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Leaman

Bill Leaman

프로필 사진

Bill Leaman

참여 작품

더 리틀 띵스
Stunts
캘리포니아의 작은 마을 케른 카운티의 부보안관 조 디콘은 LA 강도사건의 용의자인 켄드릭스의 증거물을 가지러 LASD로 향한다. 하지만 증거물을 내일 인계할 수 있다는 답변을 들은 조는 하룻밤을 그곳에서 머무르게 된다. 한편 2달 만에 4명의 여자를 잔인하게 살해한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수사 책임자 짐 백스터는 아무런 단서나 용의자를 찾지 못하고 있다. 조 디콘이 과거 유명한 강력계 형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짐은 오래전 함께 근무했던 형사 샐과 만나고 있는 디콘에게 5번째 희생자 줄리의 살인 현장에 함께 가서 도움을 달라고 요청한다. 디콘은 피가 난무한 잔인한 살인 현장에서 과거 자신의 모습이 떠오르고 또다시 사건에 집착하기 시작한다. 디콘은 휴가를 내고 감식반 플로를 통해 희생자의 관련 파일을 입수한다. 얼마 후 론다에 대한 실종 신고가 접수되고 또다시 6번째 희생자가 발생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에 집요하게 매달리던 디콘은 어플라이언스 가전제품 매장에 근무하는 직원 앨버트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는데...
사탄의 베이비시터: 킬러 퀸
Stunts
베이비시터 비와 악마 숭배 집단을 물리치고 2년이 지났다. 과거를 잊으려고 애쓰는 콜. 고등학교에서 살아남는 일만으로도 아주 죽을 맛이다. 하지만 이게 무슨 날벼락. 그 옛날 적들이 돌아오다니! 콜은 다시 한번 악의 무리를 퇴치해야 한다.
사탄의 베이비시터
Stunts
12살 소년 콜에게 새 베이비시터가 왔다. 섹시한 건 좋은데 피 범벅의 숭배 의식? 베이비시터의 비밀을 알게 된 콜과 입막음하려는 그녀의 추종자들. 전쟁은 시작됐다!
프리폴게이트
Mike
제인은 성공에 욕심이 많은 금융 회사 직원으로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고 싶어도 일을 항상 영순위로 둔다. 어느 날 아침 자신에게 멘토와도 같았던 상사 마이크가 회사에서 투신자살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제인은 믿을 수 없어 힘들어한다. 마이크 아내의 부탁으로 마이크의 책상을 정리하던 중 제인은 마이크가 숨겨둔 이동식 디스크를 발견하게 된다. 그 안에는 횡령과 관련된 엄청난 정보가 들어 있는데…
The Maiden and the Princess
Stunts
During a game of catch-the-boy-and-kiss-him, Emmy, a precocious ten-year-old, kisses another little girl, Alice.
맥그루버
Compound Guard #5
맥가이버를 패러디한 영화로 맥가이버의 아들인 얼간이 맥그루버가 이곳저곳에서 사고를 치고 다니며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Stunt Double
냉전이 최고조에 다다른 1957년. 인디아나 존스는 친한 동료 맥과 함께 소련의 한 비행장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소련 특수부대 이리나 스팔코 일당의 추격을 피해 힘겹게 탈출한다. 일상으로 돌아간 인디아나 존스는 대학에서 고고학 강의를 하며 평범하게 지내고 싶어하지만 소련에서의 탈출 사건과 고고학 연구에 관련해 자신의 교수직을 해고하려는 정부의 또 다른 압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모든 것을 정리하고 대학을 떠나려던 찰나, 그의 앞에 반항기 가득한 청년 머트 윌리암스가 나타나는데...
Wasting Away
Soldier #2
Brain freeze has never been so bad once you’ve tasted Ale Cream, as four friends inadvertently eat some radioactive ice-cream, turning them into zombies. Only problem is they don’t see themselves as the undead, but as super soldi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