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l Evangelisti

Noel Evangelisti

약력

Noel Evangelisti is known for Terminator 2: Judgment Day (1991), L.A. Confidential (1997) and The Babysitter (1995).

프로필 사진

Noel Evangelisti

참여 작품

아메리칸 파이 3 : 100 걸스
Bathing Suit Woman
여자에 대해 소심한 대학생 매튜는 항상 영원한 자기만의 여자를 찾던 중 어느 날 한 여자와 엘리베이터에 타게 된다. 그러나 갑자기 정전이 되고 얼굴도 알지 못하는 이들은 어둠 속에서 불꽃이 튀어 관계를 맺게 된다. 다음 날 아침 그 여자는 떠나고 매튜는 그 여자의 속옷만 갖고 그녀가 누구인지 알아내려 애쓰는데...
Lazarus Lives
Woman (voice)
Mortals' greatest fear is the fear of death. Lazarus Lives gives assurance that Jesus has all power over death. Jesus mourns Lazarus' death and His friends witness the deep love He has for His friends. Martha and Mary’s tears of sorrow change to joy when their brother Lazarus’ life is restored and they understand the Savior's promise of eternal life to all who believe in Jesus.
L.A. 컨피덴셜
Stenographer
1953년 LA 최대의 범죄 조직 미키 코헨에 대한 경찰의 대규모 제거작업이 시작된다. 그리고 뒤를 이어 발생한 도심의 한 카페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 희생자 중엔 퇴직 형사 스탠스가 끼어있다. 경찰은 이 사건을 단순 강도사건으로 보고 3명의 흑인 용의자를 체포하는데 성공한다. 사건 해결에 공헌한 신참형사 에드는 포상까지 받는다. 그러나 스탠스의 파트너였던 버드는 카페 살인 사건이 예사롭지 않음을 감지하고 단독 수사에 들어간다. 현장에서 발견된 희생자 수전의 신원을 파악하던 버드는 스탠스와 함께 순찰을 나갔던 크리스마스날 밤에 우연히 마주쳤던 여자가 수전임을 기억해내고, 당시에 함께 있던 버즈 믹스와 린을 추적한다.
베이비시터
Audrey
제니퍼는 터커 부부가 파티에 가는 날 저녁, 그집 아이들을 돌봐주러간다. 한편, 잭은 우연히 옛 친구 마크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잭의 여자 친구인 제니퍼를 마음에 두고 있다. 그리하여 잭에게 터커씨네 집에 간 제니퍼를 찾아가라고 설득한다. 이에 넘어간 잭은 마크와 함께 터커씨네 집으로 향하게 되는데. 한편, 파티장에 도착한 터커 부부는 각각 다른 상상을 하고 있었는데 터커는 아이들을 돌봐주러 온 제니퍼를 터커 부인은 파티의 주최자인 빌을 생각하며 각기 상상의 나래를 펴고 있었다. 잭과 마크는 담을 넘어 터커씨네 집에 들어가는데 성공하지만 이를 원치않던 제니퍼에게 들켜버리자 마크는 잭 앞에서 돌변하여 모든 것이 잭이 꾸민 일인 것처럼 둘러댄다. 이에 잭은 마크의 태도에 분을 참지 못하고 폭발한다. 이에 마크는 도망치는데 그만 터커씨가 술에 취해 몰고 온 차에 치이는데.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Hospital Guard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퍼시픽 하이츠
Mrs. Smith
패티 파마(Patty Palmer : 멜라니 그리피스 분)와 드레이크 굿맨(Drake Goodman : 매튜 모딘 분)은 고급 주택가 퍼시픽 하이츠에 있는 빅토리아식의 호화 주택을 구입했다. 낡은 내부를 부부는 정성껏 수리해서 꿈에 그려던 성으로 완성하지만 엄청난 수리비와 은행 융자로 방 2개를 세놓기로 합의본다. 좋은 인상을 가진 일본인 부부는 흡족해하면서 뒤쪽 방을 빌리기로 하고 이사를 했다. 흑인 베이커는 앞쪽의 방이 마음에 들었으나, 그 사이 나타난 백인 카터 헤이스(Carter Hayes : 마이클 키튼 분)가 현금 2천불을 선금으로 내겠다는 조건을 달고 방을 가로채 버린다. 목돈이 필요했던 드레이크는 독신이고 여행가이며 돈 많은 신사라는 점에 마음이 쏠려 전세 계약을 해버리고 만다. 그러나 헤이스가 이사온 날부터 이상한 일이 발생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