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 Kelly

참여 작품

Funny Fat Guy
Sally McStean
Charlie McStean is a struggling stand-up comic searching for laughs but can only find booze, drugs, and fast food.
Switched at Birth
Court House Audience (uncredited)
Sarah Barlow and Linda Wells are two mothers who give birth on the same day in the same hospital. Eighteen months later, a DNA test proves the infants were switched at birth by the hospital.
화성인 지구정복
Woman at the Dinner Party (uncredited)
실직으로 인해 LA까지 흘러들어온 탄광노동자 멕은 일자리를 구하러 헤매다 공원에서 외계인의 침입과 지구의 멸망을 예언하는 신부를 만나게 된다. 그날 밤 무허가 판자촌에 숙소를 정한 멕은 낮에 만났던 신부가 TV에 나와 외계인들에 의해 발송되는 전파에 의해 인간들이 제압되고 있으며 곧 그들의 하수인으로 전락하고 말거라는 애기를 듣고 우연치고는 너무나 이상한 우연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곧 경찰에 의해 마을과 교회는 폐허가 된다. 멕은 폐허가 된 교회안에서 이상한 안경을 하나 발견하게 되는데, 안경을 쓰면 해골모습을 한 인간들이 보인다. 실은 LA의 인구의 반이상이 인간의 탈을 쓴 외계인에게 장악되어 있었던 것이었는데...
Satisfaction
Nite Club Patron
When a young rock group called The Mystery gets its first gig at a club, it's an opportunity to see what life is all about! Fresh out of high school, the rockers are hired by an exclusive beach resort thanks to a faded '60s songwriter. There, they meet with romance and adventure. But street-smart lead singer Jennie Lee faces a dilemma: pursue her budding career or finish high school.
사이몬의 괴물
Girl at Dinner (uncredited)
고고학자인 사이몬(Cecil/Simon: 하비 코먼 분)은 아들 폴(Paul: 찰스 스트래톤 분)과 함께 페루의 마치피추에 갔다가 그곳 동굴에서 한 신기한 생물을 발견한다. 그것이 외계인이라고 믿은 사이몬은 그 생물을 집으로 데려온다. 사이몬은 아들 폴과 그의 애인 신디(Cindy: 나딘 반 더 벨드 분)에게 그 생물을 맡겨놓고 고고학 권위자인 크라우더 박사(Doctor Crowder: 폴 바텔 분)를 만나러 캘리포니아 대학으로 간다. 폴과 신디는 그 생물에게 악다귀라는 별명과 함께 아놀드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한데 둘이 잠깐 한 눈을 파는 사이에 욕심많은 사이몬의 쌍동이 동생 세실(Cecil/Simon: 하비 코먼 분)이 양아들 듀드(Dude: 존 스테포드 분)와 함께 나타나 아놀드를 납치해 간다. 세실은 듀드에게 아놀드를 잘 감시하라고 이르고 외출하는데, 그 사이 듀드와 아놀드 사이에선 싸움이 벌어진다. 화가 난 듀드는 칼로 아놀드의 몸을 동강내 버린다. 그러자 아놀드는 네 마리로 분열해 듀드를 죽여버린다. 한편 아놀드가 없어진 것을 안 폴과 신디는 세실의 집앞에서 악다귀들을 만난다. 악다귀들은 이들에게 총질을 하고는 듀드의 차를 타고 달아나버린다. 폴과 신디가 이들을 추격하는 사이 집에 돌아온 세실도 아놀드가 듀드를 죽이고 사라진걸 알고 뒤를 쫓는다. 경찰관인 빅에드(Big Ed: 하디 롤스 분)와 에디(Eddie: 찰리 필립스 분) 부자가 이에 가세한다. 악다기들은 차를 타고 가며 못된 장난을 다 저지르다가 결국은 세실이 새로 개장한 골프장에 침입한다.
Inside Out
An agoraphobic must give up his sheltered life and venture outside after a series of personal and financial problems.
The Men's Club
Woman in Office (uncredited)
Seven men have a group session and share their feelings on women, love, life and work.
Out of Bounds
Girl at the Airport (uncredited)
Farm boy Daryl Cage's parents ship him off to the big city to live with his brother, hoping he will have a better life there. After a baggage mixup at the airport, Daryl finds himself in possession of a drug cache, which a ruthless drug dealer wants back. The dealer murders Daryl's brother and the small town boy ends up all alone in the big city, being pursued by both the drug dealer and the police, who suspect him of the murder.
코브라
News Reporter #8 (uncredited)
강력계 형사인 코브레티는 강력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얻은 명성으로 코브라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코브라는 큰 도시의 경찰서에서 계속적으로 강력반에 근무하면서 거리의 무법자들을 속속 체포하여 질서 유지에 혁혁한 공을 세운다. LA의 어느 슈퍼마켓에서 숏 건을 가진 사나이가 난입, 여러 명의 고객을 인질로 삼아 은신한다. LA 시경측은 민완형사 코브라를 부른다. 범죄의 온상으로 알려진 LA는 광신적인 폭력 집단에 의한 살인 사건이 연발하고 있다. 주범은 나이트 스랏샤로 성격 파탄자이며 수법은 잔악성이 극에 달하고 있었다. 어느날 밤 그들이 귀가하는 한 여인을 습격, 살해하는 장면을 잉그릿드라는 모델이 목격한다. 그러나, 목격자의 처치에 혈안이 된 범인들은 그녀에게 마스를 뻗친다. 너무나 충격을 받은 잉그릿드는 경찰에 보호를 요청, 그녀를 위한 코브라 즉 고브레티 형사의 눈부신 활약이 전개된다. 코브라의 곁에는 동료 형사인 곤잘레스가 계속 따라 다니며 행동을 함께 한다.
변칙 플레어
Woman Walking Along Fence (uncredited)
속도광, 난폭 운전자 등 습관성 범법자들을 순화 교육시키는 교통학교를 무대로 기발한 소동들이 벌어진다. 5단 기어 스피드광인 데이나(Dana Cannon: 존 머레이 분)는 뻔뻔스럽게도 반장을 자칭하더니 반을 휘어잡는 동시에 동료 학생인 로켓과 과학자 에이미(Amy Hopkins: 제니퍼 틸리 분)에게 연애 선전포고를 한다. 이런 와중에 눈과 귀가 노쇄한 관계로 활주로에서 여객기 추격전을 벌인 로레타 할머니(Mrs. Loretta Houk: 네드라 볼즈 분)까지 가세, 바람잘 날 없는 학창 생활이 계속된다. 그러나 이 반의 담임인 성격 파탄자 하릭(Deputy Halik: 제임스 키치 분)은 학생들 덕에 좌천당하는 불운을 겪자 모두를 낙방시키려고 혈안이 되는데...
트랜서
Punk Girl (uncredited)
2247년 미래 지도자의 혈통을 끊어버리려고 과거로 간 악한을 찾는 정의로운 경찰관이 1985년의 L.A.로 온다.
아메리칸 드리머
Woman on Train
American housewife Cathy Palmer loses her memory on a trip to Paris after being hit by a car. She wakes up in the hospital believing she's the fictional international spy, Rebecca Ryan.
크라임 오브 패션
Wedding Guest (uncredited)
낮에는 일 중독의 패션 디자이너 "조앤나 크레인"으로 밤에는 도발적인 거리의 여인 "차이나 블루"로 살아가는 한 여성의 이야기이다. 바비 그래디는 부부간의 성적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임에서 섹스만이 전부는 아니라고 항변한다. 하지만 그는 원활하지 못한 부부관계로 아내 에이미와 갈등이 있었으며, 결국 둘은 헤어지기로 한다. 한 패션 회사 사장으로부터 회사 기밀 유출의 용의자인 그 회사 디자이너 "조앤나 크레인"을 조사해 달라는 의뢰를 받고 바비는 그녀를 미행하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한다. 그녀는 밤이 되면 가발과 도발적인 복장으로 거리의 여인 "차이나 블루"로 변하는 것이다. 하지만 바비는 왠지 모르게 그녀에게 점점 끌리게 되는데... 한 남자가 얼굴이 상기된 채로 스트립쇼를 보고 있다. 곧 그곳을 뛰쳐나온 그는 성경책을 펼쳐들고 거리의 타락한 남녀들에게 설교를 한다. 그의 시선은 곧 차이나 블루에게 옮겨 가고, 그녀에게 끌린 그는 그녀를 구원하겠다는 사명 혹은 욕망에 불타오르게 되는데...
조이 오브 섹스
Student in Bleachers (uncredited)
레슬리 힌덴버그는 고등학교 3 학년이 되었다 . 의사를 찾아갔다가 시한부 판정을 받은 후, 그녀는 처녀성 을 잃으려고 노력한다 . 그러나 체육교사인 아버지 때문에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렵다 . 한편 앨런 홀트는 친구들에게 성적 만남을 자랑하는 십대이다. 그 둘이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
총각 파티
Party Crasher (uncredited)
지금은 비록 스쿨버스 운전사에 불과하지만 장차 위대한 조각가를 꿈꾸는 릭(톰 행크스 분)은 엉뚱하고 칠칠치 못한 남자이다. 사진사, 정비공, 의사 등 다양한 직업의 단짝 친구 6명과 붙어살다시피 하던 그가 갑자기 1주일 후에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한다. 배신감을 느낀 친구들은 대신 총각파티를 하자고 제의한다. 결국 제의에 수락하고 총각파티 날이 되자 릭과 친구들은 호텔에서 같이 즐길 여자들이 오길 기다린다. 한편, 집에 남아서 결혼 선물을 전달받고 있던 약혼녀 데비와 친구들은 그곳이 총각 파티장인줄 알고 나타난 두 명의 매춘부들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한다. 사태를 파악한 여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매춘부로 가장하고 릭의 총각 파티장으로 들어서는데...
Jealousy
In this made-for-TV drama, Angie Dickinson stars in three separate vignettes as a woman whose life is dramatically affected by the emotion that gives the film its name.
스테잉 얼라이브
Girl at the Theater (uncredited)
토요일밤에 디스코 제왕이 된 정열적이고 다감한 남자 무용수 토니 마네로(존 트라볼타 분)는 같은 무용수로 불확실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재키(신시아 로데스 분)와 사랑하는 사이. 그러나 꿈과 야심에 가득찬 5년 후의 토니는 더 나은 무대, 더 좋은 조건 속에서 무용기량을 펼치기 위해 브로드웨이 진출을 꿈꾼다. 고향 베이짓지를 떠나 뉴욕에 온 토니는 낮에는 댄스 코치, 밤에는 웨이터로 일하면서 오디션의 기회를 기다린다. 토니와 함께 여성 코치로 일하는 재키만이 토니의 재능을 밀어주며 언제나 마음의 기둥이 되어 주었다. 매니저들은 모두가 그의 경력만 보고 거절을 하고 오디션에 떨어져 실의에 빠진 토니는 재키의 쇼를 구경갔다가 로라(피놀라 휴즈 분)에 반하여 그녀와 같이 춤을 추고 나서 같이 자게 된다. 가까스로 오디션에 합격한 토니는 의기양양해서 크리스마스 파티에 로라를 초청해 의시대지만 그녀는 토니와의 사랑이 한때의 불장난이라며 잊자고 한다. 실의에 빠진 토니는 어머니가 계신 고향 베이짓지로 가 어머니에게 개막쇼 티켓을 자랑스럽게 내놓으며 투지를 불태운다. 그리고 그동안 재키에게 너무했다는 죄책감을 느낀다. 처음에는 완강하던 재키도 토니의 진심을 알고 그를 이해 주면서 토니의 피땀어린 연습이 계속된다. 토니는 유명 스타의 오만함을 구하는 유명 무용 감독 제씨의 안목 덕분에 마침내 브로드웨이 쇼에 진출한다. 토니는 주인공 로라의 춤의 상대로 발탁되지만 토니의 정복욕과 로라의 증오심이 부딪혀 춤무대는 두 사람의 결전장처럼 되는데...
브레드레스
Woman at the Hotel (uncredited)
순간적인 스릴을 즐기는 건달 제시 두체크는 어느날 라스베가스에서 남의 차를 타고 달아나 경찰의 추적을 받게 된다. 쫓기는 도중, 순간적으로 경찰을 쏴 살인범으로 지명 수배되자 프랑스 출신의 애인 모니카에게 멕시코로 가서 행복하게 살자고 권유한다. 그러나 모니카는 자기 전공인 건축가로서의 출세욕과 멕시코에서의 생활에 대한 매력 사이에서 망설이게 된다. 제시는 돈놀이업자 베루티에게 꾸어준 돈을 받기 위해 모니카와 함께 외딴 곳에서 밤을 새운다. 다음날 모니카는 신문에 크게 나 있는 제시 사진을 보고서는 자기를 두고 떠나게 하기 위해 경찰에 신고를 한다. 베루티가 돈을 가지고 도착하자 경찰도 도착한다. 베루티가 총을 던져주지만 모니카 없이는 떠날 수 없고 자기의 잘못 때문에 총을 들지 않는다. 경찰은 제시를 쏘아 죽이고 애인 모니카는 제시가 범인이라는 것을 모르고 순수한 사랑을 하게 된 충격과 죄의식에 사로 잡힌다.
밸리 걸
Girl at the Party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
캘리포니아 썸머 캠프
Bar Patron (uncredited)
언제나 말쑥한 차림에 사려 깊은 마음씨를 지닌 우, 겁 많고 발랄한 데비, 여자라면 옷부터 벗는 스파이더, 세 소년은 빨간 오픈카를 타고 탈출 여행을 떠난다. 우연히 슈퍼마켓 앞에 멈추었던 그들은 주인인 캐시와 그 남편이 싸우는 틈을 타 마구잡이로 물건을 훔쳐나오고, 화가 나 있는 캐시까지 차에 태우고 멕시코로 향한다. 열정의 밤거리를 구경하던 그들은 호색 여걸들이 들끓는 곳에 들어가 색다른 경험을 하게되고, 성격이 각각다른 세 소년은 돌고 도는 인생의 고달픔과 쓴 맛을 단단히 체험한다.
할로윈 2: 저주받은 병실
Nurse at the Hospital
누나를 죽인 죄로 15년간 감옥에 있던 마이클 메이어는 국립 정신 병원을 탈출하여 집으로 향한다. 그의 뒤를 쫓는 샘 루미스 박사는 악몽이 현실로 나타나는 끔찍한 사건을 막기위해 '하드필드'로 찾아가지만 이미 때늦은 시간, 소리없는 악령은 이미 10대 3명을 죽이고 4번째 살인을 준비하고 있다. 죽은 시체와 핏자국을 추적하던 루미스 박사는 살인용 메스가 발견된 시립병원으로 악령을 뒤쫓아 끝내 마이클 메이어 뒤에 숨겨진 엄청난 충격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Joe Dancer: The Big Black Pill
Woman in Phone Booth (uncredited)
The first of three private-eye movies created by Robert Blake about rugged Joe Dancer as the forerunner to a prospective but unrealized series after the retirement of his "Baretta" character. In the initial outing, Blake, as Dancer, follows a trail of bodies through a maze of corruption involving a politically ambitious Beverly Hills family.
윈터 킬
Gambler at the Casino (uncredited)
국민들의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던 미 현직 대통령 티모시 키건이 윌리 아놀드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배후 세력이 밝혀지지 않은 채 윌리의 단독 범행으로 수사는 종결된다. 19년 후, 티모시의 이복 동생 닉은 온몸이 붕대로 감긴 수수께끼의 인물을 알게 된다. 그는 자신이 대통령을 저격한 살해범이며, 그 당시 사용했던 총의 소재와 배후 인물을 말한뒤 숨진다. 그리고 완전 범죄의 음모 속에 증인들이 하나 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Fast Charlie... the Moonbeam Rider
Woman in the Diner (uncredited)
A World War I deserter competes in the first long-distance motorcycle race.
Look in Any Window
Production Assistant
A teenager's parents finally realize how bad their home life is when their son is arrested for prow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