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Kostenko Jr.

참여 작품

우리는 해병대
Supervising Producer
미 해병대의 일원이 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액트 오브 밸러: 최정예 특수부대
Production Manager
이 영화는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재구성되었다. 그리고 이 영화 속 등장하는 전략과 전술, 무기는 모두 실제다. 납치된 CIA요원 구출작전에 투입된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실! 작전 중 알게 된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집단을 진압하기 위해 최강 전술과 무기를 동원해 목숨을 건 작전을 시작한다.
당신이 그녀라면
Second Assistant Director
섹시 발랄한 미녀 '매기'(카메론 디아즈 분)와 평범한 외모의 고지식한 엘리트 변호사'로즈'(토니 콜레트 분). 이 두 자매는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정반대이다. 자유분방하고 무책임한 동생 매기는 반반한 외모와 섹시함을 무기로 남자들과 잦은 연애 사고(?)를 치는 반면,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 언니 '로즈'는 ‘매기’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아 왔다. 서로에게 불만은 있지만 각별한 우애를 유지해오던 중 두 자매에게 어느날 돌이킬 수 없는 엄청난 사건이 터지는데… 그것은 다름아닌 귀여운 바람둥이 '매기'가 '로즈'의 남자친구를 유혹해서 찐~한 하룻밤을 보낸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로즈는 도저히 매기를 용서 할 수 없게 되고 급기야 매기를 집에서 쫓아낸다. 방황하던 매기는 우연히 외할머니 ‘엘라’ (셜리 매클레인 분)가 살아 있음을 알게 되고, 두 자매에게는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발생하는데…
위대한 황야 : 달에서의 걸음
Second Assistant Director
Twelve men who belong to one of the world's most exclusive fraternities -- people who've walked on the surface of the moon -- are paid homage in this documentary. Using newsreel footage, rare NASA photographs, and digitally animated re-creations, Magnificent Desolation: Walking on the Moon examines the Apollo missions between 1969 and 1972 which put astronauts on the moon.
맨 온 파이어
Second Assistant Director
세계 각지에서 수 많은 죽음을 집행했던 전 CIA 전문 암살 요원 존 크리시(덴젤 워싱턴). 암울한 과거로 인해 알코올에 의지하며 정처 없이 떠돌던 그는, 오랜 친구이자 동지인 레이번(크리스토퍼 월켄 분)의 권유로 마지못해 멕시코 시티에서 보디가드로 일하게 된다. 크리시가 맡은 임무는 멕시코인 사업가 사뮤엘(마크 앤서니 분)의 아홉 살짜리 딸 피타(다코타 패닝)를 보호하는 것. 세상을 향해 단단히 벽을 쌓고 살던 크리시에게, 이 무한한 호기심과 생기로 똘똘뭉친 소녀 피타는 닫혀 있던 그의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가 되어 준다. 처음엔 귀찮도록 질문을 해대는 소녀의 관심과 배려를 달가워하지 않던 크리시였지만, 점차 아이의 진심에 동화되고 결국 그는 오랫동안 잊고 지냈던 웃음을 되찾는다. 하지만 피타를 통해 행복을 느끼면서 새 출발을 꿈꾸던 크리시의 희망은 오래가지 못한다. 어느날, 피타를 기다리던 크리시는 수상한 사내들이 몰려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사력을 다하지만 결국 총격을 받고 쓰러진다. 치명적인 부상에서 가까스로 의식을 회복한 크리시에게 전해진 소식은 유괴된 피타가 결국은 살해당하고 말았다는 것. 피타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과 이로 인해 절망과 분노가 극에 달한 크리시는, 자신의 목숨을 걸고서라도 반드시 납치범들을 찾아내어 모조리 없애버리겠다고 다짐한다. 이제 이 고독한 보디가드는, 유괴를 둘러싼 멕시코의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그들 뒤에 숨겨진 진실들을 하나씩 밝혀내며 가장 잔인한 복수를 감행한다...
위 워 솔저스
Second Second Assistant Director
때는 1965년, 미국은 하버드 석사 출신의 할 무어 중령을 비롯해 젊은 군인 395명을 베트남 아이드랑 계곡 X레이 지역에 투입한다. 이들이 맞서 싸워야 할 적군은 무려 2000여명의 정규군. 험준한 정글 지형에서 벌어진 미국과 베트콩의 최초 전투에서 미국은 처참한 병력을 상실하며 가까스로 승전을 거둔다. 이 전투를 진두지휘했던 할 무어 중령과 죠 갤러웨이 종군기자는 미국 전쟁사에서 잊혀진 72시간을 논픽션으로 집필했고 93년 베스트셀러가 된 이 책을 읽은 렌달 월레스 감독이 영화화했다.
인터셉터
Executive Producer
전투기 시험 조종사 월필드 대위(Capt.Christopher Winfield: 앤드류 디보프 분)는 터키에서 장비 이상으로 시험비행에 실패한 후 스텔스기 두대를 실은 미군 수송기 편으로 귀국길에 오른다. 필립스(Phillips: 조젠 프로크노 분)를 두목으로 한 국제적인 범죄조직이 스텔스기를 노리고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이들은 수송기의 교신 암호를 알아내고 공중급유를 위해 접근하는 유조기를 되돌려 보낸 후 자기들이 공중급유기로 위장하여 수송기에 탑승, 승무원들을 한명씩 제거하며 스텔스기를 탈취하려고 한다. 수송기에 손님으로 편승하던 월필드는 이들과 대결한다. 범인들은 승무원을 모두 살해하고 여조종사 모건(Maj. Janet Morgan: 엘리자베스 모리헤드 분) 한 명만 남긴 채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항로를 바꾼다. 그러나 월필드와 악당들이 대결하는 동안 비행기가 충격을 받아 추락하게 된다. 필립스는 스텔스기를 타고 탈출한다. 월필드도 나머지 스텔스 한대를 타고 추격, 치열한 공중전 끝에 악당 두목 필립스를 격추시키고 불시착한 수송기를 찾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모건을 구조한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Second Assistant Director
1963년 샌프란시스코. 다음 날이면 베트남으로 떠나는 해병 대원들은 미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한다. 에디와 그의 친구들은 가장 못생긴 파트너를 파티에 데리고 오는 사람이 이기는 ‘개싸움’이란 게임을 하기로 한다. 에디는 한 까페에서 어머니의 일을 도우며 일하는 웨트리스 로즈를 설득 파티에 데리고 가지만 로즈는 ‘개싸움’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버리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