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wen

참여 작품

Just For Meeting You
Writer
Xu Niannian and Yang Yi met at the most beautiful age, they had the most unforgettable period of youth.
4인의 설계자: 불상의 비밀
Writer
고대 유물에 대한 비밀이 대대로 내려오는 가문의 전문성을 뒤로 한 채 허원은 작은 전파상을 운영하며 살아간다. 어느 날, 아버지에게 버림받고 소가전을 고쳐주며 살던 허원을 사람들이 찾아오고 일본인 카나코에게 불상의 머리를 인수 받으라고 한다. 그리고 당나라 시대의 부처의 머리를 반환할 계획이 밝히면서 그는 값을 매길 수 없는 유물을 둘러싼 총력전에 빠지게 된다.
몬스터 런
Writer
몬스터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지모. 능력은 없지만 먹고 살기 위해 몬스터를 사냥하는 멍. 우연히 몬스터 사냥을 하는 멍을 만난 지모는, 다소 험악한 첫인상과는 달리 그가 자신을 도와 줄 유일한 인물임을 직감한다. 그리고 그로 인해 지모는 자신이 단순히 몬스터들을 보는 것 이상으로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동시에, 그 능력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손오공
Screenplay
500년 전, 신에게 패한 악이 부활하고 역사와 운명을 뒤바꿀 혼란의 시대가 시작된다. 태어나면서 계급이 주어지는 신들의 세계. 이름도 출신도 없이 태어난 손오공은 천지의 법도를 어기고, 부처와 신의 권위에 도전한다. 인간과 신의 경계를 나누는 결계교에서 결투를 벌이던 손오공과 신들은 인간 세계에 떨어져 세상을 어지럽히는 요괴를 마주하지만 인간들과 함께 힘을 모아 물리친다.?평온함도 잠시, 인간 세계를 파괴하려는 요괴보다 더 강력한 절대악이 나타난다. 손오공과 신들은 인간세상과 천상을 지키기 위해 운명을 거스르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