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y Adamson

참여 작품

레전드
Wardrobe Supervisor
빛의 시대가 오자 지하세계로 숨어든 어둠의 대왕은 세상을 다시 손아귀에 넣기 위해 순수와 빛의 세계를 지키는 유니콘 한쌍을 죽이려고 한다. 그 유니콘의 존재를 알고 있는 잭은 지상에서 가장 순수한 영혼을 지닌 숲속의 소년. 잭은 사랑하는 릴리 공주가 유니콘을 보고 싶다고 하자 위험을 깨닫지 못하고 유니콘을 보여준다. 릴리가 유니콘에 접근하는 순간, 그녀를 뒤쫓던 악귀들이 독화살로 수컷 유니콘을 쓰러뜨리고 외뿔을 잘라 손에 넣는다. 그러자 온기를 잃은 세상에는 갑자기 눈보라가 휘몰아친다. 이에 릴리는 실수를 바로잡기로 결심하고 악귀들을 뒤쫓다가 납치당하고 만다. 한편, 잭은 유니콘이 쓰러진 뒤 자신의 반지를 가진 사람과 결혼하겠다면서 릴리가 강으로 던져버린 반지를 찾아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가 가까스로 빠져나오는데…
다크 크리스탈
Wardrobe Supervisor
지구가 아닌 또 다른 행성을 배경으로, 영적인 힘을 지닌 다크 크리스탈을 지키기 위해 착한 집단인 미스틱 사이에서 성장한 고아 젠이 나선다. 행성을 지배하고 있던 새 형상의 괴물이 젠을 처단하려고 하는데......
슈퍼맨
Wardrobe Supervisor
크립톤 행성의 조엘(Jor-El: 마론 브란도 분)은 행성이 곧 폭발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수많은 은하계의 지식을 담은 푸른 수정과 함께 아들인 카렐(Baby Clark Kent: 아론 스모린스키 분)을 지구로 보낸다. 카렐이 타고 온 작은 우주선은 조나단 부부(Jonathan Kent: 글렌 포드 분 / Ma Kent: 필리스 색터 분) 앞에 떨어지고, 아이가 없던 그들이 카렐을 데려와 클락이라 부르며 키운다. 어느 덧 청년으로 성장한 클락(Clark Kent/Superman: 크리스토퍼 리브 분)은 알지못하는 힘에 끌려 북쪽으로 가게 되고, 그 곳에서 아버지 조엘로부터 그 동안의 궁금증을 풀고, 다시 지구로 돌아오게 된다. 지구로 돌아온 클락은 데일리 플리닛지의 기자로 살아가며, 위험한 순간마다 슈퍼맨으로 변신해 사람들을 구해낸다. 슈퍼맨의 활약이 커지면서 신문사마다 다투어 그의 기사를 실었고 클락은 같은 신문사의 여기자 로이스 레인(Lois Lane: 마곳 키더 분)을 짝사랑하게 되는데.
세인트 루이스호의 대학살
Wardrobe Supervisor
A luxury liner carries Jewish refugees from Hitler's Germany in a desperate fight for survival.
The Abdication
Wardrobe Supervisor
Queen Christina of Sweden abdicates and travels to Rome to embrace the Catholic church.
굿바이 미스터 칩
Wardrobe Supervisor
Academy Award-honoree Peter O'Toole stars in this musical classic about a prim English schoolmaster who learns to show his compassion through the help of an outgoing showgirl. O'Toole, who received his fourth Oscar-nomination for this performance, is joined by '60s pop star Petula Clark and fellow Oscar-nominee Michael Redgrave.
Duffy
Wardrobe Master
Half-brothers Stefane and Antony despise their biological father, callous millionaire Charles Calvert. Because Charles refuses to share his wealth with his sons, Stefane and Antony ask hip American thrill-seeker Duffy to help steal the money they believe is their birthright. When Charles decides to move a large portion of his savings from Morocco to France, Duffy has an opportunity to stage a daring burglary attempt at sea.
A Dandy in Aspic
Wardrobe Supervisor
Double-agent Alexander Eberlin is assigned by the British to hunt out a Russian spy, known to them as Krasnevin. Only Eberlin knows that Krasnevin is none other than himself! Accompanying him on his mission is a ruthless partner, who gradually discovers his secret as Eberlin tries to maneuver himself out of a desperate situation.
하바나의 사나이
Wardrobe Master
짐은 진공청소기 판매상으로 쿠바의 아바나에 살고 있다. 그의 17살 난 딸 밀리는 돈을 흥청망청 써대서 짐을 고민스럽게 만든다, 급기야 짐은 좀 더 돈을 벌기 위해 비밀 기관의 스파이 노릇을 하기로 하는데...
위층집 남자
Wardrobe Master
영국의 전형적인 서민 공동 주택인 플랫에 살고 있는 윌슨은 어느 날 잠을 못 이루며 괴로워하게 된다. 그는 아파트를 돌아다니며 방문을 두드려 아파트에 살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깨운다. 윌슨은 몹시 불안하고 두려워보였지만 사람들은 이런 윌슨을 이해하지 못하고 모두들 그를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한다. 잠을 못이루고 돌아 다니는 윌슨을 이상하게 생각한 호기심 많은 폴린은 윌슨에게 말을 걸다가 그에게 떠밀려 넘어지면서 가볍게 상처를 입는다. 이에 격분한 폴린은 아파트의 다른 사람들을 찾아가 윌슨을 내쫓아야 한다고 선동을 하고, 아파트 주인을 찾아가 이 사실을 알린다. 또한 분을 이기지 못한 폴린이 경찰에 신고를 함으로써 사건은 크게 번진다. 폴린은 신고를 받고 찾아온 경찰이 윌슨을 조사하려고 다가가는 순간, 윌슨이 경찰을 떠밀어 계단에서 굴러 떨어진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경찰과 소방대가 출동하고 구경꾼이 모여들지만 윌슨은 자신의 방문을 굳게 걸어잠근 채 방문을 열려고 하지 않는다.
Heart of a Child
Costume Design
A young boy goes to desperate lengths to save the family dog when his father agrees sell it to the local butcher.