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n Duffy

Quinn Duffy

프로필 사진

Quinn Duffy

참여 작품

그린 북
Mikey Cerrone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게임 오브 데스
Redvale
전직 CIA요원 ‘마커스(웨슬리 스나입스)’는 공식적으로는 은퇴했지만 비공식적인 국가 기밀작전에 투입되어 위험한 임무을 수행하고 있는 인물이다. 어느 날, 그는 불법무기 판매상인 ‘스미스’란 인물에게 접근하여 그에게 뒷돈을 대고 있는 거대 헤지펀드 회사 ‘레드베일’의 비리혐의를 캐내라는 상부의 지시를 받게 된다. 6개월 후, ‘스미스’의 보디가드로 잠입에 성공한 ‘마커스’는 조심스레 자신의 임무를 수행해 나가지만 그의 옛 동료이자 CIA요원인 ‘잰더’가 ‘스미스’의 1억 달러에 달하는 불법자금을 가로채기 위해 뒤를 밟기 시작하면서 ‘마커스’의 임무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기 시작하는데...
스팀 익스페리먼트
Frank
A deranged scientist locks 6 people in a steam room and threatens to turn up the heat if the local paper doesn't publish his story about global warming.
Three Blind Mice
Ned Weaver
A lawyer defends a man he's known since serving together in Vietnam, who has been accused of murdering three Vietnamese immigrants. Now he'll have to fight against a tenacious District Attorney, and evidence connected to the man's wife.
The Corporate Ladder
Nico Santos
A new assistant to a powerful executive wants more than just to do a good job, she wants to run the company! And she'll do anything to get to the top, even murder.
Playback
Robert Miller
Karen --a beautiful, ambitious, ruthless, senior executive-- is determined to take over this merger at any cost.
너티 프로페서
Bartender
셔먼 클럼프 교수(에디 머피)는 실력있는 교수로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햄스터를 실험대상으로 하여 사람의 체중을 뺄 수 있는 유전자적 약물을 연구하고 있었다. 그 자신이 보통 사람들 보다 워낙 덩치가 크기때문에 35세가 되도록 연애 한 번 해보지 못한 것이다. 그런 그의 눈 앞에 칼라 퍼티(제이다 핀켓)라는 어여쁜 여선생이 나타나고 어머니에게서 용기를 얻은 셔먼은 칼라에게 생전 처음으로 데이트 신청을 한다. 칼라의 승낙으로 젊은이들이 잘 가는 클럽에 간 두 사람은 그 클럽의 코메디언 때문에 저녁을 망치고 만다. 남의 약점을 골라 공격하여 사람들을 웃기는 그 코메디언이 셔먼의 뚱뚱한 몸매를 소재로 도마위의 생선처럼 난도질을 했던 것이다. 이에 충격을 받은 셔먼은 지금까지 양호하게 결과가 나왔음을 고려하여 자신이 직접 약을 마셔보기로 한다. 결국 그는 300파운드(약 135 킬로그램)이라는 경이로운 체중 감량을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새로운 제2의 자신인 버디 러브(에디 머피)가 탄생하게 된다. 그러나 유전자 변이 과정에서 체구뿐만아니라 성격마저 변해 따뜻하고 여유롭던 셔먼의 성격은 매우 오만하고 안하무인격인 성격의 버디로 바뀌었다. 칼라와 함께 데이트를 나간 그는 먼저 셔먼이 갔던 클럽을 찾아가 셔먼에게 망신을 준 코미디언의 약점을 잡아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준다. 버디는 점점 셔먼이 아닌 자신이 셔먼의 자리를 차지하려 하고 셔먼은 그에 당혹해 한다. 셔먼은 버디에게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 찾고 칼라를 얻기 위해 조수와 함께 싸우게 되고 동창회 장에서 드디어 버디를 이기고 자신을 되찾게 된다. 행복이란 체중에 달린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신에게서 찾아야 한다는 말을 남기고. 결국 칼라는 비록 자기 체중의 몇배가 되는 따뜻한 셔먼에게로 돌아온다.
블라인드
Micky
배신한 동료에 대한 무자비한 처치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이것은 아일랜드 갱인 재키 리이언이 이탈리아 갱에게 보내는 경고였다. 4년 후 정년 퇴직을 앞두고 있는 헌신적인 경찰 알은 핏빛 보복 속에 내던져진다. 아름다운 아내 지나는 알이 이 모든 것들을 당장 그만두기를 필사적으로 원하지만 알의 내부에 숨겨진 과거의 비밀은 그를 계속해서 일하도록 종용하고, 그를 압도하려 한다. 그러던 중 한밤중의 적막속에 토니 C라는 이태리 갱의 미심쩍은 전화를 받는다. 알의 동생 루디가 자신도 모르게 마피아 보스를 살해했다는 것인데, 토니 C는 누가 왜 루디를 고용했는지 알아내기 위해 무장 감시를 시작한다. 이제 알이나 토니의 부하들 중 하나가 해답을 구할 것이다. 알은 동생 루디를 죽이겠다고 협박해 보지만, 형제는 이제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의지의 시험장에 들어선다. 바로 그때 총격전이 벌어지고 알은 갱들에게서 벗어날 수 없게 하던 그 비밀도 그와 함께 죽고, 이제 누가 왕이 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