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omedy of a yakuza family that goes into show business.
영화는 러일전쟁이라는 시대적 사건을 배경으로, 그 안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인간군상들의 고통과 애환을 그리고자 하였으며, 가상인물의 대표인 코가 타케시와 실존인물의 대표인 노기 마레스케를 통해 각각 병사들과 사령관의 입장에서 전쟁을 통해 그들의 심경과 고통, 애환과 변화, 사연을 그려낸 수작이다. 인간 드라마 못지 않게 전쟁영화로서의 스케일도 당시 일본 최대를 자랑하였으며, 뤼순 요새와 203고지를 재현하기 위해 이즈오오시마(伊豆大島)에 대규모 요새 세트장을 건설하고, 당시 사용된 총기와 군복, 공성전의 백미인 280mm유탄포를 정확하게 재현해냄으로써 밀리터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Momojiro and Jonathan go to Kochi on a ferry. On the ferry a singer called Yuka dropped her sheet music into the ocean. Momojiro helps her by diving in to collect the sheets for her and ends up falling in love.
Tarao’s services are called upon to solve the mysterious death of bride-to-be, Mariko, who was found dead with an eerie mask of a devil.
레이코 이케는 지역 야쿠자 폭도들에 의해 마약 거래로 내몰린 한 남자의 딸로 출연한다. 갱단에게 쓸모없게 살아남은 레이코는 살해되고 레이코는 갱강간을 당하게 되며, 레이코는 야쿠자의 보스(하야마 료지)에게 칼 공격을 시도하게 된다. 그를 죽이지 못한 그녀는 감옥에서 다른 불만족(가타야마 유미코, 카자마 치요코 등)들과 친구가 되고 야쿠자 상사의 여자친구(스기모토 미키)를 만난다. 석방되자마자 레이코는 자신의 폭도들을 재집결시키고 하야마의 오바 산업과 이전에 지배적이었던 하마야스 씨 사이의 갱 전쟁을 계획하기 위한 마키아벨리 계획을 시작한다. 라이벌 갱들은 서로를 죽이기 시작하고 레이코는 그녀의 궁극적인 복수에 더 가까워진다.
Prison Guard
여죄수 사소리 짐승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