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ya Ivanova

참여 작품

헌터 킬러
Digital Compositor
미 국방부는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 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글래스’(제라드 버틀러)는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지상에서는 VIP가 납치되어 전세계는 초긴장 상태에 놓이게 되는데… 일촉즉발 위기상황, VIP를 구출하라!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씰의 숨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히어로 원티드
Costume Supervisor
Liam Case is a garbage man whose life hasn't quite turned out the way he expected it would. In order to impress the girl of his dreams, Liam plans an elaborate heist that will culminate with him jumping in to save the day at the last minute. When the day of the heist arrives, however, the plan takes an unexpected turn and Liam winds up in the hospital.
언디스퓨티드 2: 라스트 맨 스탠딩
Costume Design
링 위에서 무패의 기록을 가진 무적의 챔피언이지만 인간적으로 쓰레기 부류에 가까운 헤비급 복서 조지 챔버스. 그는 예의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다. 늘 매니저와 옥신각신 다툼을 벌이는 조지는 러시아 방문 중에 매니저와 마피아들의 농간으로 마약 혐의라는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보내진다. 그곳은 유리 보이카라는 최고의 파이터가 지배하고 있었고, 교도소 소장과 마피아는 이 둘을 이용해 돈을 벌려고 한다. 온갖 협박과 회유를 견디다 못한 조지는 결국 유리와의 한판 승부를 위해서 교도소 링 위로 올라간다.
Hammerhead
Costume Design
When he began fusing human and shark DNA, his colleagues laughed at him. Now his creation is taking his revenge, and they aren't laughing anymore.
샤크 존
Costume Design
A secret fortune in diamonds lies at the bottom of the ocean but the treasure is also home to a school of deadly Great White sharks. Only one man knows the truth when a group of divers is attacked while searching for the loot. Now, the sharks are hunting swimmers on a nearby beach. The slaughter will continue until someone believes him.
아웃 포 킬
Wardrobe Supervisor
악명 높은 골동품 절도범이란 오명을 털고 대학의 고고학 교수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로버트 번즈. 그는 연이은 발굴업적으로 인해 고고학자로서 최고의 명성을 쌓으며 아내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중국 본토 발굴 현장에서 우연히 골동품 속에 숨겨진 마약뭉치를 발견하곤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껴 발굴 작업을 철수하고 조교와 함께 현장을 빠져 나온다. 그런 그를 수상히 여긴 중국 인민군은 이들의 뒤를 쫓고 국제마약전담반인 DEA요원 그레이와 토미가 이에 합류해 결국 국경 근처에서 체포되고 이 과정에서 조교는 총상으로 사망하게 된다. DEA는 로버트가 전세계 마약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대규모 중국 갱조직 '웡 다이'의 사주를 받았다고 믿고 그를 취조하고 웡 다이는 그가 수사기관과 연결돼 자신들의 사업을 막으려 한다고 믿고 부하들을 보내 그를 위협한다. 어처구니없는 현실에 직면한 로버트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해 보지만 DEA 본부는 이를 묵살하고, 대신 그를 풀어준 뒤 웡 다이에 위장 잠입시켜 조직의 기밀을 빼내려는 계획을 세운다. 졸지에 거대한 갱조직의 표적이 된 로버트는 그들에게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외로운 복수를 결심하게 되는데
에일리언 헌터
Wardrobe Supervisor
Government agents find evidence of extraterrestrial life at the South Pole.
샤크 씨커
Costume Design
태평양의 챌린저 해구에서 수중 케이블을 설치하던 다이버들이 상어에 의해 죽임을 당한 6개월 후, 멕시코의 콜리마 해변 리조트에서 순찰 업무를 보는 벤은 가재를 잡기 위해 잠수를 했다가 망가진 케이블의 광섬유 속에서 상어 이빨을 발견하게 된다. 벤은 상어 종류를 알수 없자 인터넷에 올리게 되고, 고생물학자인 캣이 그 이빨에 흥미를 갖고 벤을 찾아온다. 에이팩스 커뮤니케이션의 사장은 케이블로 전 세계를 연결할 꿈을 갖고 리조트에서 투자자를 위한 파티를 열려고 한다. 캣은 이 상어가 보통 희귀종이 아니라, 백상어의 조상인 메갈로돈이라고 한다. 사람들이 죽자, 벤은 리조트 사장에게 해변을 봉쇄하라고 요구 하지만, 거절하자 직접 해결하고자 나선다. 캣과 벤은 친구들을 상어에게 잃고 놈을 없애지만, 엄청난 크기의 어미가 나타나 사태가 더욱 심각해진다. 벤은 해군 출신 다이버인 처크와 캣의 도움으로 어미 상어를 물리칠 계획을 세우고 리조트의 사장은 예정대로 에이팩스 파티를 진행하고 요트를 바다에 띄우게 되는데...
The Great Glinka
Anna Petrovna K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