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 Wynn

Raven Wynn

프로필 사진

Raven Wynn

참여 작품

Unsheltered
Emily Park
In 2017, five college students set out to escape the path of mother nature. When things took a turn, they had to seek shelter...and were never seen alive again.
Swipe Club
Stephanie
When Dustin and Jett find out that graduating from university will no longer provide them their lifelong dreams. They assemble a team of five like minded students to take their money back from the university and end up getting into a lot more than they bargained for.
마일 22
Waitress (uncredited)
군사, 외교의 사각지대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패율 제로의 비밀조직 ‘오버워치’. 그들에게 전 세계 6개 주요 도시의 테러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정보를 지닌 ‘타겟’이 접근한다. 22마일 떨어진 안전한 장소로 ‘타겟’을 이동시키는 새로운 작전이 시작되고, 타겟을 노리는 적들의 거센 공격이 가해지자 오버워치 팀원들은 작전 성공을 위해 자신들의 목숨을 바꿔가며 1마일씩 이송작전을 수행한다. 적을 뚫고 목적지에 가까워질수록 궁지에 몰리게 된 오버워치 앞에 타겟의 숨겨진 미션이 드러나게 되면서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는데…
라이프 오브 더 파티
Jennifer's Friend #1 (uncredited)
갑자기 남편에게 이혼 통보를 받은 헌신적인 주부 디애나. 아이를 임신하게 되면서 대학을 자퇴했던 지난 날의 후회를 만회하기 위해 대학으로 돌아갈 것을 선언한다. 석연치 않아 하는 딸과 같은 학교에서 같은 수업을 들으면서 캠퍼스 생활에 돌입한 디애나는 자유와 즐거움을 만끽하고 젊은 남학생들과도 친해지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졸업반 생활 속에 진정한 자신을 찾게되는데…
크리미널 스쿼드
St. Paulie Waitress (uncredited)
나쁜 놈들을 위한 법은 필요 없다는 범죄수사대 앞에 LA를 공포에 떨게 만든 최강 은행강도 조직이 나타난다. 완벽한 행동력과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무장한 그들에게 현금 수송 차량부터 연방 은행까지 털리며 속수무책인 상황. 강도단을 쓸어버리려는 범죄수사대와 두려울 것 없는 은행강도 조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시원하게 털거나 화끈하게 잡거나!
아이, 토냐
Chinese Waitress (uncredited)
미국 최초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트리플 악셀을 성공시킨 토냐 하딩은 기술이 뛰어나지만 보수적인 피겨계의 틀을 벗어나는 모습으로 인해, 심사위원들에게 미움을 받는다. 괴물 같은 엄마의 가르침에 독기 품고 스케이트를 타는 그녀 앞에 올림픽을 앞두고 낸시 캐리건이 강력한 도전자로 급부상하고, 토냐는 경쟁심에 불타오른다. 1994년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선수권 대회에서 토냐 하딩은 남편을 사주하여 라이벌 관계였던 낸시 캐리건을 해치려 했다는 혐의를 받게 된다. 온갖 스캔들의 중심에 서게 된 토냐 하딩은 과연 다시 은반 위에 설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