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Tambosso

참여 작품

콜로설
Dolly Grip
뉴욕에서 남자친구와 살던 글로리아는 직장과 남자친구를 모두 잃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무기력한 생활을 하던 그녀는 지구 반대편, 대한민국 서울 한복판에 나타난 거대 괴수와 자신이 묘하게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 큰 재앙을 막아내기 위해 직접 서울로 향하게 되는데… 가진 거 하나 없지만, 그럼에도 나라는 존재는 꽤 쓸모 있을지도?
홈 인베이션
Dolly Grip
최첨단 보안장비가 설치된 대저택에 거주하는 클로이(나타샤 헨스트리지)는 집앞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간 친구가 무장 강도들에게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고는 곧바로 보안업체에 도움을 요청한다. 보안업체 직원 마이크(제이슨 패트릭)는 저택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클로이와 그녀의 아들 제이콥의 대피 동선을 알려준다. 하지만 그 사이 집안에 침입한 강도들은 카메라에 스프레이를 뿌려 마이크의 시선을 차단한다. 강도들은 사전에 다리를 봉쇄해 경찰들의 접근을 막아 놓은 상황. 다행히도 강도들이 금고에 한눈팔며 감시를 소홀히하자, 마이크는 발각되지 않은 카메라를 통해 모자의 탈출을 돕는다. 클로이 모자는 우여곡절 끝에 차고에 도착하지만, 제이콥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강도들에게 붙잡히고 마는데…
Gourmet Detective: A Healthy Place to Die
Dolly Grip
When Henry is invited as a guest speaker at a luxury resort spa, he quickly finds himself at the center of another murder. With Maggie at his side, our favorite duo must not only find the killer but be careful they don't become his latest victim.
A Wife's Nightmare
Grip
Liz, just returned home after a mental breakdown, has to welcome a relative stranger into her home when Caitlin, a young, vivacious woman, claims to be her husband's daughter.
론섬 도브 처치
Dolly Grip
타운 내에서 악명 높은 헨리에게 악감정을 갖고 있는 아이삭은 파트너 더치와 함께 헨리의 현금이 가득 담긴 마차를 공격한다. 헨리의 부하들과 총싸움을 벌이다 그만 예기치 못하게 헨리의 아들을 죽이게 된 아이삭은 살인자가 되어 헨리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연락을 끊고 산 지 오래된 아이삭의 아버지이자 순환 설교자인 존은 아이삭의 몽타주가 그려져있는 전단을 보게 되고 아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해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중 헨리의 부하들에게 쫓기는 아들을 발견하고 1년간 함께 생활하는 것을 조건으로 아이삭을 구출해 함께 텍사스의 그레이프바인으로 향한다. 아이삭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찬 헨리의 분노를 피해 존과 아이삭은 힘겹게 그레이프바인에 도착하게 되고, 존은 작지만 평화로운 그레이프바인에서 자신만의 교회를 세우기로 결정하여 마을 주민인 찰스의 도움으로 론섬 도브 교회를 설립하게 된다. 하지만 아이삭과의 갈등은 좀처럼 쉽게 풀어지질 않고 분노로 가득 찬 헨리가 부하들을 이끌고 찾아오기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