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an Pope

Juan Pope

출생 : 1967-01-01,

프로필 사진

Juan Pope

참여 작품

프레디의 피자가게
ADR & Dubbing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 그곳의 야간 경비 알바를 하게 된 ‘마이크'는 캄캄한 어둠만이 존재하는 줄 알았던 피자가게에서 살아 움직이는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을 목격한다. 어딘가 기괴하고 섬뜩한 프레디와 친구들이 실체를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dditional Voices (voice)
여러 성장통을 겪으며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 그 앞에 다른 평행세계의 스파이더우먼 그웬이 다시 나타난다. 모든 차원의 멀티버스 속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지만, 질서에 대한 신념이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는데…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패닉 런
Wall Guy
긴급 경보 : 교내 총격 테러 발생 오전 8:00 에이미는 학교를 가기 싫어하는 아들을 뒤로 한 채 조깅을 나선다. 오전 8:59 아들의 학교에서 총격 테러가 발생했다. 오전 9:00 아들에게 연락이 닿지 않는다. 오전 9:36 아들이 유력한 용의자로 의심받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 단 한 걸음도, 단 한 순간도 놓치지 못할 리얼 타임 서스펜스가 펼쳐진다!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Additional Voice (voice)
호시탐탐 알을 탐내는 식신돼마왕 ‘레너드’를 물리치고 아싸에서 인싸가 된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 평생 앙숙인 이들에게 ‘공공의 적’이 나타났다! 얼음 공격을 퍼붓는 독수리 왕국의 예민 보스 ‘제타’에 맞서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그들! 과연 이들의 연합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어제는 적! 오늘은 친구? 아슬아슬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Additional Voices (voice)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Additional Voices (voice)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큐어리어스 조지
Additional Voices (voice)
어떻게 호기심 많은 원숭이 조지가 원작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인 '노란 모자를 가진 사나이(The Man with Yellow Hat)' 테드를 만났고, 대도시 뉴욕에 가게 되었는지에 대한 소개로 시작한다. 테드는 애착을 가지고 평생 직장으로 여기고 있는 박물관이 사라질 위기에 처하자 자처하여 "자가와의 거상"을 찾으러 아프리카도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발견한 자가와의 거상은 예상과 많은 차이가 있었고 게다가 아기 원숭이 조지는 테드를 따라 무작정 도시로 오게 된다. 호기심 많은 조지의 좌충우돌 말썽속에 데드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Road Kings
College Boy
South Central LA. Just out of jail and tired of the gangster lifestyle, Panther (Glenn Plummer) and his homey Ray (Chris Spencer) leave the hood on Ninja-style motorcycles riding cross-country to the 4th of July celebration in Washington D.C.
폰 부스
(voice)
뉴욕의 잘 나가는 미디어 에이전트 스투 세퍼드(콜린 파렐). 어느날 공중전화 박스에서 통화를 마치고 돌아서는 그의 뒤에서 벨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무심코 수화기를 든 순간 전화선 저편에서 "전화를 끊으면 네 목숨도 끊긴다"는 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스투는 정신병자의 장난 전화려니 생각하고 전화를 끊으려고 하지만 전화선 저편의 남자와 얘기할수록 자신이 뭔가 심상치 않은 함정에 빠졌음을 직감적으로 깨닫게 된다. 이윽고 전화박스에서 나오라며 자신에게 시비를 걸던 남자가 저격수의 총에 죽고, 이를 본 스투는 극한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된다.
타임록
Wilson (as J. Lamont Pope)
2251년, 혹한의 일급 죄수 수감 행성 알파4. 지금 그곳으로 극악무도한 흉악범들이 호송되고 있다. 호송자는 고도로 훈련받은 미모의 여조종사 틱스(Teegs: 마리암 다보 분). 알파4에선 모든 수감인들이 목에 자동 감지 폭파 장치를 이식받아 그 행성을 일정거리 벗어날 경우 행성 주변에 형성되어 있는 감지망에 의해 자동 반응하게 되어 있고 극악 범죄인들은 냉동되어 감옥 건물 바깥의 극저온 공중에 매달리는데 그들을 크라이오라고 부른다. 두손이 천정에 묶여 호송되고 있던 라일리는 자신이 뭔가 착오에 의해서 알파4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며 불평하면서도 바싹 긴장되어 있었다. 알파4에 도착하자 마침내 사건이 벌어진다. 바일럼 일당은 원래 크라이오가 되어 있던 흉악범 맥매스터스(McMasters: 제프 스픽맨 분)를 구하러 온 것이었고 행성에 도착하자 마자 컴퓨터 시스템에 바이러스를 퍼뜨려 알파4를 아비규환으로 만들고 맥매스터스를 구출했다.
L.A. Rules The Pros & Cons of Breathing
JJ
A group of guys hang around a Los Angeles bar lamenting their failed Hollywood lives, while a perky bartender (Joey Lauren Adams) tries to cheer them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