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ben Syberg

약력

Esben Syberg is a visual effects supervisor. He often work on Joachim Trier's films (Louder Than Bombs, Thelma, The Worst Person in the World).

참여 작품

트롤의 습격
Visual Effects Supervisor
고대의 전설이 깨어났다! 아주 오랜 세월, 노르웨이의 산에 잠들어 있던 트롤. 녀석이 세상을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한다. 골칫덩어리 영웅들이 힘을 합쳐야 가능하지만.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
Visual Effects Supervisor
의학을 공부하던 스물아홉 율리에는 자신이 진짜 원하는 걸 찾아 세상으로 나온다. 파티에서 만난 만화가 악셀과 사랑에 빠진 율리에, 하지만 삶의 다른 단계에서 만난 두 사람은 각자 다른 걸 원했고 조금씩 어긋난다. “내 삶에서 조연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율리에는 인생의 다음 챕터로 달려나간다.
이노센트
Visual Effects Supervisor
북유럽의 밝은 여름, 어른들이 보지 않을 때 몇몇 아이가 어둡고 미스터리한 힘을 드러낸다. 영화는 여름 방학 동안 친구가 된 네 아이를 따라간다. 어른의 시야에서 벗어나면 아이들은 자신의 숨겨진 힘을 찾는다. 인근의 숲과 놀이터에서 새로운 능력을 탐구하는 가운데, 이들의 천진난만한 놀이는 어두운 쪽으로 바뀌어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더 넌
Visual Effects Supervisor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 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아이린 수녀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델마
VFX Supervisor
오슬로대학교 신입생 델마는 도서관에서 아냐를 만나자 발작을 일으키고 쓰러진다. 엄격한 종교적 가정에서 자란 그녀는 아픈 사실을 부모에게 숨기고 아냐에게 끌리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른다. 하지만 그럴수록 그녀 안에 잠재된 초자연적인 힘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용솟음치려 한다.
라우더 댄 밤즈
Visual Effects Supervisor
대학에서 사회학을 가르치는 젊은 교수 조나가 어머니의 기일을 맞아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다. 종군 사진 작가였던 어머니의 3주기 기념 전시를 위해 그녀의 자료들을 정리하는 조나. 그는 어머니가 떠난 뒤 사이가 서먹해진 아버지와 동생의 사이에서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어머니의 오랜 파트너였던 리처드는 어머니의 사고에 대한 비밀을 기사화하겠다고 선언하고, 이를 반대하던 조나는 또다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로얄 어페어
Visual Effects Supervisor
절대왕정이 무르익던 18세기 덴마크. 편집증을 앓고 있는 왕 크리스티안7세를 치료하기 위해 고용된 독일인 의사 요한은 뛰어난 언변과 어린 왕과 왕비를 감싸주는 포용력으로 그들의 신임을 얻어 나랏일에 참여를 하게 된다. 시대에 걸맞지 않은 자유로운 사상과 파격적인 개혁법안으로 귀족들의 견제를 받게 되지만 그런 자유로운 사상이 왕비 캐롤라인의 생각과도 맞닿아 둘은 점점 가까워지며, 급기야는 비밀스러운 만남을 갖게 된다. 자신들의 이익에 침해하는 법안을 제안하는 요한을 못마땅하게 본 귀족들에 의해 둘의 스캔들이 발각 되고 결국 요한은 재판에 회부된다.
Quisling
Visual Effects Supervisor
The story will focus on Quisling's final hours, as he sits in his cell at Akerhus Fortress and must be held accountable for his actions and crimes committed in the name of Nazi ide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