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Emeis

참여 작품

카오스 워킹
Digital Compositor
모든 생각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노이즈에 감염된 세상 뉴 월드. 토드는 이곳에 불시착한 의문의 유입자 바이올라와 마주하게 된다. 혼돈의 세상 속 숨겨진 비밀에 의문을 품은 두 사람은 뉴 월드를 탈출할 계획을 세우고, 뉴 월드의 통치자 데이비드는 위험을 직감하고 이들을 추격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데…
마이 블라인드 라이프
Compositors
갑작스럽게 시력을 잃게 된 청년 ‘살리’ 호텔리어를 꿈꾸지만 번번이 서류광탈! 자신의 꿈을 위해 시력의 비밀을 숨긴 채 유명 호텔에 지원하고 가까스로 실무 테스트 기회를 잡게 되지만, 험난한 관문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데… 좌충우돌 취업 도전기! 과연 ‘살리’는 모두에게 들키지 않고 호텔리어가 될 수 있을까?
후쿠시마 내 사랑
Digital Compositor
젊은 독일 여성 마리는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후쿠시 마로 도망치듯 떠나온다. 클라운즈 포 헬프(Clowns4Help) 라는 단체와 함께 일하며 2011년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생존 자들에게 기쁨을 전해줄 수 있길 바란 것이다. 마리는 오래 지나지 않아, 자신이 그 비극에서 고달픔을 덜어내는 임무에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하지만 마리는 거 기서 도망치기보다 성미가 고약한 사토미라는 이름의 노인 과 함께 지내기로 결정한다. (2016년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