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 Zelaya

약력

Jose Zelaya is a graphic and digital artist who is employed by Walt Disney Television Studios and Mercury Filmworks production companies. He has gained notoriety through his efforts a character designer on many television series including Penn Zero: Part-Time Hero (2014), Phineas and Ferb (2011), and Jake and the Never Land Pirates (2011). Presently, he is contributing to the Lion Guard (2016) television series.

참여 작품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Character Designer
라푼젤은 공주가되는 책임과 아버지의 과잉 보호 방법에 씨름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전심으로 유진을 사랑하는 반면, 라푼젤은 결혼하고 성벽 안에서 정착하려는 그의 즉각적인 열망을 공유하지 않는다. 레이디 인 웨이딩 카산드라 (Lady-in-Waiting Cassandra)는 라푼젤의 긴 금발 머리카락을 마술처럼 자라게하는 신비한 바위를 만날 수있는 비밀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깰 수 없으며 숨기기가 어렵 기 때문에, 라푼젤은 그녀의 머리카락과 그것이 나타내는 모든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구글번역)
Rooted in Peace
Character Designer
Rooted in Peace challenges viewers to examine their values as Americans and human beings. Today we are at war within ourselves, with our environment, and with the world. Director and award-winning filmmaker Greg Reitman invites viewers on a film journey to take notice of the world we live in, proactively seek ways to find personal and ecological peace, and stop the cycle of violence.
라이온 수호대: 돌아온 전설
Lead Character Designer
‘라이온 킹’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친구들과 함께 라이온 수호대를 결성했다! 1994년, 전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하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도 올랐던 애니메이션 .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은 이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제작되고, 라이온 킹 심바의 딸 키아라의 이야기를 다룬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렇다면 심바의 아들은? 은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그의 친구들을 이끄는 수호대의 대장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제 어른이 된 세대와 그들의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자 할아버지 무파사와 반역을 꾀한 삼촌 스카 대까지 거슬러 가는 대서사시로, 기존 시리즈에서의 궁금증들을 모두 풀어줄 이야기가 될 것이다. 심바의 아들 용맹스러운 카이온과 그의 친구들 이것이 진정한 ‘어벤져스’급 라이온 수호대 멤버들 심바의 용맹스러운 아들, 그 이름은 카이온. 카이온은 라이온 수호대의 대장이자 가장 용맹하고 무서운 멤버로, 누나인 키아라가 태양의 땅 여왕이 될 수 있도록 왕의 수호대로서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카이온의 치타 친구인 홀리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빠른 멤버 그리고 하마 하센은 엄청난 힘을 자랑한다. 왜가리인 오노는 멤버들 중 가장 똑똑하며 멀리 볼 수 있는 시력을 지녔다. 그리고 오소리 벙가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용감한 멤버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티몬과 품바’의 조카다
Curious George 3: Back to the Jungle
Prop Designer
When Curious George is offered a special space mission, Ted (The Man in the Yellow Hat) can't deny his little friend this exciting journey, especially after Curious George completes the training. But when he crash-lands in Africa, a worried Ted goes searching, expecting the worst, only to have it turn out to be the best.
Curious George 3: Back to the Jungle
Character Designer
When Curious George is offered a special space mission, Ted (The Man in the Yellow Hat) can't deny his little friend this exciting journey, especially after Curious George completes the training. But when he crash-lands in Africa, a worried Ted goes searching, expecting the worst, only to have it turn out to be the best.
Phineas and Ferb: Star Wars
Character Designer
Phineas and Ferb become the galaxy's unlikeliest last hope when they must return the Death Star plans to the Rebel Alliance.
Phineas and Ferb Christmas Vacation!
Prop Designer
Phineas and Ferb turn the city of Danville into a giant thank you card for Santa Claus because they feel nobody ever thanks him for all the joy he brings to the world. Doofenshmirtz uses a device called the "Naughty-inator" to put the city of Danville on Santa's naughty list.
Tigger & Pooh and a Musical Too
Character Designer
When Rabbit is named Mayor of the Hundred Acre Wood, the position goes to his head and he starts making crazy rules, including one that forbids Tigger from bouncing. Everyone in the wood must choose sides, until a little girl loses her dog Buster and everyone must join together to find him.
The Spectacular Spider-Man Attack of the Lizard
Character Designer
It's been a tough week for Peter Parker. His two best friends are mad at him, Aunt May is behind on the bills and Flash Thompson is still bullying him at school. It hasn't been a cake walk for Spider-Man either. The Enforcers are trying to destroy him, the Vulture is seeking revenge on Mr. Osborn, Electro is wreaking havoc on the city and his mentor, Dr. Connors, just transformed into The Lizard - a reptile on the rampage. But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and Peter Parker wouldn't have it any other way!
퓨처라마: 더 비스트 위드 어 빌리언 백스
Character Designer
플래닛 익스프레스 승무원들은 그들이 속한 우주 공간과 또 다른 거주지역 사이에 생긴 균열을 봉합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그 와중에 촉수 외계인들은 프라이의 정신을 조종해 지구인들에게서 지구를 빼앗기 위한 계략을 세우는데...
리로이 & 스티치
Character Designer
릴로, 스티치, 점바, 플레이클리는 마침내 점바의 모든 유전자 실험을 잡았고 각각이 속해 있는 진짜 장소를 찾아냈다. 스티치, 점바, 플레이클리는 은하 동맹의 자리를 제안받고, 릴로와 함께 지구에 머물 수 있도록 거절한다. 하지만 릴로는 그녀의 외계인 친구들이 그들이 있어야 할 곳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마침내 "알로하"라고 말할 때가 되었다.
쿠스코? 쿠스코! 2
Character Designer
전편에서 막판에 이즈마를 배신하고, 정의의 편에 서서 쿠스코의 왕위 복귀를 도운 크롱크. 이제는 왕실 주방장을 그만두고 식당을 열었다. 동네 사람들 모두 음식솜씨 좋고 정많은 크롱크를 좋아하고, 크롱크에게는 단골 손님 뿐 아니라 친구들도 아주 많이 생겼다. 모든 것이 장밋빛인 듯 하지만, 한 장의 엽서가 도착하면서 크롱크의 모든 행복은 그 빛을 잃고 만다. 크롱크의 아버지가 크롱크를 보러 오겠다는 것이다. 크롱크의 아버지는 어린시절부터 크롱크에게 성공을 강조해왔으며,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말을 한번도 해준 적이 없다. 아버지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언덕위의 집, 예쁜 아내, 귀여운 아이들이 있는 것이며, 크롱크는 이제껏 아버지에게 그런 생활을 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해왔다. 물론, 아버지가 도착해서 크롱크가 집도 없고 아내도, 아이도 없는, 그저그런 식당 주방장이란 사실을 알게 되면 무척이나 실망하실 것이다. 바로 이 때, 크롱크 앞에 이즈마가 다시 나타난다. 재기를 노리는 그녀는 시궁창 물을 “젊음의 약”으로 속여서 노인들에게 팔아, 그 돈으로 다시 한번 대권에 도전해 볼 생각이다. 아버지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은 크롱크는 이즈마의 계획에 가담하여 큰 돈을 벌게 되지만, 그 때문에 가깝게 지내던 노인들이 갈 곳을 잃자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데….
보글보글 스폰지밥
Dooby the Pirate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상인 ‘비키니 보톰’은 스폰지 밥의 삶의 터전이다. 그러나 그의 아늑한 보금자릴 떠나 새로운 모험을 하여야 할 운명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도단 당한 넵튠 왕의 왕관을 다시 찾아내야 하는 거국적인 임무를 수행하여야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우연치 않게 ‘스폰지 밥’이 근무하는 회사의 사장이 도둑으로 몰리게 되고 ‘스폰지 밥’은 왕관도 구하면서 동시에 그의 사장도 위기에서 구하여 하는 엄청난 도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의 영웅 ‘스폰지 밥’과 그의 영원한 친구 ‘스타피시 패트릭’ 그리고 사장은 거사를 이루기 위하여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미지의 바다를 향하여 용감하게 돌진하게 되는데…….
Recess: Taking the Fifth Grade
Character Designer
Everyone's favorite fourth graders have graduated! It's an all-new school year for the kids — and the gang hits the fifth grade running! But they're stopped in their tracks when they discover some unwelcome changes — no pizza, no playground... no lockers! And to make things worse, their teacher turns out to be the cantankerous Miss Finster! It's all too much for T.J., who is determined to find a way to stand up for what the gang believes in and improve the school they love! The fifth grade brings out the best in everyone... even Miss Finster and Principal Prickly!
Recess: All Growed Down
Character Designer
T.J. and The Recess Gang are kidnapped by the Third Street School's kindergartners, who are in turn being bullied by a new kid in their class.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Katracho: Barbossa's Crew
잭 스패로우는 10년 전의 반란 사건으로 자신의 배 블랙펄을 빼앗긴 해적 선장이다. 혼자 대양을 떠돌던 그는 자메이카의 로열포트에 이르러 유령선처럼 변해버린 블랙펄과 재회하게 된다. 아즈텍의 황금을 훔친 블랙펄의 선원들은 영원히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린 처지. 보물을 모두 제자리에 돌려놓고 피의 제물을 바쳐야만 고대 신들이 내린 저주를 풀 수 있다. 그들은 로열포트를 습격해 아즈텍의 마지막 목걸이를 가진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납치하고, 엘리자베스를 사랑하는 어린 시절 친구 윌과 스패로우는 그 뒤를 쫓는데...
방학 대소동: 여름방학 구출작전
Character Designer
여름방학! 여느 초등학교와 마찬가지로 3번가 초등학교의 학생들은 탄성을 지르며 학교를 빠져 나온다. 4학년의 꼬마 악동 티제이는 누구보다도 오늘을 기다려 왔다. 스피넬리, 마이키, 빈스, 그레첸, 거스 등 자신의 꾸러기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즐길 환상적인 날들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런데 친구들이 모두 썸머 캠프에 가야 한다는 것 아닌가! 세상에 웬 캠프는 그리도 많은 건지, 스피넬리는 레슬링 캠프, 마이키는 성악 캠프, 그레첸은 과학 캠프, 빈스는 스포츠 캠프, 거스는 리더쉽 캠프에 간다고 한다. 온갖 캠프로 떠나는 친구들을 배웅하고 나니, 놀이터에 남은 것은 티제이 뿐인데...
구피 무비 - X게임 대소동
Character Designer
마냥 아이일 것만 같던 아들 맥스가 드디어 대학에 갈 나이가 되었다. 항상 곁에 있던 아들을 크리스마스에나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구피는 맥이 빠지고 섭섭하기만 하다. 이와는 반대로 아빠의 잔소리에서 벗어난다는 생각에 마냥 즐거운 맥스. 드디어 스케이트 보더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이다.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오매불망 아들 생각만 하던 구피는 그만 회사에서 큰 실수를 저질러 해고당하고 만다. 그는 새 직장으 구하러 다니지만, 대학졸업장이 없다는 이유로 직장을 구할 수 없게 되자, 맥스가 다니는 대학에 편입해 새 출발을 결심한다. 하지만 마냥 자유로울 것 같던 맥스에게는 이런 아빠의 등장이 즐겁지만은 않다. 한편, 최고의 스케이트보도 경연대회인 'X-게임'에 매년 우승하여 유명한 팀 '감마'의 '브래들리'는 맥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구피는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다 아름다운 '실비아'를 만나 사랑을 고백하게 된다. 우연히 스케이트보드를 타게된 구피는 빼어난 실력을 발휘해 학교에서 새로운 스타로 발돋움한다. '감마'팀의 브래들리는 구피에게 자신의 팀에 합류하기를 권하고, 아들 맥스는 스케이트보드에 있어서 초보인 구피를 '감마'팀에 입단하라고 권유한다. 'X-게임' 예선전에서 예상밖의 뛰어난 성적을 낸 구피. 이에 반해 겨우 준결승전에 출전할 정도로 가 된 맥스에게 이러한 아빠는 오히려 장애물일 뿐이었다. 힘이 빠진 맥스는 자신의 초라해진 모습을 발견하고, 구피는 자신의 행동이 오히려 아들 맥스와의 거리를 더 멀어지게 하여 속상해 한다. 지상 최고의 스케이트보드 경연대회 'X-게임'. 이를 눈앞에 두고 멀어진 아빠와 아들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꿈이 무엇인지 발견한다. 즉, 맥스는 최고의 스케이트 보더로서의 꿈과, 구피는 맥스를 위해 공부를 열심히 해 직장을 구하는 것이 그것으로 구피는 '감마' 팀을 탈퇴하기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