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omi Kohara

Konomi Kohara

출생 : 1992-06-28, Kanagawa Prefecture, Japan

약력

일본의 여성 성우. 왼손잡이, 오사와 사무소 소속. 성우로서의 목표는 '사람의 감정이 드러나는, 캐릭터가 아닌 인간을 연기해보고 싶다.'

프로필 사진

Konomi Kohara
Konomi Kohara
Konomi Kohara
Konomi Kohara

참여 작품

Precure All Stars F
Lala Hagoromo / Cure Milky (voice)
Pretty Cure All Stars F is an upcoming Japanese superheroine anime film and and a part of the Pretty Cure franchise.
Kaguya-sama: Love Is War -The First Kiss That Never Ends-
Chika Fujiwara (voice)
After pining for one another and plotting for so long, Kaguya Shinomiya and Miyuki Shirogane finally have their climactic first kiss. However, they struggle to define their relationship. After all, how much of their true selves have they really shown to one another?
영화 너무 좋아 폼포씨
Joel Davidovich 'Pompo' Pomponette (voice)
영화 프로듀서 "폼포 씨" 밑에서 제작 어시스턴트를 하고 있는 "진". 영화에 마음을 빼앗긴 그는 본 영화를 모두 기억하는 영화광이다. 영화 찍는 것을 동경했지만, 자신에겐 무리라고 생각하며 비굴해지는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폼포 씨"에게 15초짜리 광고 제작을 맡으면서 영화 만드는 재미에 빠져들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진"은 "폼포 씨"로부터 다음 제작할 영화 「MEISTER」의 각본을 넘겨받는다.
Kaguya-sama: Love is War OVA
Chika Fujiwara (voice)
OVA bundled with volume 22 of the manga.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Hanako Kamado (voice)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극장판 스타☆ 트윙클 프리큐어 별의 노래에 마음을 담아서
Lala Hagoromo / Cure Milky (voice)
어느 날, 갑자기 프리큐어 곁으로 온 이상한 생물, 스타드롭 말이 통하지 않는 스타드룹에게 히카루와 라라는 휘둘리기만 한다... 스타드롭의 마음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 그것은 !? 를 통해서 스타드룹와의 정이 든 히카루들. 그러나, 갑자기 의문의 우주인 헌터가 나타나 큰 위기! 또, 스타드롭와의 머지않아 헤어지게 될 것이 알게 된다... 스타드롭 , 그리고 모두의 마음을 지키기 위해 프리큐어가 일어선다!!
극장판 프리큐어 미라클 유니버스
Lala Hagoromo / Cure Milky (voice)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Student (voice)
불꽃축제를 앞둔 어느 바닷가 마을 아이들은 ‘불꽃은 옆에서 보면 둥글까? 납작할까?’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로 떠들썩하지만 갑작스런 전학을 앞둔 나즈나는 마음이 복잡하다. 우리 사랑의 도피를 떠나자. 노리미치에게 둘이서 마을을 떠날 것을 제안하는 나즈나. 하지만 어머니에게 발각된 나즈나는 집으로 끌려 들어가고 남겨진 노리미치는 나즈나가 간직하고 있던 구슬을 던져본다. 만약, 그때 내가… 나즈나와의 즐거웠던 순간으로 되돌아간 노리미치. 처음으로 나즈나와 단둘이 함께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나즈나에게 진심을 고백하기 위해 반복되는 하루를 몇 번이고 다시 겪게 되는데… 다시 불꽃이 터지면, 첫사랑도 이루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