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적으로 왼손 없이 태어나 또래들의 놀림에 익숙해진 닉에게 처음으로 친구가 되어준 애비. 두 소년은 좋아하는 레슬링을 함께 배우며 깊은 우정을 쌓아간다. 타고난 체력과 감각으로 점점 실력이 늘어가는 애비와 달리 장애로 인해 매번 경기에서 패배하던 닉은 급기야 경기장에서 도망치고 만다. 시간이 흘러 재회한 두 사람은 애비의 권유로 종합격투기를 접하게 되고, 대회에 나가 이기면 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혹해 시작했지만 닉 또한 점점 격투기의 매력에 빠져든다. 하지만 대회를 앞둔 애비가 갑작스런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슬픔에 빠진 닉은 친구를 대신해 대회에 출전해 대망의 챔피언 결정전까지 오르게 되는데…
TV Cameraman
스코틀랜드인 로리는 암 치료를 받기 위해 아들이 있는 샌프란시스코로 간다. 어색하고 냉랭한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는 아기 손주로 인해 조금씩 변해간다.
JT Davis
자신의 땅에서 돌아다니는 거친 말들에게 재활치료를 하며 자신의 목장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한 과부에 관한 이야기
Frank Ayala
San Francisco, 1951. A young man of mixed-blood (Filipino-Italian) desperately attempts to adjust to his predominately Caucasian workplace by trying to "pass" as 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