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 Rodriguez

출생 : 1951-06-22, San Jose, California, USA

사망 : 2020-04-10

참여 작품

리렌트리스 3
Angry Woman
Sam Dietz, the relentless police detective, returns to Los Angeles from a self-imposed exile to help the police solve another series of brutal killings committed by another crafty serial killer whom targets Dietz's latest love interest.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Jolanda Salceda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유혹의 다운타운
Woman in Restroom
돈과 명예에 약한 속물 미녀를 데리고 바람둥이 윈스턴이 졸업축하 파티에 간다. 가는 길에 빈민구역에서 길을 잃고 온갖 지저분한 사건들에 휘말리는 그들. 뒷 골목에서 술이 깬 다음에야 돈과 여자와 아버지의 스포츠카까지 잃어버린 것을 깨닫는 윈스턴. 지루하지는 않은 전형적인 10대용 코미디.
Stones for Ibarra
Maria de Lourdes
A couple moves to a small Mexican town called Ibarra. They help open a local mine which brings new life to the town and the local ways help the two of them find peace they were missing.
라 밤바
Ernestine
1957년 여름, 미국 캘리포니아, 16세의 젊은이 리치(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는 과일농장 캠프에서 어머니 코니(로자나 디소토 분)와 사고뭉치 이복형 바브(에사이 모랄레스 분)와 함께 함께 살며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간다. 리치의 소원은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유명인이 되어 가족들과 예쁜 집에서 사는 것. 어느 날 어머니의 소개로 군인회관에서 프로로 데뷔하게 된다. 이후 리치는 공연을 거듭하며 실력을 키워나가고 이를 눈여겨 본 할리우드의 골드스타 스튜디오는 녹음을 제안한다. 첫 번째 싱글 ‘컴온 렛츠 고’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게 된다. 한편 새로 전학 온 부잣집 딸 다나(다니엘레 본 제넥 분)와 사랑에 빠진 리치는 다나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다. 상심한 리치는 다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를 떠올리며 만든 곡 ‘다나’를 들려준다. 그리고 첫 TV 무대에서 이 곡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꿈에도 그리던 가족들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다나와 재회도 하게 된다. 한편 리치는 멕시코의 전통적인 결혼식 축가인 ‘라밤바’를 록큰롤 버전으로 불러 공연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로큰롤 스타로 급부상한다. 하지만 매니저 역할을 하던 바브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지는데...
싸이코 3
Nun
수녀 후보생인 모린(Maureen Coyle : 다이아나 스카위드 분)은 자신의 실수로 한 수녀가 죽음을 당하자 수녀원을 나온다. 그녀는 가수를 지망하는 건달 듀크(Duane Duke : 제프 파헤이 분)의 차를 빌려타게 되는데, 그가 자신을 범하려하자 차를 뛰쳐나온다. 듀크는 여비도 마련할 겸 해서 베이츠 모텔에 종업원으로 고용되고, 갈 곳 없던 모린도 베이츠 모텔에 투숙하게 된다. 한편, 중년의 여기자 트레이시(Tracy Venable : 로버타 맥스웰 분)는 정신 이상의 살인을 취재하기 위해 노만을 선택하고 듀크에게 돈을 주어가며 노만을 살핀다. 한편 친어머니라고 주장한 에마 스플을 죽인 노만은 시체를 박제로 만들어 놓고 환청으로 대화를 하면서 마치 살아있는 사람처럼 대한다. 그런데 모린을 처음 보는 순간, 그녀의 금발과 생김새가 그 옛날 목욕하는 금발 여인 크레인의 살해 생각이 되살아나게 한다. 어머니로 변장한 노만은 살인마로 변해 목욕 중인 모린을 죽이러 들어갔다가 자살을 기도하는 모린을 발견하고 구해주게 된다. 그런데 피를 많이 흘렸던 모린은 칼을 들고 서 있는 노만을 성모로 착각하고, 그를 좋아하기까지 되는데, 노만도 그녀에게 마음이 끌린다.
Get Out of My Room
Illegal Alien (segment "Born in East L.A.")
Get Out of My Room, was a mockumentary in the style of This Is Spinal Tap, written and directed by Cheech Marin. In the film, he and Tommy Chong are shown attempting to finish a "video album" for their novelty record Get Out of My Room.
Which Way Is Up?
Estrella Reyes
Richard Pryor plays three roles - a beleaguered, sex-starved farm worker named Leroy Jones; the farm worker's randy old father Rufus; and the hypocritical town preacher Rev. Lenox Thomas - and Pryor has never been so outrageously funny. The lives and love lives of these three men cross and crisscross as Leroy tries to get his life back on tr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