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ûka Rikuna

Yûka Rikuna

출생 : 1988-08-31,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Yûka Rikuna

참여 작품

엑스테: 헤어 익스텐션즈
Shiho Saito
미국영화 킬빌(2003년)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여배우 쿠리야마 치아키(21세)가 데뷔작 사국(1999년)이후 다시 공포영화로 돌아온다. 이 영화에서 쿠리야마는 멋진 미용사를 꿈꾸며 분투하는 유코역을 맡아 어머니의 학대를 받는 동생을 지키는 강한 면을 선보인다.
입 찢어진 여자 리턴즈
Airi is a graduate student with a degree in the study of folklore. As part of her research, she decided to go to a small village with a group of friends, to investigate local legends. She does not know that the people worshiped the Slit-Mouthed woman as a living god, and intend to use her and her friends as a human sacrifice. In the end, Airi is injured and decides to fight, becoming a Slit-Mouth hunter.”
노래혼
Miyuki Maeda
홋카이도에 살고 있는 여고생 카스미는 학교 합창단의 리드 소프라노로 그녀는 자신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사랑한다. 그러나 평소 호감을 느끼던 학생회장 마키무라가 내민 사진을 본 그녀는 충격에 휩싸인다. 사진 속 그녀의 우스꽝스러운 표정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노래하는 그녀의 얼굴이 산란하는 순간의 연어 얼굴을 닮았다는 그의 말. 좌절한 그녀는 돌연 합창단을 그만두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그녀는 우연히 곤도가 이끄는 유노카와 고교 합창단을 만나게 되고, 겉보기엔 불량하게 보이지만 그들의 노래에 담긴 열정을 느끼고 자신을 반성하게 된다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하는 와 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이번에는 작품의 무대가 합창대회로 옮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