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or Skific

Connor Skific

프로필 사진

Connor Skific

참여 작품

My Alien Girlfriend
Mathew
While celebrating his last night as a single man, Joe finds out that a spaceship has landed in his backyard; he tries to send back the alien to its home before his fiancée finds out.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Black Hawk Contractor (uncredited)
멕시코 마약 카르텔이 마약 대신 새로운 사업 모델인 불법 밀입국에 집중하면서 또 다른 문제가 불거진다. 불법 밀입국자들 속에 테러리스트들이 섞여 들어와서 폭탄 테러를 자행하자 미국은 전면전을 개시한다. 명령을 하달받은 CIA 작전 책임자 맷은 알레한드로와 함께 마약 카르텔끼리 전쟁을 붙이고자 한다. 가족의 복수를 위해 다시 칼을 빼든 알레한드로는 카르텔 보스 레예스의 딸 이사벨라를 납치해 경쟁 카르텔 한복판에 떨어뜨리려 하지만 작전이 꼬이면서 위기에 처한다.
걱정 마요, 그는 멀리 걸어가지 못할 거예요
Cowboy
포틀랜드의 한량 존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을 뻔하고도 도무지 술을 끊을 생각이 없다. 하지만 여자친구와 카리스마 넘치는 후원자의 격려 속에 마지못해 치료를 시작한 존은 감각적이고 도발적인 신문만화를 그리는 재능이 있음을 발견하고, 전국적인 인기와 새로운 삶을 얻는다.
더 하우스
Coffee Shop Barista (uncredited)
외동딸의 대학 등록금 마련을 위해 이웃집에 불법으로 카지노를 운영하게되면서 벌어지는 유난스런 한 부부의 좌충우돌 코미디
수어사이드 스쿼드
Graham - SEAL Team A
슈퍼맨의 사후, 점점 늘어가는 메타휴먼들에 국가적 위기를 느낀 아만다 월러 국장은 빌런들로 팀을 만들어 국가 위기상황에 대처하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고고학자인 Dr. 준의 몸에 기생하게 된 마녀 인챈트리스는 자신의 심장을 차지한 월러국장의 말을 거역할 수 없다. 월러국장은 인챈트리스의 힘을 이용하여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제, 혹시 있을 메타휴먼에 대항하려 한다. 하지만 인챈트리스는 혼란을 틈타 도망쳐 오빠의 봉인을 풀고 그와 함께 이 세계를 멸망시키려 한다. 결국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인챈트리스와 그의 오빠를 저지하기 위해 투입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