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n Liu

참여 작품

뷰티풀 보이
Grip
아들 닉과 친구처럼 지내온 데이비드.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아들에게는 비밀이 있었다. 어린 나이에 마약에 중독된 닉은 재활원 입원과 탈출을 반복하며 죽음의 고비를 이어간다. 데이비드는 망가진 아들의 삶이 자신의 탓이라 자책하지만 눈물 흘리며 포기하는 대신, 서로의 가장 소중한 전부이자 모든 것인 닉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는데… “그곳이 지옥이라도 난 널 포기하지 않아, 제발 다시 돌아와주렴,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아메리칸 메이드
Co-Executive Producer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
히든 서스펙트
Key Grip
경찰 윌은 야간근무 중 늘 들르는 식당에 커피를 마시러 간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식당 안에는 심상치 않은 공기가 흐르고, 위기 상황을 감지한 윌은 몰래 동료 반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실 반스는 식당 금고에 숨겨진 부패경찰리스트를 빼돌리기 위해 하수인 데릭을 보내놓은 상태. 데릭은 손님들을 인질로 잡은 채 때를 기다리는데, 우발적인 총격전이 발생하자 상황은 순식간에 악화된다. 반스는 우연히 인질에 포함된 전과자 닉을 인질극의 용의자로 몰고 가고, 닉은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데..
Tattoo
Grip
A stranger approaches an aged tattoo artist with a special artistic and mystical request - He wants to know if the tattoo artist can copy an image he has onto his skin. The old man is amazed and shaken by the image. He knows its powerful history and reveals a bit of it to the young stra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