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McDonald

참여 작품

앱솔루틀리 패벌러스: 더 무비
Camera Operator
한물간 패션 PR 전문가 에디나 몬순(제니퍼 손더스)은 단짝 친구인 패션 잡지 편집자 팻시 스톤(조안나 럼리)과 런던에서 호화로운 삶을 즐기지만 빈털터리와 다름없는 신세다. 자서전 출판 계약마저 무산돼 좌절해있던 에디나는 패션의 아이콘 케이트 모스가 새로운 PR 담당자를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는 그녀를 만나러 파티에 간다. 그런데 에디나가 업계 라이벌과 실랑이를 벌이는 동안, 케이트 모스가 템스 강으로 굴러 떨어지고 만다. 경찰이 수색에 나서지만 케이트 모스는 발견되지 않는다. 케이트 모스의 살인자로 몰려 런던에서의 생활이 불가능해진 에디나는 실직자가 된 팻시와 함께 프랑스 남부로 향하고, 그곳에서 세계적인 갑부인 로스차일드 남작 부인을 만난다. 이에 팻시가 남장을 하고 로스차일드 부인과 결혼하면서 꿈꿔왔던 삶을 이어가던 중, 에디나의 신분이 들통나고 마는데…
As Good As You
Associate Producer
Jo's world is thrown into utter disarray when her wife Amanda passes away and she starts chasing a dream that she and Amanda had once shared - starting a family together. Jo asks her late wife's brother, Jamie, to be her sperm donor and craziness ensues.
인셉션
Camera Operator
타인의 꿈과 접속해 생각을 빼낼 수 있는 근미래, 돔 코브는 꿈의 보안 프로그래머이자 동시에 침입자다. 그는 일본인 사업가 사이토의 제안에 따라 거대 합병 기업의 총수가 될 피셔의 꿈을 설계하여 기업 합병을 막으려 든다. 그 일을 성사시키면 코브는 사이토의 도움으로 아내의 살해범으로 몰린 자신의 누명을 뒤로 하고 사랑스런 자녀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마침내 코브 일행은 꿈 안의 꿈 안의 또 꿈이라는 경로를 거치며 피셔의 꿈과 무의식 깊숙한 곳을 설계하고 침투한다.
고릴라
Focus Puller
시카고 비밀경찰기구 특수요원인 카민스키(Mark Kaminsky, aka Joseph P. Brenner: 아놀드 슈왈츠네거 분)는 고릴라라는 암호명을 갖고 있다. 어느날 암흑가 일당에게 시카고 최대 범죄 조직을 위협하는 소송의 증인과 보호 요원들이 빗발치는 저격 총탄에 몰살당한다. 이 중에는 FBI간부인 해리 새논(Chief Harry Shannon: 대런 맥가빈 분)의 아들도 끼여 있다. 참살 현장을 목격한 해리는 아들의 원수를 갚기위해 개인적으로 FBI 출신 마크 카민스키를 고용, 패트로비타의 조직에 침투시킨다. 제3의 인물로 신분을 위장하고 패트로비타 조직의 일원이 되는데 성공한 마크, 패트로비타의 신임을 얻기 위해 조직의 숙적 라만스키 암살에 가담하는등 패트로비타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