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Tae-yoon

출생 : 1985-11-06,

참여 작품

개아빠
수연은 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한다. 학교에서 남자 친구 준을 만난다. 준은 적극적으로 수연에게 다가간다. 수연과 준은 가까운 사이가 된다. 그러나 운명의 시간이 다가온다. 외국으로 출장갔던 수연의 아버지 김용이 돌아올 시간이 되었기 때문이다. 김용이 돌아오자 수연은…
네버다이 버터플라이
Myeongho
소문난 찐따 하늘, 싸이코 전학생 명호와 뭉쳤다! 학교 짱 ‘치우’의 샌드백이자 빵셔틀인 ‘하늘’. 고3 시작과 동시에 구세주 같은 전학생 친구’명호’ 덕분에 모든 삶이 바뀐다. 새로운 친구들부터 당당해진 학교생활까지 ‘하늘’의 인생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간다. 한편 ‘명호’의 럭셔리한 파티에 초대받은 ‘하늘’은 섹시한 여자친구 ‘세진’을 만나게 되고 ‘세진’의 돌발적인 애정공세에 애인으로 발전하게 되는 영광마저 누린다. 대~박~ 우량 소년들, 성인만화사이트 오픈. 앗! 데이터가 사라졌다! 그림을 잘 그리는 ‘하늘’, 전교 1등으로 두뇌회전이 남다른 전교 1등 ‘재열’ ‘명호’는 이들을 주축으로 성인만화사이트를 오픈한다. 정말 환상의 조합이다. 와우~ 한편 명호의 여자친구 ‘아름’을 짝사랑하는 스토커짱 ‘민식’이 만만한 하늘에게 계속해서 접근하고 이를 피해 도망치던 하늘은 하필 성인만화사이트 중요 정보가 담긴 USB를 잃어버리고 마는데… ‘민식’으로 인해 학교에서 성인만화사이트를 알게 되고 이에 자존심이 망가진 ‘하늘’ ‘치우’ 또한 ‘명호’의 등장으로 구겨진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복수를 꿈꾸는데… 이들의 마지막 비행(?)기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밀월도 가는 길
Jong-hyuk
신춘문예에 당선된 동조는 축배를 들고 고향으로 가던 중 지하철에 쓰러져 잠에 든다. 눈을 뜬 동조는 가방이 없어진 것을 깨닫고 유실물 센터로 가지만 엉뚱하게도 고교 시절 잃어버린 배낭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