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tte Grandmont

참여 작품

나는 마녀가 아니다
Producer
아프리카 마녀라는 독특한 소재를 인간의 자유와 연결하여 풀어낸 룬가노 니오니의 감성 장편 데뷔작. 아홉 살 슐라는 마법을 부렸다는 죄목으로 고발된 후 마녀 공동체에 수용된다. 슐라는 다른 마녀들과 다름없이 끊으면 염소로 변하는 저주가 내려진 끈에 매인 채 살아간다.
The Magic Gloves
Production Assistant
This film follows the crisscrossed fortunes of, among others, a rock musician, a flight attendant, a dog walker with an alarming penchant for over-the-counter medication, and a cab driver, who doesn’t really care about his life spiralling out of control, as long as he can sit in his old Renault 12.
플랫폼
Co-Producer
1979년과 1989년사이의 중국은 엄청난 변화를 겪은 시기이다. 개방정책으로 인한 문화,경제적 변화는 사람들의 의식구조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지아장커는 샨시성(Province of Shanxi)의 펜양에 있는 한 조그만 마을의 선전가무단의 변화해가는 모습을 통해 80년대의 중국사회를 들여다 본다. 1979년의 선전가무단은 이름 그대로 정치선전 공연을 하지만, 사회의 변화에 따라 점차 공연의 내용이 락과 브레이크댄스를 포함한 대중문화 중심으로 바뀌어 간다. 이처럼 지아장커는 공연을 위해 전국을 떠돌아 다니는 그들의 행로를 통해 중국의 지난 10년간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전기조차 들어오지 않던 곳에 전기가 들어오고 곧 이어 TV가 보급되기 시작하는가 하면, 서구문명이 급격히 유입되면서 대중들의 물질적 가치관이 바뀌기 시작하는 변환기에 공연을 다니는 선전가무단의 젊은이들 역시 자신이 추구하는 이상이 서서히 바뀌어 가는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사회의 급격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변화가 없는 것은 삶 그 자체다. 젊은이들은 언제나 그랬듯이 미래와 미지에 대해 동경하고, 기성세대는 그러한 그들을 꾸짖는다. 남녀간의 사랑도 시대와 체제를 불문하고 변함이 없지만 사회적 제약 또한 변함이 없다. 하지만 기묘하게도 지아장커는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모두에 대해 애착을 지니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아마도 지난 10년이 자신에게도 소중한 시간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2000년 5회 부산국제영화제)
Killer
Co-Producer
Marat works as a personal driver in Almaty, capital of Kazakhstan. When he hits a Mercedes, the nightmare begins. The loan he accepts to pay for the damages puts him at the mercy of a Mafia b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