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Arrow

참여 작품

오페어 걸
Bowler-hatted Gent at Airport (uncredited)
오페어 비자를 받아 영국에 온 네 명의 섹시한 젊은 외국 소녀들이 고용주, 주인집 가족, 그리고 만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과 빠르게 친해진다. 오페어 - 외국 가정에 입주하여 아이 돌보기 등의 집안일을 하고 약간의 보수를 받으며 언어를 배우는, 보통 젊은 여성
시계태엽 오렌지
Mustachioed Ludovico Technician (uncredited)
10대 소년 알렉스는 친구들과 극악한 비행을 저지르고 다닌다. 어느 날 차를 훔쳐 드라이브를 즐기던 이들은 작가 알렉산더의 집을 습격해 그를 폭행하고 그의 아내를 강간한다. 이튿날 알렉스는 불평을 늘어놓는 친구들을 힘으로 제압하고 자신이 무리의 리더임을 확인시킨다. 그날 밤 알렉스는 한 저택에 침입해 집주인을 죽이고 도망치던 중 친구들의 배신으로 문 앞에 쓰러진다. 검거된 알렉스는 살인죄로 14년형을 언도받는다. 2년 뒤, 알렉스는 좀 더 빨리 감옥 밖으로 나오고 싶은 마음에 재소자에게 약물과 충격요법으로 범죄에 대한 혐오를 불러일으키는 교화 방법인 루도비코 갱생 프로그램에 자원하는데...
007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Diamond Syndicate Guard (uncredited)
남아프리카에서 밀수된 엄청난 양의 다이아몬드가 사라지자 영국 정보부는 제임스 본드에게 다이아몬드 추적을 지시한다. 본드는 관련자들을 한 명씩 추적하며 라스베이거스까지 오게된다. 그 과정에서 관련자들이 차례대로 살해되고 본드도 몇 차례 위기를 넘긴다. 악당 블로펠드는 다이아몬드를 탈취하여 레이저 빔을 이용한 특수무기를 만들고 이 무기로 세계 각국의 군사시설을 파괴하여 위력을 보인 후 적성국가에 팔려고 한다. 본드는 블로펠드의 기지에 뛰어들어 블로펠드의 음모를 제거하고 일당을 모두 처치하려 하는데...
Carry On Again Doctor
Outpatient (uncredited)
Dr. Nookey is disgraced and sent to a remote island hospital. He is given a secret slimming potion by a member of staff, Gladstone Screwer, and he flies back to England to fame and fortune. But others want to cash in on his good fortunes, and some just want him brought down a peg or two.
Doctor in Clover
Porter (Uncredited)
Doctor in Clover is another 'Doctor' movie, but this time Leslie Phillips is the main doctor in the story, looking for love and romance from the hospital nurses, much to the annoyance of the main Administrator (James Robertson Justice) who wants his doctors to be 100% focussed on the job. Numerous antics follow, with Phillips getting Justice fixed up with the new prim-and-proper Matron (Joan Sims) and his attempted failures to lure the hospital's beauty, the physiotherapist.
노란 롤스로이스
Bellboy (uncredited)
명차 노란 롤스로이스(The Yellow Rolls-Royce) 자동차가 여러 주인의 손을 거치면서 유럽을 전전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
The Men of Sherwood Forest
Robin Hood is persuaded by two nobles whom he believes to be loyal to King Richard to recover secret plans attaining to the rescue of the king from captivity in Germany. Though disguised as a troubadour, Robin is betrayed and captured. Lady Alys and the merry men help him escape in time to foil an intended ambush on King Richard as he returns from the Crusades.
흰 양복의 사나이
Mill Worker (uncredited)
영국 북부의 공업지대. 직물업계의 대부인 벌리는 최근 업계에 들이닥친 심각한 위기를 감지한다. 그는 예비 사위의 방적공장을 둘러보다가 한 연구실에서 호기심을 끄는 이상한 장치를 발견하지만 누구도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하지 못한다. 조사 결과 그 장치에는 4천 파운드가 소요되었고 시드니 스트래튼이라는 연구원이 허락도 없이 주문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1947)에 이은 알렉산더 맥켄드릭의 두 번째 영화로 일링 코미디 중 가장 냉소적인 영화로 꼽힌다. 진보가 보수에 발목을 잡히고, 과거로부터 헤어나지 못하고 있던 당시 영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비꼬고 있다. (Naver 영화)
보물섬
Norton
낭만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짐은 모험을 즐기는 용감한 청년이다. 이런 짐 앞에 우연히 전설적인 해적 플린트 선장의 비밀스런 보물지도가 손아귀에 들어온다. 이 오래된 지도는 플린트 선장이 숨겨둔 보물을 찾을 수 있는 길이 표시돼 있는데, 정작 보물은 대양에서 사라진 한 섬에 숨겨져 있다. 무모해 보이지만 짐과 친구들은 한번 시도해 보기로 하고, 아름다운 배에 몸을 싣고 항해에 나선다. 하지만 그들이 타고 있던 배에는 해적들도 함께 승선해 있는데, 알고 보니 옛 플린트 선장의 수하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