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rt Carley

Kurt Carley

출생 : 1962-09-26, Greenville, Pennsylvania, USA

프로필 사진

Kurt Carley

참여 작품

크랩스!
The Limulus
A horde of murderous crab monsters descend on a sleepy coastal town on Prom night, and only a ragtag group of outcasts can save the day.
The Deep Ones
Dagon
A married couple rents a beachside Airbnb, only to be surrounded by peculiar neighbors and occurrences. They soon discover they are in the grip of a mysterious cult and their ancient sea god.
Shallow Water
Creature
A group of adventurers arrive at a fabled fishing spot in Mexico only to realize that they are being hunted by a creature that lurks in the dark, shallow waters and that help will not be arriving any time soon.
They Call Me Superseven
Big O
The evil T.H.E.Y. organization is out to stop ex T.H.E.M. agent, Sandra West. Can Superseven thwart Their, (T.H.E.Y.'s) master plan?
디아볼리컬
The Prisoner
한 어머니와 그녀의 두 어린 자녀가 조용한 교외의 고향에서 점차 이상하고 강렬한 존재로 괴롭힘을 당하면 그녀는 과학자 남자 친구가 초자연적 인 전문가들이 너무 두려워하는 폭력적인 힘을 취하는 것으로 변합니다. (구글번역)
로스트 랜드 - 공룡 왕국
Sleestak
엉뚱한 학설을 내세워 망신살이 뻗친 고생물학자 릭 마샬(윌 페렐)은 심기일전, 와신상담을 외치며 학계를 놀라게 할 연구를 위해 정글로 향한다. 마샬과 그의 조수 홀리(안나 프리엘)가 가이드 윌(대니 R. 맥브라이드)의 도움을 받아 강을 거슬러 오르던 중 정체불명의 소용돌이가 일어나고, 물살 속에 열린 시간의 문을 통해 일행은 로스트 시티에 불시착한다.
레이디 인 더 워터
Tartutic #3
아파트 관리인 클리블랜드 힙(폴 지아마티). 다 타버린 전구나 갈아 끼우는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그에게 운명을 뒤바꿀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다. 평안하다 못해 단조로운 아파트의 어느 날 밤. 클리블랜드는 아파트 수영장에 숨어 있는 신비로운 여자를 발견한다. 그녀는 인간이 아닌 동화 속 요정. 자신의 세계인 ‘블루 월드’로 돌아가다가 괴물들에게 쫓겨 수영장에 숨어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자신이 돌아가지 못하면 클리블랜드는 물론 아파트 주민들 모두가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고 예견하고, 그녀의 경고는 현실이 되어 아파트에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죽음의 공포로 몰아넣는다.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그녀를 돌려보내야만 한다. 이제, 그녀에게 특별한 힘을 받은 클리블랜드와 아파트 주민들은 괴물의 공격에 맞서 ‘블루 월드’로 통하는 비밀의 문을 찾아 나선다. 그녀의 세계 그리고 인간의 세계, 모두의 ‘해피 엔딩’을 위해….
스킨드 딥
Surgeon General 2
자동차로 여행 중이던 록웰 가족이 돌연변이 괴물 가족들을 만나게 된다. 괴물 가족들은 여행객들을 잡아먹고 남은 시체로 장식을 만드는 등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데, 괴물 가족의 일원인 브레인은 록웰 가족의 예쁜 딸 티나에게 반한다.
언더월드
Werewolf
우리가 모르는 수 백년동안 인간 사회의 저편에서는 두 종족간에 세력다툼이 한창이다. 귀족적이고 세련된 뱀파이어와 거칠고 야생적인 라이칸(늑대인간), 이들은 하나의 종족이 살아남을 때까지 끊임없는 암흑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늑대인간을 사냥해 온 아름다운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어느날 '마이클'(스캇 피드만)이란 인간이 라이칸에게 쫓기고 있음을 알고 지하철에서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 싸움도중 마이클은 라이칸의 지배자인 루시안에게 어깨를 물리게 되고 그 뒤로부터 이상한 환상에 시달리게 된다. 늑대인간의 바이러스를 지닌 마이클의 피를 라이칸이 수혈하면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셀린느는 뱀파이어의 권력자 크라벤에게 말하지만 오히려 그녀의 말을 일축하고 만다. 불길한 예감을 떨치지 못한 셀린느는 어둠의 지배자 '빅터'를 불러내고, 사건은 더욱 커져 오히려 두 종족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그녀는 과연 어느 편에 설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