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na Freedman

참여 작품

스테이크 랜드
Set Dresser
정부는 해체되고 지도자들은 도망가버린 모든 희망이 사라진 도시. 뱀파이어 좀비들이 갑자기 미국을 휩쓸면서 도시는 무덤이 되고, 생존자들은 교외지역으로 달아나 밤이 되면 뱀파이어들의 위협으로부터 공포에 떨어야 한다. 온 가족이 뱀파이어 좀비들에게 처참히 살해당한 어린 마틴(코너 파올로)은 뱀파이어 좀비를 쫓는 사냥꾼(닉 다미시)의 보호를 받게 된다. 미스터라고 알려진 사냥꾼은 마틴과 함께 뱀파이어 좀비를 죽이며 유토피아의 공간이자 안전한 곳인 ‘뉴에덴’으로 향하지만, 뜻하지 않게 이들을 방해하는 것은 뱀파이어 좀비들을 구원의 자녀라고 생각하는 광신도들의 공격이다. 유토피아의 공간 ‘뉴에덴’으로 향하는 길고 긴 여정, 과연 그들은 희망의 공간인 ‘뉴에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애프터스쿨
Set Decoration
사립학교의 엘리트 학생인 로버트는 우연히 두 동급생의 죽음을 카메라에 담는다. 안전할 것만 같았던 학교가 학생들의 죽음으로 술렁이고, 로버트의 영상은 충격을 치유하기 위해 사용된다. 그러나 이 이미지는 학생과 교사들에게 오히려 불안과 망상을 불러일으킨다. 로버트는 뉴욕 사립고등학교 학생이지만 내향적인 성격 때문에 친구들과 어울리기보다는 동영상 촬영과 인터넷에 몰두한다. 하지만 그가 학교의 인기 쌍둥이 자매의 비극적 죽음을 카메라에 우연히 담게 되면서 영화는 기성세대의 위선, 마약문제, 소통부재, 훔쳐보기 중독 등 복잡한 이슈들을 예리하게 제시하는 폭로와 성찰의 장이 되어 간다. 칸 레지던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 문제작은, 청소년 시기에 관한 단편영화들을 주로 만들어온 캄포스 감독의 데뷔작답게 날카로우면서도 지극히 사실적이다. 특히 학우들의 폭력현장이나 안타까운 죽음마저도, 적극적으로 수습해야 하는 사건이 아니라 몰래 카메라와 인터넷을 통한 스펙터클로 변질되는 현상에 대한 감독의 경종은 오싹하다. 은 모두를 이어주는 인터넷이 소통의 도구가 아니라 오히려 서로를 소외시키고 객체화 시키는 수단으로 남용될 때 닥쳐올 파국을 알리는, 결코 외면할 수 없는 경고장이다. 우리는 마지막 쇼트에서 어디선가 자신을 훔쳐보는 카메라를 감지한 로버트의 그 공포스런 표정을 잊어서는 안 된다. (김선엽)
곤조: 라이프 앤 워크 오브 닥터 헌터 에스 톰슨
Set Dresser
격렬한 리비도와 와일드 터키, 그리고 극도의 약물 복용으로 인해 톰슨은 불법적 인 처사와 환희, 그리고 글쓰기에 대한 철저한 신념을 가진 성스러운 소를 털어 놓은 진정한 "자유 창"이었습니다. 좋은 의사의 전성기 인 1965 ~ 1975 년에 초점을 맞춘이 영화에는 이전에 보지 못한 (들었던) 홈 무비 클립, 오디오 테이프 및 미공개 사본의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글번역)
The Last 15
Production Design
When a family gathers for dinner, money becomes the key topic of discussion, with alarming results.
Everything's Cool
Art Direction
In this documentary, filmmakers Daniel B. Gold and Judith Helfand (Blue Vinyl) follow a troupe of self-proclaimed global warming "warriors" on a mission to get the world to care about rising temperatures and melting polar ice caps. Taking a topic that's inherently serious and applying their signature blend of humor and emotional heft, Gold and Helfand advance the environmental dialogue in a surprisingly entertaining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