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Polk Gitlin

참여 작품

Freak Power: The Ballot or the Bomb
Producer
Hunter S. Thompson went to the 1968 Democratic Convention in Chicago as a journalist and returned home disgusted, yet motivated by what he’d just seen: violently suppressed protests, riots, corrupt politicians, and abusive cops. Back in Aspen, he finds more of the same. The local police and sheriff’s departments are targeting young people, harassing and charging them with absurd crimes and trying to push them out of town. Hunter decides he has to do something to change the police brutality that has become the norm.
파르바나 - 아프가니스탄의 눈물
Executive Producer
탈레반의 지배하에 있던 카불, 그곳에 파바나(Parvana)의 가족이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파바나는 아빠 누룰라(Nurullah)와 함께 문맹자들을 위해 대신 글을 읽어주거나 써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탈레반 군인들이 파바나의 집에 쳐들어와 누룰라를 잡아 감옥에 가둡니다. 이젠 돈벌이는 커녕 집밖에 나가서 음식을 사거나 함부로 돌아다니는 것 조차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결국 머리를 자르는 파바나, 엄마 파트마(Fattema)와 언니 소라야(Soraya), 그리고 어린 남동생 자키(Zaki)를 위해 파바나는 가장 노릇을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거리에서 만나게 된 친구 샤지아(Shauzia). 샤지아 또한 머리를 자르고 남장을 하고 가족의 생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파바나에게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어떻게든 돈을 모아 감옥에 가서 아빠를 만나는 것입니다. 파바나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플라워 쇼
Executive Producer
메리(엠마 그린웰)는 자연과 정원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젊은 아일랜드 여성이다. 유명 플로리스트이자 가든 디자이너인 샬롯(크리스틴 마자노)의 팀원이 되지만 기회를 얻는 데에 실패한 메리는 식물학자 크리스티 (톰 휴즈)와 함께 에티오피아에서 자연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고 돌아와 첼시 플라워쇼에 도전한다.
Thelma & Louise: The Last Journey
Self
Nearly every major element of making the 1991 film Thelma & Louise is examined here from how the script was written to how Ridley Scott got involved, to how the big tanker explosion was pulled off. Some funny stories are shared and some great trivia as to what was improvised on set and actually left in the film.
트랩트
Producer
남편을 배웅하고 딸 에비와 함께 하루 일과를 시작하려는 캐런. 그러나 집안에 있던 에비가 순식간에 사라지고 정체불명의 남자가 그녀를 맞이한다. 침입자에 놀란 캐런은 남편의 총을 찾아내 위협하지만, 한치의 동요도 없는 히키는 에비의 몸값을 요구하며 자신의 완벽한 계획에 대해 설명한다. 히키와 그녀의 아내 그리고 마빈은 납치 전문범. 부유하고 어린 자녀를 둔 집만을 골라 그들을 모두 다른 공간에 가둠으로서 경찰의 개입을 완전 통제한다. 특히 30분에 한번씩, 30초를 넘지 않는 통화로 인질을 무력하게 만든다. 벨이 3번 울릴 때까지 전화를 받지 않으면 아이를 살려두지 않는 완전범죄의 덫. 하지만 납치된 에비가 미세한 먼지에도 목숨이 위험한 천식환자임이 밝혀지면서 빈틈없는 퍼즐 같던 계획은 함정에 빠진다. 에비의 호흡이 점점 가빠지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벌어지고 케런과 윌은 이들이 단순한 납치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Picking Up the Pieces
Executive Producer
A small New Mexican village discovers a severed hand that is considered a miracle of God, when it actually belongs to a murdered spouse with a husband in search of it.
Clubland
Producer
Kennedy is a rebellious, young musician who believes that talent and determination are all it takes to be a success. But as he and his loyal bandmates learn, success carries a heavy price .
화이트 스콜
Producer
1960년 가을. 13명의 미소년들은 각각의 이유로 '스키퍼(Sheldon "Skipper" : 제프 브리지스 분)'라는 선장이 운영하는 해양학교에 입학한다. "이 배는 장난감이 아니다. 항해 또한 장난이 아니다"라는 스키퍼의 경고와 함께 범선인 '알바트로스'와의 머나먼 항해가 시작된다.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는 신념아래 소년들은 정규과목의 공부 뿐만 아니라 카리브해와 남태평양의 신비의 미를 만끽하는가 하면 또 파도와 폭풍과 싸우면서 강한 단련과 단체 생활을 통한 자립심을 키워나간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쌓아가며 1년의 항해를 마친, 바다 햇살에 검게 그을린 소년들은 이제 더 이상 소년이 아니었다. 그러나 항해가 거의 끝날 때쯤 알바트로스는 전설 속에서만 존재하던 무서운 기상현상인 '화이트 스콜'을 만나서 침몰하고 만다. 순식간에 화이트 스콜은 네 명의 학생과 두 명의 선원의 생명을 앗아가고 생존자들은 이틀 뒤에 구조되나, 사고의 원인 규명을 위한 청문회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청문회를 주관하던 미해양경비대는 침몰 원인을 선장의 판단 착오와 직무 태만으로 결론 지으려 하는데, 이는 자식을 잃은 부모들의 분노가 영향을 미쳤으니. 사랑하던 아내, 알리스까지 화이트 스콜에 빼앗긴 셀든은 모든 책임을 자신 혼자서 지기로 결심하고 선장 면허를 청문회 석상에서 반납하려 한다. 그러나 척(Chuck Gieg : 스콧 울프 분)을 비롯한 소년들은 우상이었던 선장을 변호하려 갖은 노력을 다한다. 결국 청문회장에서 모든 것을 포기한 채 나서는 스키퍼 선장을 소년들은 막아세우고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던 스키퍼 자신의 말을 상기시켜준다. 화이트 스콜은 소년들과 스키퍼를 절망의 바다로 끌어내렸다. 하지만 화이트 스콜이 휩쓸고 간 상처는 알바트로스의 소년들을 어른으로 만들어 주었다.
브라우닝 버전
Producer
전통있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치는 클로커 헤리스는 건강상의 이유로 교직생활을 그만둘 결심을 한다. 그러나 18년 동안이나 외길을 걸어온 헤리스에 관한 주위의 반응은 냉담하기만 하다. 그는 엄격한 원칙주의와 권위적인 생활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이 그에게 거부감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는 같은 학교의 교직원인 부인과의 불화로 헤어질 예정이기도 했다. 마지막 강의까지 엄격하게 수업을 진행하는 헤리스, 그것이 바로 그의 방식이었다. 퇴임을 며칠 앞둔 어느날 헤리스에게 한 제자로부터 로버트 브라우닝의 작품을 자신의 담당과목인 독일어로 번역한 책을 선물로 받는다. 감회의 눈물을 흘리는 헤리스는 졸업식과 이임식이 있는날, 그는 이임사에서 자신이 학생들로부터 권위적이었던 행동을 사과하는데...
다저스 몽키
Producer
9살 난 소녀, 에바(Eva : 도라 버치 분)는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이 소원이다. 그러나 그녀의 엄마는 제 방 청소도 제대로 못하는 에바가 애완동물을 제대로 돌보리라 생각하지 않고, 게다가 에바의 아버지는 동물의 터럭에 극도로 민감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형편이라 에바의 소원은 이루어 지지 않고 있다. 한편 아즈로라는 집시 사기꾼은 원숭이를 훈련시켜, 해변가의 도로에서 재주를 팔아 먹고 사는데, 실상은 원숭이 '핑거'가 재주를 부리면서 손님들의 지갑, 목걸이등의 귀중품을 슬쩍하는 것이었다. 어느날 주택털이 전문조직이 아즈로를 찾아오고, 그들은 핑거를 이용해 고급 주택가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거사가 임박해서 아즈로의 횡포를 견디지 못한 핑거는 가출을 해버린다. 에바는 하교길에 핑거의 습격을 받고, 그의 익살스러운 행동에 매료되어 그를 집으로 데려와 가족들 몰래 키우다 핑거의 못된 버릇을 알게 된다. 조직들로부터 생명의 위협을 느낀 아즈로는 필사적으로 핑거를 찾아나서는데...
1492 콜럼버스
Executive Producer
서쪽 바다로 항해하면 인도에 도착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에스파냐 왕국으로 이민 온 이태리 출신 탐험가 콜럼버스. 그는 어린 아들 페르난도를 데리고 바다를 바라보다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배의 모습을 보고 지구가 둥글기 때문이라는 확신을 가진다. 지구는 평평한 땅이라 끝까지 가면 지옥으로 떨어질 것이며 그곳에는 괴물이 살고 있다는 공포와 미신이 난무했고 기존의 권리와 질서를 유지하려는 귀족들의 탁상공론까지 콜럼버스의 제안에 제동을 건다. 그러나 이자벨 여왕은 콜럼버스의 계획을 지원하여 1492년, 드디어 산타마리아 호를 비롯한 3척의 배로 항해를 시작한다. 극심한 공포와 난관을 헤치면서 예정의 2배가 넘는 2개월여 동안 서쪽으로 항해하던 콜럼버스 일행은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과나하니 섬을 발견하고 그곳을 인도의 일부라 생각하고 식민지로서 개척한다. 본토 대륙을 발견하기 위하여 2번째 항해를 한 콜럼버스는 서인도 제도에 민주적이고 이상적인 신세계를 건설하던 중 시련이 닥친다. 원주민과의 갈등과 동행한 귀족 목시카의 반란과 더불어 불어닥친 허리케인으로 그의 신세계는 황폐화되는데...
델마와 루이스
Producer
보수적인 남편을 둔 가정주부 델마와 식당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루이스.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함께 휴가를 떠난 두 친구는 휴게소에서 그녀들을 강간하려는 한 남자를 우발적으로 살해하게 되고, 즐거웠던 여정은 순식간에 끝을 알 수 없는 도주가 되어버린다.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뒤로 한 채 사막을 달리며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그녀들. 경찰의 추적을 따돌리기 위해 멕시코로 향하는 길목에서 매력적인 카우보이 제이디가 나타나게 되고, 그에게 호감을 느끼는 델마를 지켜보며 루이스는 조금씩 불안감이 커진다. 한편, 강력범으로 수배가 된 그녀들은 좁혀오는 수사망과 함께 점차 벼랑 끝으로 내몰리게 되는데…
위험한 연인
Associate Producer
호화파티에 참석했던 클레어는, 우연히 동업관게 악화로 미술상원을 살해하는 벤자의 모습을 목격한다. 벤자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클레어의 아파트에 형사가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