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 Segal

출생 : 1964-01-01, New York City, New York, USA

참여 작품

5년째 약혼중
Sound Mixer
송년파티에서 첫눈에 반한 톰과 바이올렛. 날만 잡으면 바로 결혼할 듯한 이 예비부부는 자타가 공인하는 천생연분 커플이다. 그러나 바이올렛이 미시간대 포스트닥터 합격통지서를 받자, 공부를 더 하고 싶은 바이올렛과 그의 곁에서 함께하고 싶은 톰은 결혼을 2년 늦추기로 결정한다. 자신의 꿈을 이뤄가며 학업을 계속하는 바이올렛과 달리 톰은 일은 뜻대로 이뤄지는 게 없다. 사랑만으로 모든 게 해결될 것이라 믿었던 두 사람은 서서히 갈등하게 되는데...
알러뷰 맨
Production Sound Mixer
사회적으로도 성공하고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피터는 들러리를 서 줄 단 한명의 친구가 없어 급하게 친구 만들기에 돌입하고 마침내 시드니와 급하게 절친이 된다. 그러나 시드니와의 우정이 깊어질 수록 연인 주이와의 관계는 꼬여만 가는데..
4.4.4.
Sound Mixer
도대체 누가?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제니퍼 트리는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녀가 눈을 뜬 곳은 어둠이 가득한 지하밀실. 침대 옆에 놓인 작은 TV속에서 몰래 자신을 찍은 화면이 끊임없이 반복되어 끔찍한 공포를 전해준다. 그 곳을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그녀에게 열쇠가 던져지고, 그녀는 방 한쪽에 놓여진 4개의 사물함 중 1번이라고 쓰여진 사물함의 문을 열어본다. 그 속에는 납치범이 그녀의 집에서 가져온 옷과 신발이 들어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제니퍼는 모든 상황을 거부하며 탈출을 감행하지만 납치범에 의해 너무도 쉽게 제압당하고 만다. 왜 나였을까? 잠에서 깨어난 제니퍼는 입고 있는 옷이 바뀐 것을 알게 되고 끔찍한 두려움을 느낀다. 서서히 모든 것을 포기해가던 그녀는 한쪽 벽면의 페인트가 갈라진 틈으로 들어오는 작은 빛을 발견하고, 그 반대편에 자신이 갇힌 방과 똑 같은 방이 하나 더 존재함을 알게 된다. 제니퍼는 잠시 놓았던 희망을 가져보려 하지만, 어느덧 그녀에게 마지막 네번째 사물함의 열쇠가 전달되는데…
비버리 힐즈의 아우성
Sound Mixer
In 1976, a lower-middle-class teenager struggles to cope living with her neurotic family of nomads on the outskirts of Beverly Hills.
The Coriolis Effect
Production Sound Mixer
Two young lovers Ray and Suzy are split apart by the revelation of Suzy's one night stand with Ray's best friend, and fellow storm chaser, Stanley. Both friends operate a Toteable Tornado Observatory ("Toto" for short) in a pickup truck. Before Ray and Suzy can resolve their issues, Ray is called away to chase the biggest tornado producing storm to hit Texas in a century along with Stanley. As they race towards the storm, arguing and fighting with each other, they come across a mysterious woman named Ruby, who changes the course of their destiny and scramble their senses and lives.
저수지의 개들
Production Sound Mixer
동부 LA 폐허의 텅빈 창고 안. 대규모 보석 강도를 위해 서로를 전혀 모르는 6명의 프로갱들이 한곳에 모인다. 이들을 한 곳에 불러 모은 장본인은 프로 도둑인 죠 캐봇과 그의 아들 나이스 가이 에디. 다이아몬드 도매상을 강탈하는 보석강도의 전 과정을 지휘하는 이 두 사람은 6명의 갱들에게 각각의 가명을 지정하고, 서로의 신분을 노출시킬 어떠한 정보 교환도 하지 말 것을 지시한다. 거사에 성공한 갱들은 그들 앞으로 돌아올 거액을 꿈구며 환호성을 지른다. 그러나 환호성도 잠시, 그들의 강도짓이 끝나기를 기다리며 문밖에 대기하고 있던 경찰을 발견한 그들은 경악하는데...
살인 게임
Production Sound Mixer
도나 해밀턴(도나 스페어 분)과 니콜 저스틴(로버르타 바스퀘즈 분)은 몰로카이에 배치된 연방정보국 수사요원들이다. 이들이 몰로카이섬의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맹활약하자 궁지에 몰린 케인은 그들을 유인, 죽음의 게임을 제의한다. 자신의 시계에 추적장치가 부착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리 없는 도나는 루카스의 지시대로 다른 요원들과 만나기 위해 본토로 향한다.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공군 대령 리코와 부르스가 급파된다. 케인이 보낸 두 팀의 잘 훈련된 정예 살인 전문가들을 간단히 처리한 다음 집합 장소로 향한다. 케인은 정부인 실크와 자신의 암살자들과 도나가 벌이는 죽음의 게임을 컴퓨터를 이용하여 지켜보고 역시 생각했던 바대로 그들이 어려운 상대임을 느낀다. 이미 추적신호를 받은 제3의 킬러들은 그들을 독살하려 하지만 역시 실패하고, 전대원이 모이자 다시 킬러들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케인의 집요한 추적에 도나 일행은 회의를 열고 그들중에 이중간첩이 있으리라는 추측을 해보지만 가능성은 거의 없다. 다섯번째 팀의 공격이 끝나고 나서야 추적장치를 발견한 그들은 역으로 마지막 팀인 닌자 암살자들을 유인, 치열한 육박전 끝에 죽음의 게임에서 살아남는다. 그러나 이것으로 모든 게임이 끝난 것은 아니다. 아직 두목인 케인이 남아 있으므로.
Rich Girl
Sound Mixer
A rich Beverly Hills girl gets a job as a waitress, and falls in love with a rock singer.
불사의 육체
Production Sound Mixer
A crazed scientist sends out his mutant creations to kidnap young, beautiful men and women to bring back to his lab so he can transplant their brains into the bodies of old, wealthy people.
Monday Morning
Sound Mixer
Bobby (a newcomer to the school) begins a relationship with Noreen, a popular girl. Noreen's brother is displeased by this romance, and brings a gun to school in order to scare Bobby. The plan goes wrong and Bobby ends up taking his Biology class hostage.
Phoenix the Warrior
Sound Mixer
Big hair, big guns, big personalities, and a serious lack of wardrobe. She-Wolves of the Wasteland, a post-apocalyptic story that features women--lots and lots of women--who leave little to the imagination as they battle each other in various junkyards and gravel pits to determine the fate of the entir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