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nando Loureiro

참여 작품

킬러 노블레스 클럽
Executive Producer
호화로운 맨션에서 벌어지는 사교파티. 아이리스 등 3명은 파티 도우미로 위장하여 도둑질을 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곳은 프로페셔널 킬러들과 사이코 연쇄 살인범들이 친목을 빙자하여 모여 벌이는 비밀스러운 회의 모임이다. 도둑이 든 것을 알게 된 킬러들은 본능을 주체 못하고 살인 게임을 벌이게 되고 3명의 도둑들은 목숨을 걸고 싸울 수 밖에 없게 된다.
앳 퍼스트 라이트
Executive Producer
어릴 적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알렉스 (스테파니 스콧)와 숀 (테오도르 펠르랭)은 마을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그 무렵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비행 물체의 움직임이 한 남자(사이드 타그마우이)에 의해 발견되고 저수지에서 남자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하던 알렉스는 행방불명되어 실종 신고 된다. 다음날 마을에 나타난 그녀는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정부 당국으로 부터 쫓기게 되고 숀은 그녀를 보호하게 되면서 위험에 처한다.
아이 씽크 위아 얼론 나우
Producer
외딴 마을, 어떤 이유로 모두가 죽고, 남자 한사람만 살아 남은 상황... 원래 도서관에서 일을 하던 그는 이상한 사고가 발생하기 전처럼 여전히 도서관에서 일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다만, 마을의 집을 하나하나 찾아다니면서 시체를 수거하고 묻어주는 일도 하고 있는데, 그 혼자만 살아있다는 것을 제외하곤 달라진건 없습니다. 그렇게, 세상에 혼자 살아남았다 생각하며 지내고 있던 어느날, 한 젊은 여인이 그 마을에 찾아듭니다.
Mountain Rest
Producer
After sequestering herself to a small mountain town, an aging actress calls her estranged daughter and granddaughter home for reconciliation and one final celebration.
스위트 버지니아
Producer
‘페어베일’이라는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서 세 남자가 이름 모를 괴한의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스위트 버지니아’라는 모텔을 운영하는 과거 로데오 스타 ‘샘’. 어느 날, 모텔의 투숙객으로 들어온 ‘엘우드’. 살인사건으로 남편을 잃고 한 순간에 미망인이 된 ‘버니’와 ‘라일라’. 오랜 내연 관계였던 ‘샘’과 ‘버니’는 이번 사건으로 괴로워하고 남편을 죽이고 돈을 챙기려 살인청부업자 ‘엘우드’를 고용했던 ‘라일라’는 일이 틀어져 돈을 줄 수 없게 되자 ‘엘우드’의 협박을 받게 된다. 점점 목을 조여오는 ‘엘우드’의 압박에 ‘라일라’는 또 다른 거래를 제안하며 ‘버니’를 이용하려 한다. ‘페어베일 바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사람의 관계, 그리고 위험한 거래 속에서 상황은 더욱 극단적으로 흘러가는데…
더 리틀 아워즈
Executive Producer
제각기 다른 불만을 가진 수녀들 앞에 영 앤 핸썸 정원사가 나타났다?! 이제, 뉴페이스 정원사를 사이에 두고 그녀들의 발칙한 유혹이 시작된다!
프란시스 하
Executive Producer
브루클린의 작은 아파트에서 둘도 없는 친구 소피와 살고 있는 27살 뉴요커 프란시스. 무용수로 성공해 뉴욕을 접수하겠다는 거창한 꿈을 꾸지만 현실은 몇 년째 평범한 연습생 신세일 뿐이다. 사소한 말다툼 끝에 애인과 헤어지고 믿었던 소피마저 독립을 선언하자 그녀의 일상은 꼬이기 시작한다. 직업도, 사랑도, 우정도 무엇 하나 쉽지 않은 그녀는 과연 당당하게 홀로서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Our Son
Producer
When his husband Gabriel files for divorce, Nicky fights for custody of their eight year-old son Owen, as he struggles to come to terms with what it means to love someone and what it means to be a fa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