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las Ganton

참여 작품

데드 사일런스
Sound Mixer
제이미와 리사 부부는 발신자 불명의 묘한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리고 아내 리사는 입이 도려내지고 혀가 잘려진 처참한 시신으로 발견된다. 충격을 받은 제이미는 오히려 아내 살인 용의자로 몰리지만 증거가 부족하여 풀려난 뒤 불길한 인형이 보내진 곳이 자신의 고향인 레이븐스 페어라는 것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향한다. 형사 짐은 제이미를 범인이라 굳게 믿고 제이미를 미행한다. 짐과 제이미는 이미 미치광이 복화술사 메리 쇼의 저주로 폐허가 되어가고 있는 마을의 피로 물들었던 과거와 소름 끼치는 저주를 마주하게 되는데...
리크루트
Production Sound Mixer
제임스 클레이튼(콜린 파렐 분)은 전형적인 신입 첩보요원의 자질을 갖추고 있진 않지만 명문 MIT를 졸업한 수재이다. 게다가 CIA의 첩보요원 선발관인 동시에 베테랑 훈련교관인 월터 버크(알 파치노 분)가 그를 탐내고 있다. 제임스는 CIA의 임무가 자신의 평범한 일상과 삶을 바꾸어줄 자극이 될 것이라고 믿고 강한 흥미를 느끼게 된다. 그러나 풋내기 신입 요원에서 최정예의 베테랑 첩보요원으로 연마되기 전 제임스는 먼저 "첩보요원 사육장"에서 목숨을 건 지옥훈련을 통과해야만 된다. 버크의 각별한 관심과 지도를 받으면서 동료들 중에서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앞서던 제임스는 여성 동료인 레일라(브리짓 모이나한)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제임스가 자신의 역할과 임무에 대해 서서히 의심을 갖게 될 무렵 버크는 제임스에게 CIA 내부에서 암약하는 이중 스파이를 색출하라는 명령을 하달한다. 서스펜스 넘치는 추격전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전개되면서 제임스는 CIA의 계율들 - 어느 누구도 믿지 말라! 그 어떤 것도 눈에 보이는 액면 그대로 믿지 말라! - 이 진실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프리퀀시
Sound Mixer
도심에 북극광이 나타난 1999년 어느 날 밤. 존은 아버지의 무선 라디오를 만지다 1969년에 살고 있는 아버지 프랭크의 목소리를 듣는다. 존은 소방관이었던 프랭크가 화재 현장에서 사고로 죽기 전 미리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그의 죽음을 막는다. 다음 날 존은 잃었던 아버지를 되찾은 기쁨에 들뜨지만 자신이 3명만 살해하고 죽었어야 할 연쇄 살인범도 함께 살렸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빅 히트
Production Sound Mixer
멜빈(Melvin Smiley: 마크 왈버그 분)은 전문적인 살인청부업자. 시스코(Cisco: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 등 4명의 동료들과 함께 일한다. 하지만, 총탄이 터지는 현장에서 항상 제일 위험한 곳에서 애쓰는 사람은 리더인 멜빈 뿐이고 동료들은 한가하게 커피를 마시거나 잡담을 나눈다. 이들은 모두 다른 샐러리맨과 똑같이 보너스를 걱정하고, 정원을 청소하며 퇴근 후 친구들과 한잔의 술로 하루의 긴장을 푸는, 도무지 '고독한 킬러'와는 거리가 먼 킬러들이다. 특히, 멜빈은 모든 사람들에게 잘 보이려고 애쓰는 착하고 따뜻한 성품의 소유자. 그는 자신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서 나쁜 감정을 가지는 것을 도저히 두고 보지 못한다. 때문에 멜빈과 일하는 동료들은 물론 그의 옛 애인과 약혼자까지도 그를 이용해 먹지 못해 안달이다. 보스인 파리스(Paris: 에버리 브룩스 분)의 일감만을 처리해오던 멜빈 일당은 시스코의 주도로 '휴일에는 쉰다'라는 철칙을 깨고, 부업거리를 계획한다. 리더인 멜빈은 처음에는 제안을 거절하지만, 애인의 빚독촉과 약혼자의 성화로 할 수없이 계획에 가담한다. 그들의 한탕(BIG HIT)은 유명한 일본 사업가의 딸 게이코(Keiko Nishi: 차이나 초우 분)를 납치해 1백만달러의 몸값을 받아내는 것이다. 하지만, 일은 바로 꼬이기 시작한다. 게이코의 아버지(Jiro Nishi: 사브 시모노 분)는 이미 파산해 자살하기 일보 직전이었고, 설상가상으로 게이코는 보스 파리스의 대녀였던 것. 보스의 호출을 받은 시스코는 이 모든 일들을 멜빈에게 뒤집어 씌우고 혼자만 위기에서 빠져나온다. 한술 더떠서 '유괴범 처치 작전'의 선두에 나선다.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졸지에 쫓기는 신세가 된 멜빈은 보스와 시스코에 맞선다. 정신없는 추격전이 시작되고, 그 와중에도 멜빈과 게이코는 사랑에 빠진다. 옛 애인은 돈을 훔쳐 달아나고, 약혼녀의 못말리는 부모가 찾아오고, 비디오 가게 점원까지 연체된 비디오를 내놓으라고 닥달이다.
The Garbage Picking Field Goal Kicking Philadelphia Phenomenon
Sound
A Philadelphia garbageman is discovered by the Philadelphia Eagles and signed by them to become a kicker.
요술쟁이 아나벨
Production Sound Mixer
공원 꽃마차 마부이자, 무명 오페라 가수인 아빠, 오빠 찰리(Charlie Greening: 프란시스 카프라 분)와 셋이 살아가고 있는 귀엽고 깜찍한 소녀 아나벨(Anabel: 마라 윌슨 분). 모든 게 다 행복하지만 아나벨에게는 엄마처럼 자신을 감싸주고 지켜주는 수호 요정을 갖는 꿈이 있다. 수호요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며 잠이 들려는 아나벨 앞에 마치 꿈처럼 벽장에서 요정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 수호요정은 마음씨 좋게 생긴 할머니가 아니라 조금 모자라 보이는 머레이(Murray: 마틴 쇼트 분)란 남자다. 더군다나 머레이는 초보요정인지라 아나벨 앞에서 보여주는 요술도 실수 연발이다. 아나벨은 머레이에게 아버지를 유명한 오페라 가수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머레이는 흔쾌히 아나벨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임무수행을 시작한 첫날, 찰리의 장난으로 요술봉이 부러지고, 아빠 주위를 서성이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지만 초보 요정 머레이는 말썽과 소동만 부린다. 그리고 급기야 머레이가 요술을 잘못 부리는 바람에 아나벨의 아빠가 동상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이제 아빠를 다시 되돌아오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정 전까지 요술봉을 고쳐 다시 요술을 부리는 것뿐이다. 요정들의 사무실에 가까스로 도착한 아나벨과 찰리, 그리고 머레이는 가까스로 요술봉을 고친다. 그러나, 요정들의 사무실은 이미 사악한 마녀 클로디아(Claudia: 캐서린 터너 분)가 요정들의 요술봉을 모두 빼앗아버린 상태다. 머레이와 아나벨은 어렵게 요술봉을 고치지만 클로디아에게 다시 요술봉을 빼앗기고 만다. 이때 요정 사무실 한 쪽에 숨어있던 찰리의 기지로 클로디아를 따돌린 아나벨 일행은 동상으로 변해버린 아빠에게로 달려온다. 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시각은 이미 자정을 넘어버린 상태. 이렇게 시간이 넘어버린 상태에서는 머레이의 요술도 통하지 않는데.
롱 키스 굿나잇
Sound Mixer
뉴저지의 한적한 전원 도시, 평범한 가정 주부이자 귀여운 딸의 엄마 그리고 유치원 교사이기도 한 사만다 케인(지나 데이비스)은 8년 전 자신의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기억 상실증 환자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 12월, 우연히 당하게 된 교통사고를 계기로 희미한 기억의 편린들이 사만다의 의식 속으로 떠오르고, 그녀는 왠지 모르는 불길함을 느낀다. 크리스마스 이브, 평화롭던 사만다의 집에 괴한이 침입한다.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사만다는 엄습해오는 기억과 집안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깨닫고, 사설 탐정 헤네시(새뮤얼 L. 잭슨)와 함께 직접 자신의 과거를 찾아 나선다. 계속해서 자신을 죽이려는 추격을 가까스로 피해가며 사만다는 자신이 찰리라는 이름을 가진, 고도의 살인 훈련을 방은 CIA요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외부 조직과 결탁한 CIA 고위층은 비밀을 알고 있는 사만다를 없애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데...
Getting Away with Murder
Sound Mixer
When the very moralistic college ethics instructor Jack Lambert finds himself living next door to an accused German death camp commander, he takes it upon himself to rid the world of this man.
Cagney & Lacey: True Convictions
Sound Mixer
Detectives Cagney and Lacey come face-to-face with their true feelings about capital punishment when they're assigned to the city's first capital murder case in 10 years.
Cagney & Lacey: The View Through the Glass Ceiling
Sound Mixer
Cagney and Lacey work a case involving police corruption and document forgery. Chris seeks a prestigious promotion, while Mary Beth has to deal with the return of her sickly, aged father.
코드명 J
Sound Mixer
테크놀로지가 정점에 이른 지구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기습적 침투로 붕괴 위기에 직면해있다. 컴퓨터가 인간의 사고와 감정을 대신해주며 추억까지 소프트웨어로 팔고 사는 시대다. 더구나 인류는 모든 전자기기가 방사하는 전자파에 의해 문명병, 죽음에 이르는 병인 NAS(New Nerve Attention Syndrome: 신경감퇴증)에 시달리고 있다. 실리콘 칩 메모리 확장 장치를 뇌에 이식해 놓은 조니(Johnny Mnemonic: 키에누 리브스 분)는 비밀정보를 입력한 후 의뢰인에게 전달하는 스페셜리스트이다. 그는 이 프로그램을 장치하기 위해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을 송두리째 지워버렸다. 하지만 조니는 머릿속의 칩을 제거하고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려 한다. 인간으로 되돌아가고자. 그러기 위해선 비싼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조니는 위험한 마지막 거래를 떠맡는다. 세계에서 3번째로 규모가 큰 제약기업인 파마콤 소속 과학자 두명이 회사에서 빼낸 NAS 치료방법이 담긴 귀중한 데이터를 전달하는 것이다. 그러나 입력된 데이터는 조니의 용량을 훨씬 초과하는 것으로 최대한 빨리 다운로드 하지않으면 그는 곧 죽게 되는데...
가을의 전설
Production Sound Mixer
대령 러드로우는 퇴역 후 알프레드, 트리스탄, 새뮤얼이라는 삼형제와 몬타나에서 살고 있다. 첫째인 알프레드는 성실하고 부지런한 모범생이었고, 둘째인 트리스탄은 강한 성격과 정렬적이며 남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막내 새뮤얼은 밝은 청년이었다.어느날 막내 새뮤얼은 매력적인 약혼녀 수산나를 고향으로 데리고 온다. 수산나는 보는 순간 알프레드와 트리스탄 역시 그녀에게 반해버린다. 그러나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해 세 형제는 모두 전쟁에 참가하나 새뮤얼은 적군의 총에 맞아 어이 없이 목슴을 잃게 되고, 알프레드는 불구가 된다.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트리스탄은 바다로 떠나버린다. 그 후 알프레드와 수산나는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어느날 트리스탄이 고향에 돌아오게 되고...
Home Feeling: Struggle for a Community
Sound
This feature documentary takes us to the heart of the Jane-Finch "Corridor" in the early 1980s. Covering six square blocks in Toronto's North York, the area readily evokes images of vandalism, high-density subsidized housing, racial tension, despair and crime. By focusing on the lives of several of the residents, many of them black or members of other visible minorities, the film provides a powerful view of a community that, contrary to its popular image, is working towards a more positive future.
Power Play
Sound Recordist
A thriller, released 1st November 1978, based on the non-fiction book Coup d'État: A Practical Handbook by Edward N. Luttwak.
Outrageous!
Sound Recordist
Gay hair stylist Robin Turner does a lot of work for drag queens, all the while dreaming that he'll someday find the courage to perform in drag himself. When his schizophrenic friend, Liza, turns up looking for a place to stay, the two form an increasingly tight bond, Robin helping Liza through an unplanned pregnancy and Liza pushing Robin to develop a successful nightclub 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