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émi Pedevilla

Rémi Pedevilla

프로필 사진

Rémi Pedevilla
Rémi Pedevilla

참여 작품

하얀 천국
Gendarme premier contrôle
사무엘은 편부로 일곱 살 난 딸을 홀로 키운다. 극심한 스트레스에 지치고 무너진 그는 아내와 함께 개조했던 이탈리아 알프스의 샬레(오두막)에 들어가 살기로 한다. 사무엘은 경찰의 이민자 추적을 돕는 이곳 주민들의 분노에 무감하고, 우연히 아프가니스탄에서 도망쳐 온 여성을 맞닥뜨린다. 사무엘은 기껏해야 몇 시간 걸릴 것이라 생각하며 그녀가 국경까지 가는 걸 돕기로 한다. 그러나 위협적인 기세로 이들을 쫓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다.
Après le silence
Julien
When Marina crosses the door of the police station, it's because she has finally found the courage to file a complaint against her ex-partner for rape.
이스케이프 라카
Charles-de-Gaulle Airport Policeman
시리아의 IS에 합류할 계획을 세운 포스틴은 남편 실뱅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다섯 살짜리 아들을 데리고 파리를 떠난다. 하지만 시리아 라카에 도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제 발로 찾아온 그곳이 지옥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자국민을 도울 수 있는 여력이 없는 프랑스 당국에 실망한 실뱅은 직접 아내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을 감행한다. 실화를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다.
Hors saison
Edouard
해변의 밀프
Thomas
집을 처분하려고 해변으로 향하는 세 친구. 차는 쌩쌩 달리지만 마음은 인생에 대한 피로와 상실감쯤에 머물러 있다. 그런데 뜨거운 태양과 바다 탓일까. 점점 들떠가는 마음에 연하남들까지 불을 지핀다. 친구들아, 나 좀 설레도 되겠니?
프렌치 커넥션: 마약수사
Chief PJ
1975년 프랑스, 마피아들 간의 피 비린내 나는 영역싸움과 10대들에게까지 마약이 퍼진 무법천지 마르세유. 조직범죄 담당 치안 판사로 승진한 ‘미셸’(장 뒤자르댕)은 ‘프렌치 커넥션’ 사건을 맡아 마약 범죄를 뿌리뽑기 위한 전쟁을 시작한다. 그는 마르세유를 장악하고 대량으로 헤로인을 제조해 미국까지 유통하는 악명 높은 ‘잠파’(질 를르슈)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작전은 번번히 실패하고 경찰 내부까지 마피아 조직과 결탁한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챈다. 그러나 결정적인 단서를 찾지 못한 채 수사는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어느 날, 미국에서 ‘잠파’ 조직의 단서가 발견되면서 ‘미셸’은 다시 팀을 꾸려 수사를 진행한다. 궁지에 몰린 조직원들은 최후의 방법을 강구하게 되고, 이 칼날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향하게 되는데…
Blood from a Stone
The day his bank refuses to finance him, Georges will do everything he can to save his shipyard and his employees.
Heat Wave
One hot afternoon in the south of France, several paths are converging towards a tragic conclusion. Those involved are: Stéphane and Luigi, two cousins who have just emerged from adolescence; Georges, a retired old man; Amélie, Luigi’s girlfriend; and Amélie’s mother Anne. Little do they know how their lives, scarred by fear, humiliation and weariness, will become intertwined and propel them to a terrible out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