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Meadows

참여 작품

에일리언 워페어
Chris
미 해군 특수 부대에 일급비밀 임무가 떨어졌다. 과학자들이 사라진 연구소에서 기밀 아이템을 찾아오는 것. 하지만 그들이 맞닥뜨린 건 외계 생명체였으니. 외교적 해결책에 기대를 걸 수 없는 상황. 이제 외계 세력과의 전쟁만이 남았다.
액츠 오브 바이올런스
John #1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로만’(애쉬튼 홈즈)의 약혼자 ‘미아’(멜리사 볼로나)가 납치되는 일이 벌어진다. ‘로만’은 군인 출신인 첫째 형 ‘데클랜’(콜 하우저), 둘째형 ‘브랜든’(숀 애수모어)과 함께 그녀가 있는 곳을 급습하지만 그 과정에서 경찰 ‘에이머리’(브루스 윌리스)에게 붙잡힌다. 그리고 그에게서 더욱 최악의 사실을 듣게 되는 그들.‘미아’를 데려간 놈들이 아주 질나쁜 인신매매 조직이라는 것. 놈들이 FBI와 손잡고 유유히 법망을 피해가는 것에 분노한 형사 ‘에이머리’는 폭력으로 그들을 직접 처단하려는 형제들을 도와 자비 없는 응징을 실행한다.
임페리엄
Rick
FBI 대외테러전담반의 신참 요원 ‘네이트’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의미 있는 일을 직접 완수하고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인정받고 싶지만 현실은 그의 생각과는 달리 냉혹하기만 하다.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국내테러전담반 선배 요원인 ‘안젤라’ (토니 콜렛)의 호출을 받은 네이트는 그녀로부터 백인지상주의 조직의 인종청소를 위한 폭탄 테러 모의에 대해 듣게 되고 충격에 빠진다. 그녀는 이들의 최근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계속 감지되고 있다며 네이트에게 조직에 잠입하여 이들의 계획과 정보를 빼내기 위한 위장수사업무를 제안하는데...
Night of Something Strange
Officer
Five teenage friends set out for the beach on their Spring Break vacation. Good times are cut short when one of the group, Carrie, contracts a deadly sexual transmitted disease during a bathroom stop. When they stop for the night at an isolated motel, the real terror begins when the STD virus starts running rampant, turning those infected into the living dead.
Worth The Price
Brett Ly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