의자들이 함께 촬영을 하여 현실과 영화의 경계를 넘나드는 과정도 흥미롭다. 이 작품은 아르헨티나 사회에 대한 우화이기도 하다. 곳곳에 경비시설을 갖춘 부촌과 나체주의자 클럽을 교차하면서 두 그룹 간의 간극을 통해 인간 사회 군상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중산층의 삼엄함과 나체주의자들의 자유로움은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한 사회를 구성하는 서로의 이면이다. 그 긴장감을 통해 루카스 발렌타 리너 감독은 집단을 이루고 있는 이데올로기의 허구성과 위선을 폭로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