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차이나타운에 중국계 마피아 보스와 식료품 상이 잇달아 살해된다. 차이나타운에는 월남전 참전용사인 스탠리가 반장으로 부임한다. 그는 철저하게 악을 뿌리뽑겠다는 정신으로 새로 등장한 마피아의 보스 조이 타이에게 경고한다. 그러나 스탠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조이타이가 계속 마약 거래를 하자 스탠리는 여기자 트래이 시추에게 도움을 얻어 조이타이의 음모를 폭로한다. 이에 조이타이는 스탠리의 집을 습격 그의 아내를 살해하고는 대규모의 마약 밀매를 위해 태국으로 가서 계약을 맺고 돌아온 이들의 음모를 추적하던 트레이시 추는 오히려 그들에게 협박당하고 난행을 당한다. 불타는 집념의 스탠리는 이에 굴복당하지 않고 집요하게 추적하여 조이타이를 죽이고 차이나타운에 평화가 깃들게 한다.
This film is made up of three segments that share no plot but have a general thematic relationship. In the first segment, Virginia and her three children are left by her shiftless husband and she is courted by an old beau who is now divorced. In the second, a divorced woman reacts to some unexpected revelations from her aged father. In the third, a childless, middle-aged social worker is swept into an affair with a young cab driver and finds herself pregnant.
태평양 전쟁 중 일본군의 급습으로 바탄 반도로 후퇴한 맥아더 장군의 군부대는 전멸된 후 재정비되어 반격을 시도하려고 한다. 이에 9명의 미 해병 정찰대원들은 일본이 점령 중인 시아라고 섬에 비밀리에 침투하게 되고 이들은 필리핀 침공 작전에 필요한 정보를 갖고 있는 일본계 미국인 여성 스파이 미야자끼와 접촉해야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4일. 과연 이들은 임무 완수 후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