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고교 육상 선수이며 쇼크파라는 지하서클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삘구. 그에게 같은 학교 섹시파 서클의 희정이 애정 공세를 보낸다. 어느 날 이들의 학교에 미모의 여선생 유유나가 새로 부임하고 아이들의 관심이 이 여선생에게 집중된다. 숱한 경쟁자들은 물리친 삘구는 서서히 유나에게 접근하지만 그녀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체육 선생이 방해꾼으로 나타난다. 삘구는 유나에 대한 사랑의 쟁취에 골몰, 좋아하던 육상마저 포기한다. 삘구는 오직 유나에 대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갖은 방법을 동원하다가 급기야 그녀를 폭행하고 만다. 희정의 음모로 삘구가 여학생과 여선생을 성폭행했다는 투서와 대자보가 붙게 되어 삘구는 학교를 떠난다. 유나 또한 교무회의에서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교단을 떠난다. 삘구를 찾아나선 유나는 고기잡이 선원으로 나선 삘구를 찾게 되고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Director
미경은 여행 도중 매춘 조직에게 납치 당해 그들의 본거지인 부산 근처의 외딴섬으로 옮겨진다. 한여사의 완전한 통제하에 그녀는 고급 매춘부로서의 교육을 강요받고 다른 여인들처럼 여러 남자들과 성관계를 갖는다. 참기 힘든 교육이 계속되면서 한여사는 자신의 아픈 기억을 회상하지만 오히려 다른 여인들의 고통을 즐긴다. 한편 미경을 찾아 헤메던 윤사장은 딸과의 즐거웠던 시절을 회상하고 자포자기하며 술로 세월을 보낸다. 탈출을 감행했다는 이유로 미경은 심한 고문을 받아 병이 들지만 제현의 도움으로 힘을 얻는다. (박민) 미경은 여행 도중 매춘 조직에게 납치 당해 그들의 본거지인 부산 근처의 외딴섬으로 옮겨진다. 한여사의 완전한 통제하에 그녀는 고급 매춘부로서의 교육을 강요받고 다른 여인들처럼 여러 남자들과 성관계를 갖는다. 참기 힘든 교육이 계속되면서 한여사는 자신의 아픈 기억을 회상하지만 오히려 다른 여인들의 고통을 즐긴다. 한편 미경을 찾아 헤메던 윤사장은 딸과의 즐거웠던 시절을 회상하고 자포자기하며 술로 세월을 보낸다. 탈출을 감행했다는 이유로 미경은 심한 고문을 받아 병이 들지만 제현의 도움으로 힘을 얻는다. (박민)
Director
해직된 철학교수 김진우는 수재이지만 불우한 환경에서의 스트레스로 정신분열 증세를 보인다. 늘 남보다 앞서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리는 것. 경마장에서 달리는 말을 본 그는 자신을 달아난 말이라고 생각하고, 아내 희영은 진우를 그의 친구인 정신과 의사 현우에게 데려간다. 현우는 친구로서 진우의 치료에 힘을 다하지만 그의 과거에 얽힌 사연을 알고 진우의 거처를 희영에게 알린다. 진우를 찾아간 희영은 남편의 고뇌하는 모습에 슬픔을 느껴 자살하고 이 일로 인해 현우는 진우를 원망한다. (박민) 해직된 철학교수 김진우는 수재이지만 불우한 환경에서의 스트레스로 정신분열 증세를 보인다. 늘 남보다 앞서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시달리는 것. 경마장에서 달리는 말을 본 그는 자신을 달아난 말이라고 생각하고, 아내 희영은 진우를 그의 친구인 정신과 의사 현우에게 데려간다. 현우는 친구로서 진우의 치료에 힘을 다하지만 그의 과거에 얽힌 사연을 알고 진우의 거처를 희영에게 알린다. 진우를 찾아간 희영은 남편의 고뇌하는 모습에 슬픔을 느껴 자살하고 이 일로 인해 현우는 진우를 원망한다. (박민)
Director
사랑에 실패하고 대학 시절 건달 중한에게 강간을 당해 콜걸이 된 나영(나영희). 나영은 호텔을 나오다가 고객의 지갑을 훔쳤다는 혐의로 곤욕을 치르던 어린 시절 친했던 친구 문희(김문희)를 돕게 된다. 어렸을 때 성탄절 연극에서 마리아 역을 했던 문희는 가난 때문에 창녀가 되었고, 나영은 콜걸로 상류층 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 한편 문희는 가난한 고시 지망생인 영민을 돕고 있었는데, 고시에 합격한 영민은 문희를 버리고 부잣집 딸과 결혼하려고 한다. 변심한 애인 때문에 문희는 자살을 하고 나영을 비롯한 콜걸들은 문희의 영구차를 영민의 결혼식장에 끌고간다.
Director
소매치기, 콜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4명의 아가씨들은 일정한 죄값을 치르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려고 하지만 방황하게 되자 이들을 선도하려는 장형사의 도움으로 색다른 포장마차를 차리게 된다. 그러나 고향을 찾아간 소매치기였던 현이는 자기때문에 홧병으로 돌아가신 아버지의 죽음에 충격을 받고 서울로 다시 오지만 애인인 건우의 배신과 병으로 시달린다. 이같이 현이를 재생시키기 위해 장형사와 세명의 아가씨들은 헌신적인 간호를 해 마침내 현이는 새 삶을 찾게 된다.
Director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이현은 아버지가 암흑 조직에 많은 부채를 안고 세상을 떠나자 빚 대신 조직이 운영하는 룸싸롱의 호스티스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