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Hollander

참여 작품

The Chosen
Psychology Professor
In a 1940s New York, two Jewish teenage boys are determined to remain friends despite the deep differences between their two families.
스타더스트 메모리즈
Cop Arresting Sandy
성공한 영화감독인 샌디 베이츠는 더 이상 괴짜 코미디를 만들고 싶지 않다. 하지만 대중은 그에게서 코미디를 원하고, 그의 첫 번째 진지한 영화는 외면당한다. 그는 스타더스트 호텔에서 주말을 보내며 그의 인생, 작품, 인간 관계를 돌아보는데, 그러던 중 그는 도리라는 아름다운 여인과 마주친다.
로즈
Reporter
질풍노도의 한 시대를 풍미햇던 로큰롤 가수 제니스 조플린의 생애를 다룬 이 분야의 최고 영화 중 하나. 가수로서의 화려한 성공 뒤에 남아있는절망의 찌꺼기들, 뒤엉킨 남자관계들 끝에 밀려오는 외로움들이 음악과 어우러져 가슴깊이 와닿는다. 피아노 반주에 맞춰 주제곡 (로즈)를 열창 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명장면. 이제 제니스 조플린 만큼이나 화려한 음악적 역량을 가지게 된 배트 미들러는 마치 자기자신의 삶을 보여주듯 혼신의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영화 데뷔작에서의 호연이 부담스러운지 아직까지 (로즈)에서만한 연기를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변두리 술집 가수에서 일약 최고의 스타로 급부상한 제니스는 빽빽한 공 연 스케줄 때문에 피곤에 절어 산다. 술의 힘을 빌어 몸을 가누고 무대에선 제니스가 거친 욕을 퍼부으며 노래하면 객석은 열광의 도가니가 된다.인기 여세를 몰아 잇따라 공연 일정을 잡은 매니저는 공연 때마다 애먹이는 제니스를 달래느라 진땀을 뺀다. 제니스는 길가에 서 있는 리무진을 타고 줄행랑을 치고 술집을 돌며 즐기다가 또다시 무대에 오르는 일을 반복한다. 그녀의 변덕스런 마음에 지친 연인이 떠나가고 설상가상으로 매 니저는 제니스의 즉흥적이고 변덕스런 행동에 신물을 내고 떠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로즈)는 노래와 인기에 중독된 한 인기 여가수의 비참한 인생을 그린 드라마. 실존 인물 제니스 조플린의 일화를 다룬 이 영화는 베트 미들러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은은한 주제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Night-Flowers
Mr. Ackleman
Two Vietnam vets, Tom and Nordi, live sad lives in a crumbling New Jersey city. Sharing a one room apartment, they talk about their inability to hold down real work, struggle to get noticed at the VA and fail to connect with women. This changes for Tom when he meets Marcella and they begin a relationship. However, he can't escape his past with Nordi and the toxic bond soon takes a gruesome turn.
록키
Fats
이탈리아의 종마라는 별명을 가진 젊은 청년 록키 발보아는 필라델피아 빈민촌에 살면서 4회전 복서를 업으로 삼아 근근히 살아간다. 복싱만으로는 생계를 유지할 수 없어 고리대금 업자의 하수인 노릇을 하기도 하며 뒷골목의 주먹 노릇도 하는 그는 짝사랑하는 애드리언에게 열심히 관심을 보이면서 성실하게 살아 가려고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록키에게 기회가 오게 된다. 헤비급 세계 챔피언 아폴로 크리드가 미국 독립 20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서 이름 없는 복서에게 도전권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록키가 도전자로 선발이 되는데...
Fore Play
Barfly #2
A three-part omnibus centered around sex and its discontents.
바브라 내사랑
Loanshark
억척스럽고 주책스런 헨리(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분)와 무능한 택시운전사 잭은 가난하지만 행복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이 집에 형의 내외가 찾아와 집안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 돌아간다. 가난한 삶에 지친 잭은 친구인 닉의 이양기를 꺼내게 되고 그들은 돼지고기 수입투자를 하기 위해 3,000달러를 빌리기로 한다. 여러곳에 부탁하던 헨리는 남편을 위해 사채업자의 돈을 빌리고, 돈을 못 갚게 되자 그들의 검은 유혹에 걸려들고 마는데.
대야망
Tegwar Player
뉴욕 메츠팀은 선수 개개인의 기량은 뛰어나지만 서로를 헐뜯는 분위기 탓에 성적이 신통치 않다. 그러나 이 팀의 투수 헨리(Henry Wiggen: 마이클 모리아티)와 포수 브루스(Bruce Pearson: 로버트 드니로)는 언제나 함께 묶여 다녀야 한다고 계약서에 쓸 만큼 우정이 돈독하다 . 헨리는 아름다운 아내가 있고, 키도 크고 잘 생긴데다 유일하게 팀을 승리로 이끄는 인기 스타. 반면 브루스는 입담배를 질겅거리는 초라한 외모에다 농담도 못 알아듣는 멍청한 선수로 돈이나 탐내는 천박한 여자들과 사귄다. 브루스가 혈액이 새나가는 불치의 병에 걸리면서 이 팀에 새로운 공기가 형성되는데...
Born to Win
Harry
A smart-mouthed junkie and a former hairdresser spends his days looking for just "one more fix".
Jennifer on My Mind
State Trooper (uncredited)
A rich American boy meets a rich American girl in Venice and tragically leads her into drug abuse.
미라클 워커
Mr. Anagnos of Perkins School in Boston (uncredited)
시청각 장애인 헬렌 켈러와 도전 정신을 심어준 설리반 선생의 이야기다. 이 영화는 아서 펜이 패티 듀크와 앤 밴크로프트와 함께 만든 '헬렌 켈러' 이야기의 최종판. 이미 브로드웨이와 텔레비전 시리즈로 대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언제 들어도 깊은 울림을 주는 휴먼 스토리에 권위와 편견에 도전하는 헬렌과 설리반의 강한 성격이 가미돼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스토리를 놓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