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Leigh

Coco Leigh

프로필 사진

Coco Leigh

참여 작품

Donna on Demand
Ticket Chick
A twisted take on low-voltage celebrity and overnight "Internet stars" and what happens when the two cross paths. An off-kilter love triangle with a girl half his age, a disapproving string of ex-wives... And a stalker in a monkey mask.
아메리칸 캐롤
Nun on Bus
찰스 디킨스의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을 패러디했다. 마이클 무어를 본뜬 영화감독 마이클 멀론이 좌파 활동을 회개하고 우파로 거듭난다는 줄거리.
데어 윌 비 블러드
Mrs. Bankside
은을 찾아 땅속으로 내려갔다 올라오길 반복하는 남자 다니엘 플레인뷰는 갑작스런 사고로 다리를 다친다. 이후 그는 또 다른 사고로 목숨을 잃은 동료의 아들과 함께 산다. 석유가 있는 곳을 찾아 미국의 서부를 오가는 그는 리틀 보스턴에 석유가 있다는 엘라이의 제보에 아들과 함께 리틀 보스턴으로 향한다. 리틀 보스턴은 목사 엘라이를 중심으로 한 광신도적 교인들이 주민의 대부분이다. 다니엘은 주민들의 반대에 부딪히며 땅을 사고, 유정탑을 쌓으며, 배송관을 만들어 석유 발굴에 나서는데...
헬레이저 5
Crime Scene Cop #1
마약과 여자에 빠져 부모와 가족을 버리고 오직 쾌락만을 위해 살아가는 형사 조셉. 아무런 목적없이 살아가던 그는 어느날 갈고리에 찢겨서 완전히 만신창이가 된 남자의 시신과 잘려진 어린 아이의 손가락을 발견한다. 희생자가 자신이 학창 시절 따돌렸던 친구였음을 알게 된 조셉은 공포감에 휩싸인다.
Ghosts
Townsperson
In the town of Normal Valley, an eccentric magician named Maestro entertains the local children every day in his spooky mansion. One stormy night, the town's mayor leads a group of angry citizens to the mansion in an attempt to run Maestro out of town.
화성 침공
Female Journalist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