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Kubiak

Tom Kubiak

출생 : 1936-12-29, Lackawanna,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Tom Kubiak

참여 작품

뉴욕 살인 사건
Plainclothes Cop
장님인 윌리(리차드 플레어 분)는 구직 광고를 듣고 벙어리인 데이브(진 와일더 분)의 매점에 점원으로 취직한다. 그러던 어느날 매점앞에서 살인 사건이 나고 그들은 곧 달려온 경찰에 의해 살인 용의자로 구속이 된다. 그러나 장님인 윌리는 총소리만 듣고 벙어리인 데이브는 죽은 시체만 발견했을 뿐 뚜렷한 알리바이를 제시하지 못한다. 매력적인 미녀 총잡이인 이브가 살인자임을 눈치챈 데이비드와 월리는 구치소에서 도망을 치다 결국 그들이 노리는 금화를 빼앗기고 경찰에 쫓기는 몸이 되는데 월리 누나인 아델의 도움을 받아 악당과 금화를 둘러싸고 업치락 뒷치락 소동이 벌어진다. 일당 중 하나인 커고(케빈 스페이시 분)가 그들의 두목에게서 금화가 단순히 귀한 금화가 아니라 상온에서도 작동되는 초강력 전도체로서 전기산업의 일대 획기적인 혁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혁신적인 물질이었다. 이에 일당끼리 총격전이 벌어져 결국 마지막 남은 이브(조안 세버랜스 분)가 이것을 들고 브라질의 리오로 가는 헬리콥터를 타기 위해 도망가는데 방에서 탈출한 데이비드와 월리의 활약으로 마침내 이브는 경찰에 체포된다. 장애인이 된 후 세상을 겁먹은 태도로 살아가던 데이비드는 활기찬 월리를 만나서 살인범을 잡는 보람있는 일을 한 후 생활 태도가 보다 적극적으로 변한다.
카이로의 붉은 장미
Policeman #2
대공황과 맞물린 경제적 어려움과 남편의 가정폭력을 겪는 시칠리아의 유일한 낙은 영화를 보는 것이다. 오늘도 극장을 찾아 <카이로의 붉은 장미>에 푹 빠져있던 중, 놀랍게도 영화 속 주인공인 톰이 시칠리아에게 말을 걸며 스크린 밖으로 빠져나오는 사건이 벌어진다. 극장에서는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고, 톰과 시칠리아는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고 만다.
외로운 사내
Man on Roof
A writer for a greeting card company learns the true meaning of loneliness when he comes home to find his girlfriend in bed with another man.
Romantic Comedy
Passerby
Jason Carmichael is a popular New York City playwright in desperate need of a new writing partner who can provide him with inspiration. Phoebe Craddock is a small-town teacher who aspires to be a writer.
로즈
Cab Driver
질풍노도의 한 시대를 풍미햇던 로큰롤 가수 제니스 조플린의 생애를 다룬 이 분야의 최고 영화 중 하나. 가수로서의 화려한 성공 뒤에 남아있는절망의 찌꺼기들, 뒤엉킨 남자관계들 끝에 밀려오는 외로움들이 음악과 어우러져 가슴깊이 와닿는다. 피아노 반주에 맞춰 주제곡 (로즈)를 열창 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명장면. 이제 제니스 조플린 만큼이나 화려한 음악적 역량을 가지게 된 배트 미들러는 마치 자기자신의 삶을 보여주듯 혼신의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영화 데뷔작에서의 호연이 부담스러운지 아직까지 (로즈)에서만한 연기를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변두리 술집 가수에서 일약 최고의 스타로 급부상한 제니스는 빽빽한 공 연 스케줄 때문에 피곤에 절어 산다. 술의 힘을 빌어 몸을 가누고 무대에선 제니스가 거친 욕을 퍼부으며 노래하면 객석은 열광의 도가니가 된다.인기 여세를 몰아 잇따라 공연 일정을 잡은 매니저는 공연 때마다 애먹이는 제니스를 달래느라 진땀을 뺀다. 제니스는 길가에 서 있는 리무진을 타고 줄행랑을 치고 술집을 돌며 즐기다가 또다시 무대에 오르는 일을 반복한다. 그녀의 변덕스런 마음에 지친 연인이 떠나가고 설상가상으로 매 니저는 제니스의 즉흥적이고 변덕스런 행동에 신물을 내고 떠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로즈)는 노래와 인기에 중독된 한 인기 여가수의 비참한 인생을 그린 드라마. 실존 인물 제니스 조플린의 일화를 다룬 이 영화는 베트 미들러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은은한 주제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Night-Flowers
Pawnbroker
Two Vietnam vets, Tom and Nordi, live sad lives in a crumbling New Jersey city. Sharing a one room apartment, they talk about their inability to hold down real work, struggle to get noticed at the VA and fail to connect with women. This changes for Tom when he meets Marcella and they begin a relationship. However, he can't escape his past with Nordi and the toxic bond soon takes a gruesome tu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