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Miller

출생 : 1930-01-02, New York City, New York, USA

사망 : 2003-10-07

참여 작품

강력계의 영웅
Chief Bridges
척 노리스가 주연을 말은 전형적인 열혈 형사극이다. L.A.의 강력계 형사인 오브라이언은 일전에 여자들을 난도질하고 다녔던 정신병자 사이먼(일명 '더 테러’)을 체포하는데 성공한 뒤 이후에도 악몽에 시달려왔다. 임신중인 아내와 나름 화목한 가정을 꾸려오던 그에게 정신병자 사이먼이 수감 도중 탈출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옥고 L.A.에서는 다시 여성들을 상대로한 무자비한 테러사건이 발생하고..
블루 썬더
Detective
월남전 참전 용사인 경찰 항공대 소속 베테랑 조종사 프랭크 머피(Frank Murphy: 로이 샤이더 분)는 미공군이 500만 달러를 투입해 개발한 최신예 헬리콥터 '스페셜', 일명 '블루 썬더'의 시험 비행사로 선발된다. 이 헬기의 기체 외관은 나토가 개발한 2.5cm 두께의 방탄 철갑으로 되어있고, 앞부분에는 6개의 회전 포실에서 분당 4천발이 발사되는 20미리 전자 제어 연발 직사포를 탑제되어 있다. 이 직사포는 조종사의 헬멧이 가리키는 방향과 동일하게 움직인다. 특히 저소음 기능인 정숙 비행 모드로 야간에 접근, 건물 안의 열감지 및 음파 탐지기를 활용하여 도청과 녹음이 자유롭다. 블루 썬더 책임자는 월남전때부터 앙숙이었던 코크란 대령(Colonel Cochrane: 말콤 맥도웰 분). 코크란은 머피가 시험 비행사로 선정된 것이 못마땅해 그를 제거키 위한 음모를 꾸미지만 실패한다. 머피는 코크란과 그 일행이 블루 선더를 이용한 엄청난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 코크란 일행은 그들의 음모가 공개되는 것이 두려워 머피를 죽이려고 필사적으로 덤벼들고, LA 시내의 상공에서 치열한 공중전이 벌어진다. 머피는 F-16 전투기를 격추시키고 숙적 코크란이 또다른 블루 선더로 대항해 오자 격전 끝에 그를 격추시킨다. 동시에 그들의 음모도 세상에 알려진다.
엘리게이터
Sgt. Rice
새끼 악어가 하수구에 버려진 12년 후, 생물급성장에 관련 유전자 실험을 하던 어느 약품 회사의 유전공학실험실에서 실험을 끝낸 개의 사체들을 몰래 하수구에 버리게 되리게 되어 여기에 살고 있던 악어가 이를 먹고 거대하게 커진다. 하수구에서 인간의 시체 일부가 연속으로 출연하자 메스컴의 앞을 다투어 화제가 되고 이를 조사하던 형사 데이비드은 이것이 거대한 악어의 짓임을 알아내 파충류 여학자인 메리사와 악어 잡이에 나선다. 본인은 모르지만 하수구에 버려진 새끼 악어는 킨돌이 어렸을 때 집에 데려온 악어였다.
High Midnight
Commissioner
Blue-collar worker Tony Giannetti vows to avenge the murder of his wife and child in a no-knock drug raid led by ruthlessly ambitious narcotics officer Capt. Lou Mikalich.
레이디
Fritz
신문기자에게 순결을 빼앗긴 폴리는 가출하여 봉제공장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로즈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를 탐하는 공장장의 농간으로 로즈는 감옥에 들어가고 그녀도 쫓겨난다. 댄서로 취직한 폴리는 불시검문으로 매음단속반에 걸려 감옥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로즈를 다시 만난다. 악독한 간수로부터 로즈를 구하기 위해 간수의 제안으로 매춘굴에 들어간 그녀는 그곳에서 수진한 지미를 만난다. 불법 체류로 고민하던 에나는 암흑가의 전설적인 마피아 델린저에 대한 정보를 주면 시민권을 주겠다는 경찰의 유혹에 넘어간다. 그때서야 사랑하는 지미가 바로 그 델린저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경찰의 함정에 빠진 지미는 잔인하게 살해된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의 루이지 플레쳐의 진한 유혹과 짙은 농염이 폭발하는 네오 에로티시즘!
The Gun
TV Commentator
The odyssey of an American handgun and the dramatic way it reshapes the lives of its various owners.
Handle with Care
Carter
A law student working on a class project discovers a real-life crime.
The Iron Sheriff
Jackson Gallagher
Frontier peacekeeper Sheriff Galt faces a crisis of conscience in The Iron Sheriff. In the aftermath of a robbery-murder, Galt follows the trail of evidence directly to his own son, Benjie. Sworn to uphold the law at all costs, Galt is grimly determined to see that Benjie will receive a fair trial without any coercion on his part. But the townsfolk have already decided that the sheriff will try to spring the boy, and a lynch-mob mentality slows festers its way through the community. As the trial proceeds, it becomes obvious that Benjie is going to hang for his alleged crime, but there's still one or two surprises in store.
범죄자들
Cholly
A frustrated young man, separated from his younger girlfriend, gets involved in a juvenile gang.
Tea and Sympathy
Pete
Tom Lee is more interested in the arts than in sports, something that sits uneasily with both his father and his classmates. Tom's school housemaster Bill Reynolds even gives him a hard time for his "effeminate" interests. However, Bill's wife Laura sympathizes with Tom and tries to help him with her own overtures.
A Strange Adventure
Luther Dolgin
A trio of thieves make their getaway by kidnapping a young hot-rodder, and take over a mountain cabin for a hideout after overpowering its occupants.
Crime in the Streets
The Fighter
A social worker tries to end juvenile crime by getting involved with a street gang.
금지된 행성
Crewman Moran
AD 2257년. 지구에서 온 과학자 그룹이 사전답사를 위해 한 행성에 도착한다. 이 과학자 그룹이 타고온 우주선의 선장 코멘드는 이 행성을 지배하는 몰비우스라는 성지를 만난다. 박사는 시키는 일을 무엇이든 해내는 "로비"라는 신기하고 귀여운 로보트와 앨테라라는 매력적인 딸이 있다. 그녀는 눈부신 아름다움을지닌채 아버지가 이룩한 왕국에서만 살았기 때문에 남자의 존재는 전혀 모르고 있다가 이 행성에 방문한 코멘드에게 첫눈에 반하고 사랑에 빠지는데.
이유 없는 반항
Hoodlum (uncredited)
친구를 사귀지 못하고 학교에 적응 못하는 소년 짐 스타크가 술을 마시고 경찰서에 잡혀 온다. 짐은 경찰서에서 밤길을 헤매다 잡혀온 주디와 강아지를 총으로 쏘아죽여 잡혀온 소년 플라토를 만난다. 청소년과의 경찰 레이는 짐이 부모에 대한 불만으로 괴로워하는 것을 알고 어려움이 있으면 자기를 찾아오라고 말한다. 며칠 후 새 학교에 등교한 짐은 주디와 버즈 일당과 부딪힌다. 패거리를 몰고 다니는 버즈는 짐이 만만치 않음을 느끼고 경주를 하자고 도전하는데..
폭력 교실
Joe Murray (uncredited)
해군에서 제대한 교사 대디어는 도시의 어느 고등학교에 교사로 취임하는데, 첫 날 부터 뒤돌아서서 칠판에 글을 쓰는 그에게 야구공을 던지는 등 불량 학생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불량 학생들의 리더는 바로 웨스트라는 학생, 그는 교사들에게 적개심을 품고 있는 위험한 학생 이다. 대디어의 동료 교사들도 이런 학생들에게 거의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대디어는 키가 크고 리더 기질이 있지만 역시 반항심이 있는 흑인 학생 밀러를 불러서 자신에게 협력해 줄 것을 요구한다. 밀러는 이러한 대디어를 처음에는 무시하지만, 차츰 그의 진실을 느끼게 된다. 그런 와중에 앤에게까지 음모를 꾸미는 불량학생 웨스트와 대디어의 관계는 일촉즉발의 위기까지 진행되고... 뉴욕 중심가의 한 학교를 개혁하려는 선생님의 눈물겨운 노력을 일대기적으로 그린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