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 Sheridan

Kent Sheridan

약력

Kent Sheridan is a Canadian stage and screen actor and singer. He's a graduate of the Wexford Collegiate School for the Arts, Toronto, Ontario, Canada.

프로필 사진

Kent Sheridan
Kent Sheridan

참여 작품

A Tiny Home Christmas
Jim Callahan
In order to save her family’s contracting business, Blair reluctantly teams up with her ex-boyfriend and former co-star of a hit home design reality show to build a tiny home for the unsheltered in the community, rekindling old sparks in the process… and just in time for Christmas.
컬러 오브 러브
Michael Sheenan
갑자기 실직한 도서관 사서 테일러 해리스는 고향 몬태나의 작은 마을로 돌아온다. 그곳에서 조그마한 호텔을 운영하는 테일러의 동생은 자신의 호텔을 사들여 뜯어고치려는 거물 조엘 시핸에게 맞서 호텔을 지키려 하고, 테일러 역시 동생을 돕는다. 그런데 테일러가 조엘에게 마음을 빼앗기면서 상황이 복잡해진다.
조지타운
U.S. General
아카데미상 수상 경력의 크리스토프 왈츠(장고: 분노의 추적자), 버네사 레드그레이브(줄리아) 및 아카데미상 후보 경력의 아네트 베닝(아메리칸 뷰티)이 온갖 우여곡절 및 반전과 정치적 혼란으로 가득한 이 스릴 넘치는 실화 기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올렉 이바노프, 슬랜트 매거진)를 펼칩니다. 왈츠가 연기하는 인물인 울리히 모트는 워싱턴 D.C.의 모든 사람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는 것 같은 별나고 말솜씨 좋은 출세주의자입니다. 하지만 그의 부유하고 연줄이 좋으면서 나이도 훨씬 많은 아내(레드그레이브)가 집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고 경찰 수사를 통해 상상 이상으로 훨씬 더 깊게 들어가는 큰 규모의 사기가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죽은 아내의 딸인 아만다(베닝)는 울리히에게 숨겨진 정체가 있을 거라 의심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National Security Council
슈퍼맨의 사후, 점점 늘어가는 메타휴먼들에 국가적 위기를 느낀 아만다 월러 국장은 빌런들로 팀을 만들어 국가 위기상황에 대처하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고고학자인 Dr. 준의 몸에 기생하게 된 마녀 인챈트리스는 자신의 심장을 차지한 월러국장의 말을 거역할 수 없다. 월러국장은 인챈트리스의 힘을 이용하여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제, 혹시 있을 메타휴먼에 대항하려 한다. 하지만 인챈트리스는 혼란을 틈타 도망쳐 오빠의 봉인을 풀고 그와 함께 이 세계를 멸망시키려 한다. 결국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인챈트리스와 그의 오빠를 저지하기 위해 투입되는데...
Sugartime
Man
The true story of a love affair between mob boss Sam Giancana and singer Phyllis McGu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